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울기광북적북적해서 조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fx 주소복사
본문
눈팅이많은거 같더니 콘서트를 기점으로 글도 마니올라오구
사랑뿅뿅 넘치는글 많아서 보는내가 광대터짐 ㅋㅋㅋㅋ
파이리형들 글마니 남겨주러....
눈팅허지말아주라.. ㅠㅠ
우리같이 이기광덕후내 뽐내보자!!!ㅠㅠ
사랑뿅뿅 넘치는글 많아서 보는내가 광대터짐 ㅋㅋㅋㅋ
파이리형들 글마니 남겨주러....
눈팅허지말아주라.. ㅠㅠ
우리같이 이기광덕후내 뽐내보자!!!ㅠㅠ
0

댓글목록
맞아 눈팅만 하지 말고 글을 써라 파이리들아!!! ㅋㅋㅋ뭔가 울기광 리녈 된 후로부터 넘 이뻐져서 그런가 뻘글도 앓이글도 조심스럽던 기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뻐져서 ㅋㅋㅋㅋㅋㅋㅋ무슨말임지알개땈ㅋㅋㅋㅋㅋㅋ그래도 울기광파이리들 종특이 뻘글 빨소리 아니냐...? 힘내주라!!! ㅋㅋㅋㅋㅋ
리본 활동 때도 살아나지 않던 화력이 콘서트 한번에 이렇게 타오르다니..! 기광이는 마음껏 뽐낼 수 있는 기회만 주어지면 제대로 팬심 불타오르게 해주는 것 같아ㅋㅋㅋㅋ
파이리들 이제 어디 숨지 말고 계속 달리자ㅠㅠㅠㅠ 덕후들끼리 덕심을 공유하면 애정도 더 굳건해지고 힘도 나는 법이자나~-~
북적북적 왁자지껄 넘 죠탕 ㅋㅋㅋ
기광이 솔로가 그동안 파이리의 갈증을 조금이나마 해소해준게 아닐까 싶다 봐도 봐도 계속 앓고 싶을만큼 네가 뭔데 진짜 맘에 들어ㅠㅠㅠㅠ
북적북적 넘 좋다 ㅠㅠ 근데 확실히 이번 콘서트는 뭔가 있어....덕심을 불타게하는 ㅋㅋ 현생 복귀도 어렵고 후폭풍도 너무 거세고 ㅠㅠ
기광이 솔로가 불을 지핀 느낌ㅋㅋㅋㅋ 그치만 더 보고 싶고요ㅜㅜ
지금 재입덕×33000000000당해서 초창기 유툽서 밤새던때로 돌아온듯ㅠㅠㅠㅠㅠㅠㅠㅠㅠ일상불가임
그러나 나만 그런게 아니어써~~~~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