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이거봐 파이리들 끙끙 앓게될거야ㅠㅠ
관련링크
-
205회 연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n2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 섬국가면 팬서비스때 못알아듣는 일본어
알아 듣는것처럼 넘나 다정하게 들어줘서 일본팬들이
정말 좋아한대
근본없는 일본어 진짜 씹덕터져ㅠㅠ
지금 330번째 보고있다
보이지?
알아 듣는것처럼 넘나 다정하게 들어줘서 일본팬들이
정말 좋아한대
근본없는 일본어 진짜 씹덕터져ㅠㅠ
지금 330번째 보고있다
보이지?
0

댓글목록
넘 기욥 나도 저거 여태 10번봐따 잘때도 열번보고 잘꺼야
고항...타베...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귀
고항타베해써요ㅋㅋㅋㅋㅋㅋㅋ아 기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반응해주려고 하는 거 넘 귀여워ㅋㅋㅋㅋㅋ 기광이 뭔가 갭모에도 있고 천연캐스럽기도 해서 일본팬들이 좋아할 것 같아ㅋㅋ
ㅋㅋ 귀엽다~~뭘해도 귀엽구만~
아으 진짜 달다달아ㅠㅠㅠㅠㅠ 넘넘 좋아 우리 광쁘ㅠㅠㅠㅠㅠㅠㅠㅠ
앜ㅋㅋㅋㅋ현실빵터짐ㅋㅋㅋ
얼굴로 열심히 표현다해ㅋㅋㅋㅋㅋ
만화 캐릭같다곸ㅋㅋㅋㅋ 잘 모르겠지만 최대한 대화해주려고 일케일케...끙
끙끙 계속보게돼
오이시이 그니깐 고항 타베 했어요 *.*
귀여워 끙끙 ♥.♥
왕 진짜 귀엽따ㅠㅠㅠ말투도 넘 씹덕ㅋㅋㅋㅋ혼또니~~ ㅠㅠㅠㅠㅠ흑..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한국말도 씹더긴데 말 안해도 씹더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꼬물꼬물 그니까 고항 타베 해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본투비씹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