[일반]예고편 하나로 또 우르르 몰려온거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nZ 주소복사
본문
파이리들 콘서트 이후로 열일하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
빠심충전 된 느낌이자나ㅋㅋㅋㅋㅋㄴ
근데 낼 출근인데 또 달릴거야?... 토욜에는 다 어디가고 일욜저녁에 우르르 오는 느낌ㅋㅋㅋㅋㅋ
빠심충전 된 느낌이자나ㅋㅋㅋㅋㅋㄴ
근데 낼 출근인데 또 달릴거야?... 토욜에는 다 어디가고 일욜저녁에 우르르 오는 느낌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기광이떡밥나오면 주체를 목하고 튀어나오시는 파이리선생님덜..
달리고 싶은데 떡밥이 있어야 튀어나오지... 떡밥 뜨기 전까지 마지막 글이 15시간 전이고 막 이랬다눙...
기광이가 움직이면 파이리도 움직인다 캬캬캬
떡밥만있다면 늘 달릴수잇음 ㅠㅠㅠ기광이 그니까 많이보여주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국에서 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체 어디 숨어있다가 다 튀어나오는 거야ㅠㅠㅠㅠㅠ 지금 10초도 안되는 떡밥 뜬 지 2시간도 안됐는데 울기광 폭주하는 거 봐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