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대박 니네 이거알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ka 주소복사
본문
낼이 아육대 녹화날이래 !
여태 비스트 나간다는말 없는거보면
기광이 안나가는거 맞지??
죠타... 기광이는 아쉬워할려나 ?
여태 많이나갔으니 이번엔 좀 안나가두돼..기광아..

여태 비스트 나간다는말 없는거보면
기광이 안나가는거 맞지??
죠타... 기광이는 아쉬워할려나 ?
여태 많이나갔으니 이번엔 좀 안나가두돼..기광아..

0

댓글목록
짤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내일이냐 요번엔 이상하게 나간다는 말없길래 혹시..?했는데 제발 ㅜㅠㅠㅠㅠㅠㅠㅠㅠ
풋살도 내일이래? 내일 하는 거 맞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는 해외스케쥴땜에 빼박 못나가겠구나 쏘굿ㅋㅋㅋㅋㅋ
근데 나갔으면 사전에 현수막이나 따로 공지올라왔을것같은데 없는것보면 안나오는듯!!!!! 정녕좋다ㅋㅋㅋㅋㄱㅋㅋ!!!!!
한 일주일 전부터 다른가수들 다 공지 뜰 때 비스트는 안 떠서 안나가는구나 하고 있었지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근데 짤 뭐냐고 개무서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세다 만세!!!!!
와!!!! 만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짤 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예 신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케줄도 제대로 안잡아주고 활동 종료시킨 주제에 해외 콘 바로 다음날이 녹화인 아육대 내보내면 진짜 병큡 폭파 시키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지 안떠서 넘나 좋은것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짤 봨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세!!!!!!!
짤진짜 파이리맘 고대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나갔으니까 이제는 안ㄴ ㅏㄱ ㅏ 두ㄷ ㅐ...ㅎㅎㅎㅎ
짤 적절ㅋㅋㅋㅋㅋ
짤이 딱 내맘이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