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사원증&학생증 인증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4MS 주소복사
본문
오늘 드디어 실물을 받아서 인증하려구 갖고왔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게!!
그때 걱정했던 회심의 파이리로고 자세히 잘보니까 파이리 실루엣 보여!!
진짜 착한사람 눈에만 보여요 수준이지만.. 이게 어디야 하는 마음 ㅠ
2장씩 시켰어.
하나는 소장용 하나는 기광이 줄려구

오늘도 수고 많았어 파이리들아ㅠ
나는 제대로 스밍 할 수 있는게 ㅁㄹ밖에 없어서
오늘 ㅂㅅ랑 ㅇㄴ 정기결제해서 기부했어ㅠㅠ
내가 해야하는 일 떠넘기는 것같아 죄스럽긴 하지만....ㅠㅠㅠ
잘자 파이리들아ㅠㅠ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게!!
그때 걱정했던 회심의 파이리로고 자세히 잘보니까 파이리 실루엣 보여!!
진짜 착한사람 눈에만 보여요 수준이지만.. 이게 어디야 하는 마음 ㅠ
2장씩 시켰어.
하나는 소장용 하나는 기광이 줄려구

오늘도 수고 많았어 파이리들아ㅠ
나는 제대로 스밍 할 수 있는게 ㅁㄹ밖에 없어서
오늘 ㅂㅅ랑 ㅇㄴ 정기결제해서 기부했어ㅠㅠ
내가 해야하는 일 떠넘기는 것같아 죄스럽긴 하지만....ㅠㅠㅠ
잘자 파이리들아ㅠㅠ
0

댓글목록
오 너무 예쁘다 기광이 좋아하겠다^^
우와~금소니 파이리당^♡^
기광이가 꼭 파이리 선물받아서
사원증,학생증 걸고있는 모습 보고싶당ㅎㅎㅎ
그리고 파이리 기부한거 너무 잘했다.멋져멋져^^
꼭 팬싸 당첨되길 기도할께~
실루엣이 보여!! 보인다구!!!!!
파이리도 수고했어 잘자요♡
파이리정성 기광이한테 꼭 전해지길^ㅡㅡ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