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D-2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8d 주소복사
본문
일케말하니까 엄청금방이당 ㅠㅠ
오늘내일만 자면 드디어!!!ㅠㅠ
빨리보고시퍼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콘서트뭔가 떡밥두없구 엄청 열심히준비하는것같아서 더 설레구 기대된다 ㅠㅠ
오늘내일만 자면 드디어!!!ㅠㅠ
빨리보고시퍼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콘서트뭔가 떡밥두없구 엄청 열심히준비하는것같아서 더 설레구 기대된다 ㅠㅠ
0

댓글목록
븨앱 해줄줄 알았는데ㅠㅠ
오갑자기해주고 그러지않을까? 혹시몰라 ㅠㅠ기대의끈을놓지마!! 어제 막내 멘파했는지 보니까 오늘 리허설인가하러 간다는거같던데!!떡밥 뭐라도 주라 큐브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