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기광이 겁나 텐덕ㅠㅠㅠㅠㅠㅠㅠㅠ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qj 주소복사
본문

브이앱 라이브 올라와서 보는데 미쳤다 너무귀여워ㅠㅠㅠ
버터플라이라고 계속 날개 파닥거려ㅋㅋㅋㅋㅋ
하 귀여워 건물 왕창 뽑아서 다 뿌수고싶다 졸귀탱 ㅠㅠㅠㅠㅠ
그리고 오늘 유난히 피부에서 광이나.. 피부꿀이야ㅠㅠ
캡쳐가 이상한건 이해해주라 폰으로 막했엏ㅎㅎㅎㅎㅎ 그래도 기광인 잘생기고 섹시하고 예쁘고 귀엽ㅎㅎㅎㅎㅎㅎ기부니가 너무 죠탛ㅎㅎㄹㄹ
0

댓글목록
브이앱 아직 다 못봤는데 표정 졸귀ㅠㅠㅠ 네번째컷 새침한듯 이쁜ㅋㅋ 손가락도 귀여운거봐ㅠㅠㅠㅜㅠ
아 짓짜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 피부에서 윤나는거봐
잔망잔망 진짜 너무 기여워 이기강.....휴... 다른멤버들 다 진지한테 혼자서 나비 형상화할려구 움직이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구구 근데진짜 피부에서 광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