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큐브 아재 보씨요!!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lr 주소복사
본문

다음 달에도 기광이 개인활동 공지가 없으면 큐브는 죽소
이거시 공백기마다 한두번이 아니요
기광이 제대로 서포트하씨요
-파이리-
올해 안에 더 이상 기광이 활동 없는 건 아니겠지???
개인활동 계획 있는거 맞겠지?
행사랑 해외활동만 돌면 안방순이는 진짜로 죽소!!!!!!!!!!
티비에서 더 많은 기광이를 보고시포요..
1

댓글목록
기광이 보고싶어ㅠ 니네만 보지말고 같이봐!!!!!
ㄹㅇ 기광이개인활동내놔라ㅠㅠ 보고싶다 매니매니
기광이 서포트 좀 제대로 해주씨오 진짜!!
넘ㄴ ㅏ 빡치는 것..
기광이 좀 제대로 서포트...하...지친다 몇년째 이말을 하려다보니ㅋㅋㅋ
그나저나 저 자판기 붙여 논 멘트 웃긴다 찰떡이야ㅋㅋ
넘나 빡치는 상황이지만 나만 터졌냐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ㅋㅋㅋㅋ
잘섹쁨귀 우리 기광이 숨겨놓지 말고 많이 보여줘라줘1111 보고싶다고 ㅠㅠㅠ
포기했어 큐브는 ...기광이 보고싶어 미치겠는데 앨범나와도 활동 딱 2주하고 뷰콘하나가 말이되냐고...진짜 어떻게든 애들 인지도 낮춰서 재계약 지네 유리하게 할려고 그러는거 같아..아님 이게 말이 되냐고 이렇게 팬이 많고 원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주거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