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헐 어제 일찍 잤더니 안읽은 글 36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iO 주소복사
본문
헐...노네 모냐..
나 없다고 파티했냐;;;;;
오늘도 할꺼지?????
아...나도 개드립 정녕 좋아하는데;;;;;
오늘도 할꺼지????
데헷^-----------------^
나 없다고 파티했냐;;;;;
오늘도 할꺼지?????
아...나도 개드립 정녕 좋아하는데;;;;;
오늘도 할꺼지????
데헷^-----------------^
0

댓글목록
너파이리땜에 안하려구;;;;;;;;;;;;
오늘 불금인데 어쩌냐...
아... 오늘은 접어야겠네;;
;;오늘 울기광 한명만 달리겠네;;
아 오늘 달리려고 했는ㄷ;;;;;;
오늘은 피곤하다
혼자 달려야할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