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쌀화환에 양옆 배너까지 세울 수 있는 잔액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7i 주소복사
본문
고마븐 파이리가 거액을 입금해줬엉
양옆 배너 사진은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몰라서..
다시 사진을 투표받고 결정하기엔 시간이 빠듯한것 같아
어떻게 할까? 파이리 선생님들

양옆 배너 사진은 어떻게 처리해야할지 몰라서..
다시 사진을 투표받고 결정하기엔 시간이 빠듯한것 같아
어떻게 할까? 파이리 선생님들

0

댓글목록
시간이 촉박하니까 중앙메인사진이랑 어울리는
이쁜 기광이 사진으로 하면 될거 같은데
기광 is 뭔들~~~
난그냥하는게 나은거같아. 양옆 달면 집중안되더라고..
65000원정도만 더하면 250껄끔하게 더 할수있을거겉은데. 그거아니면 그냥 200하고 나중에넘기는게 어때?
아래보니까 입금해준 파이리가 양쪽 배너를 원한거같은데 ! 배너를 하는게 맞는거 같아
사진은 뭘로해야지 ㅠㅠㅠㅠ 어떤 사진을가져와야할지 ㅠㅠ
나도 양옆에 달면 집중안되는 거 같아. 그리고 우리정한 사진이 다 공감할 정도로 딱 튀는사진인데 또 양쪽사진달면 집중안될것도 같고 무엇보다 또 사진정해야하고..그리고 보정이랑 문구도 홀데님이 다 해주신다고하는데(그것도 죄송한데)또 정하면.....차라리 할거라면 톤수올리는게 맞는것같아. 아님 2파이리말처럼 다음으로 넘겨도 충분하고. 입금해준 파이리에겐 고맙지만 여러가지 상황상 걍 마무리지었으면해~ㅠㅠ
나도 홀리데이님 시간 자꾸 뺐는것 같아서 죄송한 마음 ㅠㅠ
화환총대야 진짜 수고가 많다ㅠㅠㅠㅠ
하면서 맘상할 일도 많겠지만 잘 이겨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
진짜 총대는 힘들다ㅠㅠㅠㅠ
무사히 마무리 돼서 콘서트장에서 이쁜 울기광화환 봤으면 좋겠다^^
양옆 배너는 그냥 내 개인적 생각이었고 의견이 모아지는쪽으로 하면되
나 혼자해서 세우는 화환도 아닌데 파이리들 모두의 의견에 따라야지~~
ㅈ. 배너 세우지 않고 200kg에서 마무리 짓고 이월하는 걸로 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