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스타 이벤트 및 선물 전달방법ㅠㅠㅠㅠ(5주년 이벤트!)★★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2Tu 주소복사
본문
얘두라 안뇽 난 총대 파이리야
내가 오늘 인스타 이벤트 공지를 쓰겠다구 했자나
풍경사진 테스트도 할겸 킨포크 수제자 이기광 선생님의 발자취도 느낄겸 연희동으로 출동했다????????
근데 모야......일욜이라 문을 다 닫았엉.............
흡ㅠㅠ입구만 서성이며 돌아왔다구 한다^^*
암튼 이전에 얘기했던 인스타 이벤트에 대해서 얘기를 하자면
예쁜풍경을 배경으로 통일된 문구를 적어서 (예:기광아 지켜줄게) 사진을 찍는건 오늘 테스트를 해보니
풍경이 보이게 문구를 찍으려면 직접 들고 찍는 방법밖에 없는데 너희 기광이한테 이르케 얼굴 공개해도 되니?ㅋㅋ
난 부끄러워서 샘플사진 요기에 못올림ㅋㅋㅋㅋㅋ
이런 문제도 있고 글자를 엄청 크게 적지 않는 이상은 문구가 잘 보이지 않더라구.....
그래서 말인데 문구없이 풍경사진만 모으는건 어때?
또 다른 의견은 킨포크 수제자 이기광 선생님을 따라서 우리도 킨포크 사진을 찍는거야
이건 메세지북 편집 파이리가 아이디어 내준건데 오~ 재밌겠다 싶어서 한번 샘플을 찍어봤거든
난 인위적인 셋팅과 완~투를 지키지 않아서 망했지만 이렇게 찍지말라고 샘플로 올려ㅋㅋㅋㅋㅋㅋㅋ
*총대 파이리의 완~투를 지키지 않아서 망한 예

*킨포크 수제자 이기광 선생님의 올바른 예


그리고 솔직하게 얘기하면 지금 5주년 이벤트 참여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적은거 같아ㅠㅠ
지난번에 투표해서 인스타 이벤트를 하기로 결정은 났으니까 파이리들 의견을 따라서 해보자!!라고 글은 쓰는데
진행한다고 해도 새로 계정을 팔 만큼 사진이 많이 모일까?라는 걱정이 되는게 사실이야ㅠㅠㅠㅠ
우선 하기로 했으니까 사진을 모아보고 많이 모이면 인스타 계정에 사진을 올리구 아니면 메세지북에 넣는 방향으로
정해야 할거같아~ 이해해줄수 있어? 파이리들이 열심히 찍어서 보내줬는데 무용지물로 만들기엔 아깝다는 생각이라서....
자! 주제를 정해보자! 기광이가 좋아하는 풍경사진이랑 킨포크 수제자 이기광 선생님을 따라서 킨포크 사진찍기!
이 주제로 사진 모으기? 아니면 풍경사진만? 아니면 킨포크 사진만? 아니면 다른 주제?
따로 투표글은 안쓰고 여기 댓글에서 가장 많이 나온 의견으로 진행하도록 할게~
★긴급상황을 알려★
우리가 선물을 10.16일에 전달하기로 했잖아..나는 이게 그냥 큐브에 직접가서 직원한테 전해주면 그 직원이 기광이한테
전달해주면 되겠지... 라고 단순하게 생각했거든ㅠㅠ이전에 댓글봤을때도 큐브에 전달하면 된다고 했었던거 같았구...
근데 스록 서폿 때문에 서포트 공지를 읽어보니까 서포트는 미리 신청을 해야 전달 가능하더라구....
몽블랑 볼펜, 작곡노트, 메세지북이 그냥 기광이 개인선물이잖아ㅠㅠ 이걸 서포트로 보고 서포트 신청을 하는게 맞는거야?
10.16 서포트로 신청을 한다 해도 그날은 이미 컴백일로 잡혔으니까 다른곳에서 서포트 신청을 했을거 같은데ㅠㅠ
휴...내가 이전에 이런 경험이 있어서 알아서 딱딱 진행하면 정말 좋겠지만 시작할때도 말했듯이 나는 이런 경험이 전무해....
