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몸 다 예쁘지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hZ 주소복사
본문
왜 저렇게 쇄골이쁜걸 몰랐지? ㅋㅋㅋㅋㅋㅋㅋ
쇄골 눈에띈적이 요번인거같아
그전엔 다른거만봤나(눈치)
와어쩜절케 곧게 뻗구 존예임??
존트 물고일듯;;;; 조ㅖ;;;;;;;;;;
진짜 안이쁜디가 없는듯.....
쇄골 눈에띈적이 요번인거같아
그전엔 다른거만봤나(눈치)
와어쩜절케 곧게 뻗구 존예임??
존트 물고일듯;;;; 조ㅖ;;;;;;;;;;
진짜 안이쁜디가 없는듯.....
0

댓글목록
긍까;;; 쇄골 왜 몰랐냐 나파이리 쇄골 개존예
쇄골이 일자로 이쁜 건 알았는데 저 정도일 줄은 몰랐음. 왜 몰랐을까? 기광이가 그 동안 너무 안벗었나...
쇄골도 쇄골이지만...............왜때문에 기광이는 몸에 점도 별로 없는거지????
진짜 그러네.. 몸 완전 반들반들 매끈매끈해보이고 깨끗해...(넘 변태같나)
가슴보느라 몰랐구나
가슴이 독보적이어서 묻혔었나봐ㅋㅋㅋ
사각가슴이 시선강탈이라 쇄골까지 볼수있는 여유따위 존재하지 않았는거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