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하이라이트 무대에서 기광이 표정연기 너무 좋다ㅜㅜ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eI 주소복사
본문
준형이 랩 들어갈때...
해가 떨어짐과 동시에 시동걸리는 정신 이 부분서부터 기광이ㅠㅠ 기광이 진짜 무대천재야 하이라이트 직캠 더 떴음 좋겠다 너무 좋아ㅠㅠ
해가 떨어짐과 동시에 시동걸리는 정신 이 부분서부터 기광이ㅠㅠ 기광이 진짜 무대천재야 하이라이트 직캠 더 떴음 좋겠다 너무 좋아ㅠㅠ
0

댓글목록
쩌러... 나 그 부분 백번쯤 돌려본 거 같아.... 진짜 천재야... 얼굴천재 표정천재 연기천대ㅠㅠㅠ
기광이 표현력 정말 좋아 그게 안어울리면 보기에 민망하고 왜저래라는 소리가 나오는데 기광이는 언제나 과하지도 않게 너무 멋지게 표현할 줄 알아 아니 그냥 타고난것 같아 진짜 멋있고 좋아ㅠㅠㅠ
진짜 무대를 씹어먹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표현력 진짜 ㄷㄷㄷㄷㄷㄷ
최고시다...표정 연기는 물론이고 저 추임새? 너무 찰지고 멋있어....기광이는 천상 연예인임
표정 ,,, 춤 ,,, 진짜 쩔어 최고야 기광이
무대에서 감정표현이 그냥 사람을 홀리더라 난 막 빨려들어가ㅠㅠㅠㅠ
기광이는 제스춰나 표정, 춤추는 느낌이 호불호없이 누가봐도 존나멋있다....... 소리나올만함 그만큼 천상아이돌에 무대체질이야 진짜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