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마실거 사가지고 들어가도되징..?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aV 주소복사
본문
어제 갔는데너무덥고 그래서 오늘은 커피나 사가려고 하는데
혹시 들어가기전에 막히려나? ㅠㅠ
어제 음료수나 물은 사오는사람많던데..커피는안되는건감
그럼 안사가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짜증나 너무더워...녹을거같아..
혹시 들어가기전에 막히려나? ㅠㅠ
어제 음료수나 물은 사오는사람많던데..커피는안되는건감
그럼 안사가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짜증나 너무더워...녹을거같아..
0

댓글목록
물이나 음료수 되면 커피도 되지 않아? 마시고 빈통만 가방에 잘 담아오면 되겠지~
ㅈ. 그럼 차라리 텀블러에 넣어달라고 해야겠다!!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