하루종일 전달 방법에 대해 고민해봤지만 답이 안나와서 파이리들한테 털어놔
지금 우리가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은 서폿 진행할때 같이 전달하는것 밖에 안떠오르는데...진짜 미치겠다ㅠㅠ
스록 서폿이 어렵다고 하면 비스트 단체활동때 서폿 들어가는걸로 생각해서 미리 신청을 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우리가 지금 모은 금액에서 조금만 더 모으면 도시락 서폿도 가능하지 않을까.........아 나 미치겠엉....ㅠㅠ
10.16일에 선물 전달하는건 좀 어렵다는 생각인데 혹시 모르니까 10.16일에 서폿 신청이라도 해볼까?
전달방법에 대해서 같이 고민해줘....내가 진짜 미안하다 얘두라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작곡노트는 내일 제작에 맡길거고 몽블랑 볼펜도 이번주에 구매하러 갈거야
우리 하나씩 마무리하고 있는데 전달방법이 젤 큰 문제다....아......큡아......제발 스록 서폿 답멜좀 보내라.......
내가 오늘 인스타 이벤트 공지를 쓰겠다구 했자나
풍경사진 테스트도 할겸 킨포크 수제자 이기광 선생님의 발자취도 느낄겸 연희동으로 출동했다????????
근데 모야......일욜이라 문을 다 닫았엉.............
흡ㅠㅠ입구만 서성이며 돌아왔다구 한다^^*
암튼 이전에 얘기했던 인스타 이벤트에 대해서 얘기를 하자면
예쁜풍경을 배경으로 통일된 문구를 적어서 (예:기광아 지켜줄게) 사진을 찍는건 오늘 테스트를 해보니
풍경이 보이게 문구를 찍으려면 직접 들고 찍는 방법밖에 없는데 너희 기광이한테 이르케 얼굴 공개해도 되니?ㅋㅋ
난 부끄러워서 샘플사진 요기에 못올림ㅋㅋㅋㅋㅋ
이런 문제도 있고 글자를 엄청 크게 적지 않는 이상은 문구가 잘 보이지 않더라구.....
그래서 말인데 문구없이 풍경사진만 모으는건 어때?
또 다른 의견은 킨포크 수제자 이기광 선생님을 따라서 우리도 킨포크 사진을 찍는거야
이건 메세지북 편집 파이리가 아이디어 내준건데 오~ 재밌겠다 싶어서 한번 샘플을 찍어봤거든
난 인위적인 셋팅과 완~투를 지키지 않아서 망했지만 이렇게 찍지말라고 샘플로 올려ㅋㅋㅋㅋㅋㅋㅋ
*총대 파이리의 완~투를 지키지 않아서 망한 예

*킨포크 수제자 이기광 선생님의 올바른 예


그리고 솔직하게 얘기하면 지금 5주년 이벤트 참여하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이 적은거 같아ㅠㅠ
지난번에 투표해서 인스타 이벤트를 하기로 결정은 났으니까 파이리들 의견을 따라서 해보자!!라고 글은 쓰는데
진행한다고 해도 새로 계정을 팔 만큼 사진이 많이 모일까?라는 걱정이 되는게 사실이야ㅠㅠㅠㅠ
우선 하기로 했으니까 사진을 모아보고 많이 모이면 인스타 계정에 사진을 올리구 아니면 메세지북에 넣는 방향으로
정해야 할거같아~ 이해해줄수 있어? 파이리들이 열심히 찍어서 보내줬는데 무용지물로 만들기엔 아깝다는 생각이라서....
자! 주제를 정해보자! 기광이가 좋아하는 풍경사진이랑 킨포크 수제자 이기광 선생님을 따라서 킨포크 사진찍기!
이 주제로 사진 모으기? 아니면 풍경사진만? 아니면 킨포크 사진만? 아니면 다른 주제?
