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꽝스타그램♥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Mq 주소복사
본문

BEAST - RIBBON COME BACK!!!!!!

맞아 넌 우리의 리더야
그리고 오늘은 너의 생일이야
그리고 비스트의 컴백 날이야
겹경사라고 하지
뭐..축하한다고..ㅋㅋㅋㅋ비스트!!윤두준!!
리본!!화이팅!!!!!!!!
0

댓글목록
3집대박나자~!!! 리다님 생축^^
기광이도 하트 꾸욱 누르자~ㅋㅋㅋ
두준이 생일 축하해!!
생일 추카도 귀엽고 재미있고 센스 넘치게 하는 기광이ㅎㅎ
기광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트 좀 누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