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아직도 표 못잡은 사람?? 은 나...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SG 주소복사
본문
ㅠㅠㅠ
원래 티켓팅이래??
이번에 티켓팅도 촉박하게해서 바로 배송 시작이던데 취소표 나오겠지???
버스 예매도 다 했는데..
버스표는 있는데 콘서트 표가 없다ㅠㅡㅜ
원래 티켓팅이래??
이번에 티켓팅도 촉박하게해서 바로 배송 시작이던데 취소표 나오겠지???
버스 예매도 다 했는데..
버스표는 있는데 콘서트 표가 없다ㅠㅡㅜ
0

댓글목록
새벽 2시를 기다리자...
취소표 오늘 새벽2시니..?
응 새벽 2시 10분쯤 풀린데
오늘 아니라 내일 새벽 2시부터 풀리는 거 아냐?
나나나나ㅜㅜㅜㅜ
나두... 양콘 다 가고 싶은데 ㅠㅠ 내 자리가 곧 생길 거라고 기대해ㅠㅠㅠ
티켓이 바로 배송시작이라....ㅜㅜㅜ제발 취소표좀 나와라ㅜㅠ
방금 누가 취소표인건지 꽤 열렸었는데ㅜ.ㅜ 하나도 못잡았어 나는 ㅜㅜㅜ 다들 어떻게 이렇게 손이 빨라ㅠㅠ??? 하ㅏㅏㅏㅏ 나도가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은 전석 매진 떴다.....ㅠㅠㅠㅠㅠ
나도가고싶다ㅠㅠ 지금도 매진이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