따로 투표글은 안쓰고 여기 댓글에서 가장 많이 나온 의견으로 진행하도록 할게~
★긴급상황을 알려★
우리가 선물을 10.16일에 전달하기로 했잖아..나는 이게 그냥 큐브에 직접가서 직원한테 전해주면 그 직원이 기광이한테
전달해주면 되겠지... 라고 단순하게 생각했거든ㅠㅠ이전에 댓글봤을때도 큐브에 전달하면 된다고 했었던거 같았구...
근데 스록 서폿 때문에 서포트 공지를 읽어보니까 서포트는 미리 신청을 해야 전달 가능하더라구....
몽블랑 볼펜, 작곡노트, 메세지북이 그냥 기광이 개인선물이잖아ㅠㅠ 이걸 서포트로 보고 서포트 신청을 하는게 맞는거야?
10.16 서포트로 신청을 한다 해도 그날은 이미 컴백일로 잡혔으니까 다른곳에서 서포트 신청을 했을거 같은데ㅠㅠ
휴...내가 이전에 이런 경험이 있어서 알아서 딱딱 진행하면 정말 좋겠지만 시작할때도 말했듯이 나는 이런 경험이 전무해....
하루종일 전달 방법에 대해 고민해봤지만 답이 안나와서 파이리들한테 털어놔
지금 우리가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은 서폿 진행할때 같이 전달하는것 밖에 안떠오르는데...진짜 미치겠다ㅠㅠ
스록 서폿이 어렵다고 하면 비스트 단체활동때 서폿 들어가는걸로 생각해서 미리 신청을 해야하나 싶기도 하고.....
우리가 지금 모은 금액에서 조금만 더 모으면 도시락 서폿도 가능하지 않을까.........아 나 미치겠엉....ㅠㅠ
10.16일에 선물 전달하는건 좀 어렵다는 생각인데 혹시 모르니까 10.16일에 서폿 신청이라도 해볼까?
전달방법에 대해서 같이 고민해줘....내가 진짜 미안하다 얘두라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작곡노트는 내일 제작에 맡길거고 몽블랑 볼펜도 이번주에 구매하러 갈거야
우리 하나씩 마무리하고 있는데 전달방법이 젤 큰 문제다....아......큡아......제발 스록 서폿 답멜좀 보내라.......
0

댓글목록
킨포크 스타일ㅋㅋㅋㅋㅋㅋㅋ 사진찍는 것두 재밌겠다. 완 투 하면서 ㅋㅋㅋㅋ
ㅋ큡은 아직도 연락이 없어? 명불 병큡.....메일 말구 연락을 다시 해보는 건 어때? 총대파이리 고생이많다ㅠㅠ
전화를 안받는다고 한 거 같은데
걱정된다
w. 금욜에 시간 날때마다 전화했거든....징쨔 드럽게 안받음..........ㅠㅠ욕해도 됨?ㅠㅠ내일도 난 열시미 전화를 해볼테야....ㅠㅠ
댓글내용 확인
w. 홈마님한테 여쭤본다해도 거기도 다 서폿 신청해서 들어간거 같은데...우리도 큡이 스록 서폿일만 잡아주면 신청해서 보내주면됨!ㅠㅠ근데 큡이 답이 없다는거~나 돌아버릴거 가탕~~~~~~~~~~~~~흡ㅠㅠ기광아ㅠㅠㅠㅠ
댓글내용 확인
w. 아 내가 비밀글로 쓰면 너가 안보여서ㅠㅠㅠㅠㅠ
댓글내용 확인
댓글내용 확인
기광사진으로 메세지북 만드는 거보다 킨포크스타일이나 풍경사진 찍어서 메세지랑 같이 주는 것도 재미있을 거 같아
그리고 생각보다 이벤트 참여율이 저조한데 인스타 하는 거 좀 걱정된다 하다만 느낌드느니 안하는 게 나을 듯
w. 맞아 지금 참여율로 보면 안만드는게 나음........사진 보내준 파이리들껀 메세지북에라도 꼭 넣을거야............ㅠㅠ
스록 서포트 하면서 같이 전달하는게 제일 좋을것 같구... 선물만 전달하는거면 큐브쪽에 미리 컨텍해서 그 전후날짜에 큐브로 보내면 기광이한테 잘 전해줄거야...
