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염색하러 와써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395 주소복사
본문
기광이이번 머리색 너무이뻐서
나두 비슷한 색으로 염색하러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뮬론 그손이광이지만...
제발 개존구만 아니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뜨갑다 지금 데우는중ㅋㅋㅋㅋㅋ
나두 비슷한 색으로 염색하러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뮬론 그손이광이지만...
제발 개존구만 아니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뜨갑다 지금 데우는중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파이리 성공하길 빌어
너파이리 나냐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기광이 머리색 너무예뻐서 ㅜㅠㅠㅠㅠㅠㅠㅠㅠ원래 혼자염색하는 파여서 염색약 사다했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파이리는 성공하길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