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잠이안와 망했다 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9s 주소복사
본문
낼 8시차 타야되는데 늦어도 7시에는 일어나야할텐데 잠이안와.....
이러다 차에서 꿀잠잘듯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눈감도록 노력해봐야게따 ㅠㅠ
파이리들두 낼 조심히 와!!
기광이더 꿀잠자고 최고의 컨디션이 되길!! 다들 낼봐용
이러다 차에서 꿀잠잘듯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눈감도록 노력해봐야게따 ㅠㅠ
파이리들두 낼 조심히 와!!
기광이더 꿀잠자고 최고의 컨디션이 되길!! 다들 낼봐용
0

댓글목록
긋나잇 파이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