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팍형 탈퇴안하길 잘했다..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6di 주소복사
본문
정보다털렸대서 탈퇴하려다가 왠지 인팍에서 티켓팅 할거같아서 안했는데 역시나....
어차피 국민의 개인정보는 모두가 공유하는 거 아니냐능^~^
내정보=니정보 ㅇㅋ?
그러니 자리 하나만쥬라... 티켓팅 성공하게 해주라..ㅠ
어차피 국민의 개인정보는 모두가 공유하는 거 아니냐능^~^
내정보=니정보 ㅇㅋ?
그러니 자리 하나만쥬라... 티켓팅 성공하게 해주라..ㅠ
0

댓글목록
내정보=니정보 이니 누가 티켓딩 좋은자리로 해줬음좋겠다ㅎㅎㅎㅎㅎㅎ
정보 가져간 김에 티켓팅도 좀 부탁하면 안되겠니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위에 파이리들 웃긴데 공감된다ㅋㅋㅋㅋㅋㅋ내 티켓팅 좀 도와줘라~ ㅋㅋㅋㅋ
대륙에 나파이리 한명 더 살고있을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내정보 다털어갔다 젠장
ㅋㅋㅋㅋㅋ 긍정적인 파이리들. 내 티켓팅도 부탁해~~~ㅋㅋㅋㅋ
나도 다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가지못하는 해외여행 내 신상정보가 하는중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