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안무하면 굿럭이지 무슨 소리야 파이리들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oc 주소복사
본문
시발 안무영상 내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굿럭받고 리본까지 내놔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2222222222222 병큡들 뭣이 중헌지도 모르고!!!!!!!!!!!!!!!!!!!!
좋은말 할때 내놔라...
굿럭 안무영상 못 본 거 원통해 죽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굿럭 기광이 완전 까리하고 보컬도 안무도 찰떡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굿럭 안무영상 생각하니까 쌍욕나온댱 큐브 진짜 ㅗㅗㅗㅗㅗㅗㅗㅗㅗㅗ
왜 안내놓는거야 대체! 이 글 보니 급 안무영상 보고 싶네
안무영상 내놔!!!
영업하려고 일부로 막 풀어주고 하던데
아 또 열받아 병신ㅋㅂ 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굿럭 리본 안무영상내놔 일하러가야돼도 내놔 나쁜놈들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