일단 큐브에서 내일쯤 연락 없으면 전화로라도 스록서포트 가능한지 여부를 문의하는게 좋을것 같다..
스록 서포트를 하게 되면 날짜는 꼭 10월 16일이 안될 가능성이 크지... 스케쥴에 맞춰야 하니까... 글구 날짜는 크게 상관이 없다고 생각함! 선물전달하면서 기광이에게 그 의미만 잘 알려주면 되는거니까...
스록 서포트 가능하다고 연락오면 모금 기한을 조금 더 연장하는것도 좋을것 같기도 해..
w. 내일 큡이 내 전화를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줘...........ㅠㅠㅠㅠㅠㅠ
난 킨포크랑 풍경 둘다 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은데.. 전달방법이 문제구나..ㅠㅠ 총대 파이리가 진짜 고생이 많다ㅠㅠ 이벤트 많이 많이 참여해서 고생한 보람이 있었음 좋겠다ㅠㅠ
이왕이면 10.16 전에 서폿했음 좋겠어 무슨 날이건 지나간 날보다는 미리챙겨주는 게 의미있으니까
22 늦느니 미리하는게 나음
333미리하는게낫지
지금 스록 서폿은 우리가 하고싶다고 할 수 있는게 아닌거 같은데....스록 촬영일도 모르고 촬영 여건상 스폿 받아주는지도 모르는 상황이잖아~
5주년 동참 파이리가 많지 않다면.....인스타 계정도 무의미할텐데....ㅜㅜ
이긍....우리 총대파이리 몸도 마음도 많이 힘들겟다...ㅜㅜ 도와주고 싶은데...맘뿐이라 미안해..ㅜㅜ
애들아~~~좀 많이 동참해주라~~!!!!
나도 인스타는 하다만 느낌날까봐.. 안하는게 나을것 같아ㅜㅜ
사진은 풍경도 넣고 킨포크 사진은 기광이 사진이나 이름이나 뭐 이런거 기광이를 깨알같이 표현할만한 것들 같이 놓고 찍는건 어때? ㅎㅎㅎㅎ 기광이가 하나하나 볼 때 찾아보는 재미나게 ㅎㅎㅎ
이거 이거 잼있겠다~^^
그러게 메세지북에 킨포크사진이랑 풍경사진 같이 넣으면 좋을것 같다.. 위에 예시사진처럼 테이블에 기광이문구 넣어도 좋구 스티커 같은거 넣어서 찍어도 좋구~
광건을 리넨인냥 툭~ㅋㅋ
ㅋㅋㅋㅋㅋ
나 이거 써먹어도 돼?
응 맘껏 ㅋㅋㅋㅋㅋㅋㅋㅋ
좋다좋다~그냥 풍경이나 킨포크사진보다 기광이를 표현할수있는게 들어가는게 좋을듯
인스타는 참여가 저조하면 안하느니만 못할거같고 심지어 기간도 얼마 안남아서 담에 다른 기념에 하는건 어떨까?
스록 서포트 할때 선물주는게 젤 좋을거 같은데...미리 주는게 좋을거 같음.
기광이 선물만 주는데 컴백날 단체 서포트로 신청하는건 아닌거 같애..
총대 파이리 화이팅!
나도 단체 서폿은 시으다
우리는 기광이의 파이리잖아
그러게. 애초에 우린 기광이거만 생각했던 거잖아 단체 서폿은 좀 그렇다ㅜㅠ
w. 우리가 스록 서폿을 못하게 되면 단체 촬영날에라도 서폿을 잡아야하나 라고 생각을 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서폿 아니면 전달하기가 어려우니까ㅠㅠㅠㅠ아~~~~돌겠당ㅠㅠㅠㅠ
w. 얘두라 나 빨래 좀 하구 올게........얘기 나누고 있으렴...........
