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역시 기광이는 댄싱슈즈를 신어야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bt 주소복사
본문
올해 자작곡에
댄스까지 제대로 각잡고 추는 기광이 보니깐 진짜 행복하다
오랜만에 댄싱슈즈 신은 AJ 보는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
농염하고 더 멋있어지고 섹시해진 댄싱슈즈
댄스까지 제대로 각잡고 추는 기광이 보니깐 진짜 행복하다
오랜만에 댄싱슈즈 신은 AJ 보는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
농염하고 더 멋있어지고 섹시해진 댄싱슈즈
0

댓글목록
나날이 멋있어지자나 솔로 진짜 빨리 내줬으면!!
앜ㅋㅋㅋㅋㅋㅋㅋ빵터짐 어느새 잊고있었던 추억의 그 이름 댄싱슈즈...☆
역시 기광쓰 춤 넘 잘춘다싶었더니 모두가 갖고싶어한다는 댄슈를 신었구낭 ㅋㅋㅋㅋ
진짜 꿈에 바라던 무대였어... 자작곡에 각잡힌 댄스라니ㅠㅠㅠㅠㅠ AJ 강림했자나..... 이런 무대 더더 많이 보고싶다ㅠㅠㅠ
솔로에 춤까지 진짜 넘 좋았다ㅜ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