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오늘 뭐찍는거지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5T 주소복사
본문
존니이빠 ㅠㅠㅠㅠㅠㅠ
요즘 셀카도 안올려주고 올려두 발만 올리규 그래서
혼자 염색했나 하고 궁예했는데 넘나 아닌것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기광이 리즈라(매번 리즈지만)
마니 오래보규싶다 ㅠㅠ 존니이뻐 엉엉 ㅠㅠㅠㅠ
요즘 셀카도 안올려주고 올려두 발만 올리규 그래서
혼자 염색했나 하고 궁예했는데 넘나 아닌것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기광이 리즈라(매번 리즈지만)
마니 오래보규싶다 ㅠㅠ 존니이뻐 엉엉 ㅠㅠㅠㅠ
0

댓글목록
콘서트 티져 아닐까?
잘생긴얼굴 마니보고시프다..
콘서트관련이라기엔 넘 늦는거아냐?? 다른 좋은 소식이었으며뉴조켓따...
그러겡 콘서트 당장 낼모렌데 지금찍는거면 진짜 생각없다 큐븤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거였으면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