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자리 어디 쪽이 좋을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9J 주소복사
본문
비구역 앞번호라 펜스 잡을수 있을거 같은데ㅜㅜ 어디 쪽을 가야할까ㅜㅜ
기광이 잘보고싶은데ㅜㅜ
본무대 쪽 가야할지 돌출 쪽 가야할지 고민이다ㅜㅜ
파이리들이라면 어디로 가겠어?
다들 공연 재밌게 즐기자♡♡♡♡ 넘나 떨린다ㅎㅎㅎㅎ
기광이 잘보고싶은데ㅜㅜ
본무대 쪽 가야할지 돌출 쪽 가야할지 고민이다ㅜㅜ
파이리들이라면 어디로 가겠어?
다들 공연 재밌게 즐기자♡♡♡♡ 넘나 떨린다ㅎㅎㅎㅎ
0

댓글목록
갠 무대는 돌출 주 무대는 본무대로 궁예하고 있는데ㅋㅋㅋ
헐 나도 낼 비구역 앞이라 무지 고민중.... 난 옆쪽(통로쪽) 잡고 싶은데... 쓰니 갔다와서 후기 알려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