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으아아아 난 못갔다구... 못간다구....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ah 주소복사
본문
그래 알아 역대급이었다는거ㅠㅠㅠㅠ
매년 리즈 갱신하는거 알아 ㅠㅠㅠㅠㅠ
나도 넘나 가고싶었지만 못갔어 ㅠㅠㅠ 내일도 못가 ㅠㅠㅠㅠ
위로가 안되겠지만 ㅠㅠㅠㅠ 위로해줘 파이리들아아아 ㅠㅠㅠㅠㅠ
매년 리즈 갱신하는거 알아 ㅠㅠㅠㅠㅠ
나도 넘나 가고싶었지만 못갔어 ㅠㅠㅠ 내일도 못가 ㅠㅠㅠㅠ
위로가 안되겠지만 ㅠㅠㅠㅠ 위로해줘 파이리들아아아 ㅠㅠㅠㅠㅠ
0

댓글목록
ㅠㅠㅠㅠ괜찮아 파이리야... 직찍직캠이랑 후기 많이 올라오니까 그거 보면서 콘서트 느낌을 조금이나마 즐겨...☆
내년 뷰쇼는 꼭 갔으면...!!!!!!
토닥토딕 근데 진짜 역대급이라 아쉽겠다 ㅠㅠ
아쉽다ㅠㅜ 직접봐야되는데 진짜 역대급인데ㅠㅠㅠㅠㅠ 어떡해
디비디 꼭사야한다 무슨일이 있더라도 ㅠㅠ 장난아님 ㅠㅠ난벌써 디비디 기다리고있어ㅜㅠㅜ 기광이부분만 볼꺼야
여기 후기랑 직캠기다리면서 울고있는 비루한 파이리한마리 더있다흐규흐규ㅠㅠㅠㅠㅠ왜이리 심장이아푸지ㅠ
나도 못갔ㅠㅠㅠ 내년을 기다린다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