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크롬에서 들어올 때 오류 안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LC 주소복사
본문
크롬에서 울기광 들어올 땐 자꾸
q4_path 변수가 선언되지 않았습니다. js/wrest.js
라고 팝업이 뜨는데 나만 문제있나?
익스나 파폭은 그런 문제가 없는데 크롬만 그러길래
q4_path 변수가 선언되지 않았습니다. js/wrest.js
라고 팝업이 뜨는데 나만 문제있나?
익스나 파폭은 그런 문제가 없는데 크롬만 그러길래
0

댓글목록
난 안떠 !
공지확인해바 ㅋㅋㅋㅋ 쿠키랑 캐쉬같은거 다 정리하라고 돼있음
22 나도이거하고안떠 ㅋㅋ
w. 익스플로어만 정리하고 크롬은 안했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이제 잘된다
한동안 뜨다가 어느 순간부터 안뜨더라고 ㅋㅋㅋ
게으른 파이리라서 ㅋㅋㅋ 방법은 잘 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