인스타는 안하는게좋을것같구 메세지북에 넣는게 좋을듯? 킨포크 스타일도좋고 풍경도좋을것같다>_< 완~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로서포트는 큐브측에 일단 꾸준히 연락해보고 답 없으면 스타일로그스텝쪽으로 연락은못하나? 방송국통해서?
아니 서포트를 하겠다는데 왜 받질못하니 ㅡㅡ?......일처리 정말 ㅎ.....ㅋ......
이렇게 큡 안 거치고 바로 방송국통해서 서폿 들어가면 다음 서폿부터 아웃된당.
이게 생각해보면 검증되지 않은 단체에서 바로 방송국 통해서 서폿들어가고 만약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면...그 피해는 결국 내가수가 보는거잖어..
는 별개로 일처리 빨리좀 해줬으면 좋겠네-_ㅜ
그러게 이런 거 조심하자 ^^
맘 같아서는 다 건너 뛰고 싶지만 만에 하나 기광이한테 피해갈 거 같은 건 무조건 조심하자~~~~
w. 이렇게 서폿 들어가면 큡이 담부터 울기광 서폿 안받아줌ㅠㅠㅠㅠㅠㅠ
지금 참여율을 보면.. 인스타는 안하는게 나을듯 ㅠㅠ
킨포크나 풍경 사진으로 메시지북에 넣는게 좋을 것 같아~~파이리 인형이라던지 기광이 사진이라던지 등등 기광이 표현할수 있는 물건이나 문구랑 같이 사진 찍는것도 참신하고 재미있겠다~~^-^ 난 이 의견에 찬성!
아.. 큐브형.. ㅂㄷㅂㄷ
늦더라도 스록 서폿이랑 같이 들어가면 좋겠다~~
그러게 이게 최상의 방법인데...
스록서폿이랑 컴백전 촬영날에 같이 하면 딱 좋을것 같은데 ㅠㅠㅠ!!!! 큐브야..
큡 전화번호 이거 맞지?
02)3445-1035 / 070-4164-1150(팩스번호?)
이 두 번호로만
평일 AM 10:00 ~ PM 07:00 사이
02)3445-1045는 아니고 1035!
나도 전화해볼게. 뭐뭐 물어보면 돼???
w. 전화 연결되면 3번 누르고 2번 누르면 돼! 그럼 비스트 담당자한테 연결됨! 전화 드럽게 안받아면 돌아버릴수도 있음....주의......전화해서 우리 스록 서폿할건데 가능하냐고....내가 메일 보낸거 확인했냐고...ㅠㅠ
낼전화해야겟엉ㅠ
나도 인스타는 안하구 메세지북이 킨포크 나 풍경사진 넣는거 좋은거같아 그리구다른파이리들처럼 우린 울기광 서폿이니까 스록 서폿때 선물 같이 주는게 조은거 가틈
그니까 스록 서폿 답변을 빨리 받아야하는데 큐브야 일 좀 해라 전화를 가져다놓고 왜 받질않니 짱나게
그러게 멜 확인도 안하고 전화도 안받으면.. 어쩌자는 건지.. 이래서 큡 일안하냐고 그러나봐 ㅠㅠ
근데메일을 아직까지 확인 안한거야? 수신확인해봤엉?ㅠㅠㅠㅠㅠ
큡메일은 확인해도 수신확인이 안뜬다더라~
가끔 그런 멜계정이 있다더만 여기가 그런가봐
w. 다른 파이리가 얘기해줬는데 큡 메일은 읽어도 수신확인으로 안뜬다구 그러더라...그래서 내가 돌아버리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기광이 생일선물은 큐브측에 전달하던데 선물은 서폿하고 상관없지않아?
응 상관없는데, 이왕이면 서포트할때 선물 같이 주고 싶어서 그러지 ㅋㅋㅋ
w. 정말? 그럼 이건 내가 앨 전화 연결되면 확인해볼게!
