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주간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w8 주소복사
본문
이기광 얼굴 막쓰는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다가 배아파서 때굴때굴 구르다가 뉸물맺힘ㅋㅋㅋㅋㅋㅋ
진짜윳겨쥭는쥴알아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제발 리얼리티 소취요 ㅠㅠㅠㅠ일캐웃긴데 ㅜㅜㅠㅠ
웃다가 배아파서 때굴때굴 구르다가 뉸물맺힘ㅋㅋㅋㅋㅋㅋ
진짜윳겨쥭는쥴알아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제발 리얼리티 소취요 ㅠㅠㅠㅠ일캐웃긴데 ㅜㅜㅠㅠ
0

댓글목록
못알아든다고 짜증내는 목소리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
리얼리티 기원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는 기광 오빠 멤버들 구경한다고 그 카드 돌리는 자리에 앉아서 계속 기대서 바라보는데 ㅠㅠ넘나 잘생긴 것 ㅠㅠㅠㅠ
그리고 니가 나한테 청천벽력을 줬다고?? 하는 것도 너무 웃겼음..ㅋㅋㅋ 엄청 고심해서 전염병렬으로 말하고 ㅋㅋ
진짜 기대 일도 안하고 못맞추겠지 하고 보고 있는데 리다님 입에서 청천벽력 나오는데 넘나 신기한것 ㅋㅋ
아 본방 못봤ㄴㄴ데 얼른 보고싶다 ㅠㅠㅠㅠㅠ나도 광대 터지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광이춤은 또 짱멋진거ㅠㅠㅠ스웩~~~
랩도ㅋㅋㅋ 스웩ㅋㅋㅋ목걸이받고 좋아하능거보구 엄마미소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