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등근육 얘기 왜 안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i4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가 춤추면서 움직여 등판만 보이는데도
등근육도 춤을 춤
등근육 하나하나가 세세하게 춤을 춤
춤동작 할 때마다 근육이 조여졌다 풀어졌다하며 근육이 어찌나 아름답고 멋있던지
뒤태 보는 것마저도 아쉽지 않았음
등근육도 춤을 춤
등근육 하나하나가 세세하게 춤을 춤
춤동작 할 때마다 근육이 조여졌다 풀어졌다하며 근육이 어찌나 아름답고 멋있던지
뒤태 보는 것마저도 아쉽지 않았음
0

댓글목록
아직 앞을 다 샅샅이 핥지 못해서 뒤까지 못갔어
기광아 도망가
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훜ㅋㅋㅋㅋㅋ진짜다!진짜가 나타났닼ㅋㅋㅋ
식빵에 집중하느라 뒷태 못 봤네..
아 진쫘 등근육 ㄹㅇ!!!!!!! 뒤태만 보는데도 재밌더라....큼..
와 나 진짜.....
조명받으니까 근육 움직임 하나하나 다 보이는데 예술이드라
음 아직 앞에서 시간이 부족해
나 기광이가 맨날 나비 모양으로 땀나는거 등근육때문이 아닐까 생각해보곤 했는데 아직 등은 자세히 못봤다ㅋ 갑자기 기광이가 주간아에서 등에 악마있다고 한게 생각나네.
울기광이 천산데 등그뉵이는 앙마앙마해
ㅈ. 아직 뒤태 못 본 파이리들은 꼭 영상으로 봐라. 참고로 갈비뻐마다 붙은 근육. 전거근? 예술이다...
기광이 등근육 예술....진짜 춤추는데 예술작품 그 자체더라...움직이는 다비드 조각상임
나도 등근육때문에 날개땀 나는거라고 생각했어 근육까지도 멋진 남자ㅠㅠㅠ
얘기안했음 등그뉵형한테 미안할뻔 ㅠㅠㅠㅠ
우락부락이 아닌 예쁜근육ㅠ피부는 매낀매낀ㅠㅠㅜㅠㅠ
텨나오는 살하나 없이 흐르는 옆구리선은 또 어떻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자야대는데 기광아 나 잠좀자자 며칠째 이러구잇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