큐브 진짜 명불허전 ................ 스로서포트랑 같이 전달하는게 제일 좋을것같은데
모금상황은어때? 스로서포트까지 충분히 할 수 있는 상황이야? (스로서포트 물품같은걸 구체적으로 정하진않았지만)
w. 우리가 잠깐 기념품 얘기했을때 보틀이랑 무릎담요 어떠냐 그래서 알아봤거든 스록 제작진이 몇명인지 모르겠지만 최소 주문이 30개부터인데 30개로 잡으면 지금 예산으로는 보틀이랑 무릎담요 둘 다 제작하고 쫌 남을듯... 여기서 스록 서폿 확정되면 우리 다시 꼬리불태워서 모금하구 간식이랑 넣어주면 좋을듯... 기념품은 스록 서폿 확정되면 다시 얘기나누면 되니깐 그냥 현재 예산이 이 정도다 라고 생각해줘~
제작진이 더 많을 가능성도 있으니까 예산이 불안불안하네..ㅠㅠ 다같이 참여해서 기광이 어깨 힘들어가게 해주자 파이리들ㅠㅠ
댓글내용 확인
w. 여기에 공개적으로 답변하긴 좀 그래서... 메일하나 보내줄 수 있어? 자세한 답변 해주께!
보냈어!!
선물전달ㅇ라 서포트랑 다를텐딩???
w. 내 생각두 그래...그럼 선물 전달은 어뜨케 하냐 이거얌...ㅠㅠ큐브에 선물 보내본 파이리 있어?ㅠㅠ
그냥 단순 개인선물이면 택배같은걸로 보내면 되겠지만...
그래도 울기광 이름으로 보내는건데 메일이나 전화로 연락하고 직접 전달해야 되지 않을까? 그냥 덜렁 택배로 보낼순 없잖아... 생일선물도 다 날짜 조율해서 넣는 걸로 아는데...
아니면 전달하는 당일날 큐브에 가서 전화해서 바로 전달하던지... 하면 될것 같은데...
w. 고가의 선물이기도 하고 그래서 택배 전달은 안하려고 했거든ㅠㅠ 나두 직접 전달해야 맘이 놓이기도 하구... 이건 내가 내일 전화 연결되면 따로 확인을 해볼게!
상장 원하는 큐브 답멜좀
킨포크*풍경믹스로 둘다메세지북에
지금인스타는어정쩡해서안하는게나을듯
근데계획잘짜서조만간해보고싶다!!!
울기광이서폿홈은아니지일단스로만^^
모금 상황이랑 메세지 참여상황 중간정리좀 해주면 안될까~~~총대파이리 힘들겠지만 알아야 진행이 더 잘될거같은데ㅠㅠ
222총대파이리 고생하는 거 알지만 부족한게 뭔지 뭘 더 어떻게 보태야 하는지 등등...
w. 중간중간 댓글로 모금상황 알리구 시간 지나면 지웠었는데 예산이 모아져서 그런가 중간 모금액을 얘기해도 더이상 입금이 안되길래 계속 입금하라고 독촉글을 올릴수가 없었다ㅠㅠㅠㅠ스록 서폿이 결정안된 상태에서 계속 입금하라구 얘기하기가 그렇더라구ㅠㅠ메세지는 문의방 불판가면 비밀글 몇개 올라왔는지 보이니까 따로 안올렸어ㅠㅠ
w. 현재 모금액 @ 조금 넘음!(1시에 지울게!)
5주년기념선물 + 스록서폿 포함이지?
w. 응! 현재 총 모금액!
스록 서폿하게 되면 모자랄 수도 있는 금액이네..사실 모자랄꺼라고 봄ㅠㅠ
w. 스록 서폿하면 당근 모질라...내가 보틀이랑 담요 알아본건 최소수량으로 알아본건데 제작진이 30명이 넘을수도 있자나...ㅠㅠ그리구 이제 추워지니까 보틀보다 스텐 텀블러 해주자는 의견들도 있었는데 이렇게되면 금액은 더 올라가지~
스댕텀블러가 비싸면 이런건 어때..? (보틀+보온양말?)

친구가 산건데 괜찮아보여서 사진찍어왔엉
귀엽다 이거 ㅋㅋㅋㅋㅋㅋ
=64 그래도 많이 모아졌네~~~일단 화욜까지 모금해보고 스록서폿 정해지면 다시달리자 나도 화욜에 입금할게ㅠㅠ
스록 서폿은 하기로한거야??
