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정오의희망 라디오 이제서야 들었는데 기광이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K6 주소복사
본문
근육감소얘깈ㅋㅋㅋㅋㅋ
나만 무리하지말라고이야기하고싶었던거니?
지금 기광이몸매도 충분히 넘나 예뿐데 (쩌렁쩌렁!!!!!!!!!!!!!!!)
물론 기광이즈뭔들이라 ㅋㅋㅋㅋㅋㅋㅋㅋ 뭘해도좋지만 헤헤
슬림한 기광이도 넘나멋지구예쁘다는 이야기해주구싶당 ㅠㅠ..
살빠진건 맘아프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깨 완전히 다 나을때까지 무리안했음싶어
이것도 기광이가 다 알아서하겠지만..!
는 이제서야 라디오복습하고 쓰는 이야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떡밥 많아서 넘나 행복하다 히히
안무영상을 향해서 유툽은 잊지않았겠지? 삼백만 가자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1

댓글목록
멜론 라디오도 들어봥 귀여운 기광이 만날 수 있다 ㅋㅋ
나도!! 개인적으로 슬림한광쁘가 내취향이라(물론 기광쁘앞에서 취향논한다는게 감히ㅡㅡ 몹쓸닝겐이란거알지만 쪼금더좋..다능거야...♡) 지금몸매 넘 예뻐T_T 완벽함! 적절한식빵과 예쁜 몸선~~~~♡♡ 안무도 더 돋보인다능 데헷
근육빵빵도 예쁘지만 ㅋㅋㅋㅋ 나란슈니 ㅠㅠ
마른기광 넘 좋아해서 ㅠㅠㅠㅠㅠ
이런수니라 미안해ㅠㅠ
나도 슬림한 광쁘22222지만ㅋㅋㅋㅋ 뭘하든 어케하고 나오든 기광이는 항상 멋있으니까 무리 안햇음 좋겟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