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숙연 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mY 주소복사
본문
이번추석 너무 싫어서 도망갈라고 가까운 해외끊어놨는데
이게뭐야 ㅎㅎ... 심지어 당일이라 완전겹침 ㅜㅜ
중국엔 방송 안나올거같은데 나 넘우울해 ㅠㅠ
도망가려던게 독이된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강아 보고시푸 ㅠㅠㅠㅠㅠ
이게뭐야 ㅎㅎ... 심지어 당일이라 완전겹침 ㅜㅜ
중국엔 방송 안나올거같은데 나 넘우울해 ㅠㅠ
도망가려던게 독이된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강아 보고시푸 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난 있지만 그시간은 친정가는 차인일듯ㅠㅠㅠㅠ
이번만 사정있어 시골안가는데 ~~~@~@헉헉 넘조타조아
티비혼자 독차지ㅠㅜㅡㅠㅠㅠㅠ
약올리는게 아니구ㅠ나도이런 꿀추석은 난생 첨이라ㅠㅠ
기광아ㅠㅠ
같은 한국에 있어도
그 시간은 친척들과 있을 시간이야ㅠㅠㅠㅠㅠ
절대 못본다구ㅠㅠㅠㅠㅠㅠ티비 앞에 모여있지만 티비를 틀 수 없닥ㅠㅠㅠㅠㅠ
눈치껏 채널 돌려놔ㅋㅋㅋ 틀어놓으면 그냥 웬만하면 보지 않을까
난 일정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본방사수 할 수 있겠지? 하고 말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아!!!!!!!!!
저녁 일찍 먹고 치우고 리모콘 사수할거야 아무도 막지 못해
중국에서는 인터넷으로도 못보나 본방사수하면 좋을텐데...
KBS On air 되지 않을까? 난 폰 디엠비로 볼려고^^
아이폰도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