내가 놓친건가? 전에 투표결과는 안하기로 결정났었쟈나?
풍경 + 킨포크 둘 다 하면 안되는거야?
근데 난 풍경은 문구없이 풍경만하는게 참여율 더 높을거같아서 그냥 풍경만 찍는게 나을것같아
난 메세지북에 사진 싣는건 최후로 남겨뒀으면..
우선 인스타로 갔으면 좋겠어
나도 솔직히 문구는 안 넣었으면 좋겠다...
문구 넣고 안넣고는 자유로 하면 될거 같은데~
스록 안하자고 확정된건 아니지 뭐... 했으면 좋겠단 의견도 많이 나오구 하면 좋지~ 서폿하면서 선물도 전달하면 좋을것 같아!
인스타는 여기저기 홍보 많이 해서 많이 참여하면 좋겠지만 현재로선 홍보가 쉽지 않을것 같구
메세지북 중간중간 넣으면 보는 재미도 있고 좋을것 같아~ 문구는 각자 자유로 넣을수 있으면 넣고 풍경이나 킨포크 스타일로만 찍어도 좋구.. 어차피 넣기전에 디쟈인 파이리가 이상한건 걸러내겠지...
예산 넘어가면서 스록 서폿까지 진행하기로 자연스레 얘기된거 같아 10만 라이크 실패도 한몫했고 어쨋든 하면 좋은거니깐
킨포크 스타일 사진에 한표~!
글고 선물전달 방법은 말야
정~~~방법이 없으면 마지막 최후의 수단으로 화난치킨 기광이 어머니께 전달부탁 드리자!ㅋㅋ
어머님한테 부탁드리자는 댓글 자꾸 달리는데 그거 아니야..... 나중에 컨택했다 뒷말나와. 그니까 더이상 어머님얘기는 그만 ㅠㅠ 팬덤에서 젤 무서운게 뒷말이야. 조심하자 좀
+111111
풍경 킨포크 둘다 좋긴한데 킨포크는 인스타로 활용하는건 재밌고 좋을꺼같은데 메세지북에 들어가기에는 좀 그렇지 않나 싶다ㅠㅠ
2 킨포크 잘못하면 지저분해보일수도 있을거 같애ㅠㅠ
지저분하지 않게 이쁜 사진 잘 골라서 넣으면 될것 같은데...
나도 이게 5주년 메세지북에 들어갈게 아닌거같아서 좀...
광코리 사진을 아무도 안보내서 낸 아이디어야~ 참고 해줘~~~
킨포크스타일로 사진찍으면서 기광이나 파이리 관련된 물건 같이 찍는거 되게 괜찮다~
ㅇㅇ 다른때는 할 수 없는 좋은 기회이고 컨셉인것 같아...
마자 그 곰돌이 파이리같은 그런거 ㅋㅋㅋㅋ 넘 귀여울거같은데. 파이리 치코리타 기광이 관련것ㄹ ㅋㅋ
ㅇㅇ 스록 서폿때 같이 들어가면 되게 의미잇고 센스잇어보이지않늘까??
스로 서폿 하는 건 일단 모금 여유롭게 모아놓고 하면 안돼?
아직도 모금 중이고 모인 금액으로 서폿하기 빠듯하면 너무 무리하게 진행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은데
큐브가 서포트 가능하다고 한다면 무리하게 진행해서라도 해주고싶다
무리하지 않게 하려고 지금 머리를 맞대고 의논하고 준비하는거잖아... 여유로운것도 좋지만 그렇게 생각하면 뭐든 시도하기가 쉽지 않지.. 그 여유란것도 다 척도가 다르고 말야..
=92 지금 화력이 안세다고 하니까 염려스러워서 한 말이니까 굳이 그렇게들 말 안해줘도 돼
아 의견 하나 내는 나도 댓글들 보니까 머리가 지끈거리는데 총대 파이리 진짜 고생많다....
