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똑똑 주무시나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71c 주소복사
본문
지금까지 잔액은 원이얌
오늘은 목요일~ 목요일부터 담주 월요일까지
열심히 달려보장
파이리들 파이팅 퐈이팅~
힘내보자 파이리들
+ 현재 잔액 (오전 10시 58분 11일 )원 이얌
고마워 파이리들 ^^
오늘은 목요일~ 목요일부터 담주 월요일까지
열심히 달려보장
파이리들 파이팅 퐈이팅~
힘내보자 파이리들
+ 현재 잔액 (오전 10시 58분 11일 )원 이얌
고마워 파이리들 ^^
0

댓글목록
힘내!!!여유되면 또 입금할게 화이팅!
파이리들 모두 파이팅!! 비루하지만 삼각김밥이랑 아이스크림 비 아껴서 입금했다.. 학생파이리의 한계.. 담에 또 할게! 파이팅~~
작은금액이지만 나도 방금 빵야빵야~~!!!!
나도 또 했다 진짜 커피 안마시고 한다 ㅎㅎㅎ
계쏙 파이리로 입금하다가 이번에 이름으로 해서 부끄럽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