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칼라렌즈 낀 거 보고 싶지 않아?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TY 주소복사
본문
누가 기광이 캡쳐본에 칼라렌즈 합성시킨거 트윗에서 봤는데
(찾아 올리려고 했지만 못찾겠다ㅠㅠ)
원래 기광이 눈동자가 이뻐서 렌즈 끼는 거 별 상상해본 적 없지만
넘넘 존예존섹존멋이더라
이번 곡은 느린 곡이라 어려울 같아도
언젠가 한번 보고 싶어
어떨지 궁금해ㅋㅋㅋㅋ
0
누가 기광이 캡쳐본에 칼라렌즈 합성시킨거 트윗에서 봤는데
(찾아 올리려고 했지만 못찾겠다ㅠㅠ)
원래 기광이 눈동자가 이뻐서 렌즈 끼는 거 별 상상해본 적 없지만
넘넘 존예존섹존멋이더라
이번 곡은 느린 곡이라 어려울 같아도
언젠가 한번 보고 싶어
어떨지 궁금해ㅋㅋㅋㅋ
댓글목록
한번쯤 보고시퍼 !! 근데 기광이 눈 약한거 같아 햇빛에 눈도 잘못뜨고 플래쉬터지면 눈 가늘게뜨더라궁 ㅠㅠ
라식라섹 한사람들은 렌즈 끼면 안된다던뎅 ㅠㅠ 기광이 했을걸
보고시푸 ㅜㅜ
안그래도 큰눈 엄청 커보일듯 와 상상만해도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