일단 큐브는 전화부터 좀 쳐 받아라 진짜
그러게 말야ㅋㅋ 의견은 받되 어느정도 결정권은 총대에게 주는것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다른 홈에서 서포트 할때도 홈마님들이 거의 결정해서 해주시잖아~
99파이리저격한거아닌데그렇게느끼고기분상했다면미안하고기분풀어~
나 그 댓글 달았는데 그게 왜? 멘트 물어봤는데 그얘기에 대해선 말이없길래 물어본거야. 앞으론 의견도 안내고 묻지도 말아야겠다. 미안 총대파이리 열심히해
그냥 의견이 너무 많아서 힘들것 같으니까 앞으론 결정권 주면 어떨까 하는거지... 누구한테 뭐라 하는 글이 아닌거 같은데...
그럼 그때말하지 왜 여기서 뒷담을 해 ㅋㅋ 저격도 아니고;; 결정권이야 당연히 총대가 맞지. 근데 왜끝난얘기를 여기서 맘에 안든다는 식으로 댓글달았으니 그거에 대해 답변단거 뿐이야. 암튼 의견모아서 잘 마무리해~
나두 그러케 생각행..
w. 얘두라 우리 이러지 말자ㅠㅠㅠㅠ그건 내가 실수했던 부분이 맞고 너네가 잘 이해해줘서 우리 좋게 투표하고 끝났잖어ㅠㅠㅠㅠ나는 결정권 필요없어ㅠㅠㅠㅠ줘도 거절할거야ㅠㅠㅠㅠ기광이 기분좋게 해주려고 우리 같이 진행하는 일인데 서로 얼굴 붉히면서 끝내지 말자ㅠㅠㅠㅠ
이건 생각차이니까 이런얘기는안하는게 좋을것 같아...벌써 끝난일이구..
괜히 감정상할수도 있자너...ㅜ
222 왜 우리 기광이 서폿하는 즐겁고 뿌듯한 일에 괜히 얼굴 붉히지말자ㅜㅜ
풍경사진도 좋고 킨포크 사진도 좋은데 우리가 하트 만들어서 사진 찍는건 어때? (하트 표현 방법은 자유롭게) 기광이 하트 장인이니까 우리도 하트로 우리 마음을 표현하는것도 좋을거 같은데~
좋은 생각인거같아
생활속에서 우연히 만들어진 하트도 포함해서 말이야~ 하트 사진 모음~!
이거 좋아보인다! 하트 사진 모아서 넣어도 예쁠 것 같아!
이거 좋다!!!!!진짜 이쁠거같아! 그리구 진짜 인스타계정 하고싶다ㅠ-ㅠ
문의방 불판에 미니하트 로모월 제안했던 파이린데
메세지북 안에는 메인으로 풍경사진(+킨포크)을 넣고
표지 다음 바로 보이는 간지에 파이리들 하트 넣으면 어떨까..?
음... 이게 너무 정신이 없으면
하트사진을 인스타로 보내는 건 어때..?
(미니하트면 얼굴 안나와도 되니깐..)
간지에 하트사진 모아서 넣는것도 간지나겠다ㅋㅋ
헐 하트사진도 좋다ㅜㅠ
찍은 사진으로 해봤는데 구름 하트처럼 보일려나
보이네 보여~~~
왼쪽에 보인다!
이쁘당~
ㅠㅠ하트구름 이쁘다ㅠㅠ
★총대 파이리야! 방금 메일로 일러 최종 수정본 보낸거 확인해줘!ㅠㅠ 의견 구하는 글에서 다른 얘기 해서 미안ㅠ! 새로 글 파기엔 별 얘기 아니라서 여기에 쓸게..
오늘 업체에 넘기기 전에 메일 못볼까봐 노파심에 리플 남기고 갈게!
w. 고마워ㅠㅠ예쁘게 잘 넣어달라구 할게^^
지금 막 보냈어. 늦어서 미아내 ㅠㅠㅠㅠ 기광이에게 남기는 글도 서둘러 남길게! 총대파이리야 고마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