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록 서폿★★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스록 서폿★★

2,304 2014.09.29 17:04

짧은주소

본문

애들아..............
예산을 생각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지금 40정도 서폿 비용으로 쓸수있어
내가 첨에 예산 잡을때 10만원 더 잡았어
기념품 그래서 뭘로 하자는 얘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네 댓글 다 읽었는데 나 답을 못찾았어
오마이갓
1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29 17:06

근데 예산이 얼마라는거야? 110이라고 한게 총 모금액인거지? 기광이선물이랑,메세지북에 들어가는 비용까지 포함된?!
스로서폿으로 쓸수있는 남은돈이 얼만지 궁금해..!

파이리2 2014.09.29 17:07

40만원정도 쓸 수 있다잖아..ㅋㅋ

파이리3 2014.09.29 17:07

=1
아 그러넼ㅋㅋ눈이 이상했나봐ㅋ

파이리4 2014.09.29 17:06

예산이 정 쪼들리면 간단하게 간식만이라도 하면 안돼?

파이리5 2014.09.29 17:06

낼 입금 한다는 파이리도 있다고 했던거 같은데 입금 힘내자!

파이리6 2014.09.29 17:07

돈을 더 넣으면 되잖아. 예산이 남은건 그런건데 뭐가 얼만지 알아야 더 넣지.......아직 답이 안왔으니 우리끼리 얘기한다고 뭐가 나오겠어. 글고 게시판 계속 파느니 한곳에서 얘기하자 ㅠㅠ 어차피 팠으니 이제 여기서 계속 얘기해

파이리7 2014.09.29 17:07

텀블러 + 립밤 + 샌드위치 로 가쟈!!!

파이리8 2014.09.29 17:09

22 이거좋다 예산은얼마나부족한건지 계산하고입금더받으면되지 기광이랑세엠씨는 샌드위치랑과일 더해서 간식박스형식으로주면좋을듯 립밤안되면 핸드크림

파이리9 2014.09.29 17:10

333 나도 이거 좋은 것 같아!

파이리10 2014.09.29 17:13

비용 부담되면 핸드크림대신 립밤가는것도 좋겠다

파이리11 2014.09.29 17:37

비용 더 부족하면 텀블러+샌드위치 가고
더더 부족하면 립밤+샌드위치 가자

파이리12 2014.09.29 17:08

http://blog.naver.com/pettmservice/220129609305


이거 괜찮아보여 우리 수량 30이야 40이야??

파이리13 2014.09.29 17:09

여기에 물어봐서 답변 받았옹 ↓ 아래아래

파이리14 2014.09.29 17:09

http://blog.naver.com/pettmservice/220129609305
스테인리스 텀블러에 레이저 각인
+ http://blog.naver.com/spoonfactory/220081799715

일단 맨위에 각인물어봤는데
글자수가 너무 길어지면 가격이 추가되는데 10자정도면 각인비가 개당 2500원이래 (수량은 30개 정도라고 말했음)
제작기간은 하루면 되나봐
글씨체도 선택 가능하대

만약에 텀블러를 물품으로 넣는거면 스탭들 텀블러는 스댕.. 가격봐서 넣고
광이텀블러는 기성품 좀 가격나가는거에다가 각인 넣어주는건 어때..?
문제는 예산이구나... 나 오늘 또 입금해야겠다

+텀블러를 판매하는 건 아닌거 같아 각인만 해주는 듯

파이리15 2014.09.29 17:11

각인비가 개당 2500원이고 텀블러 가격은?

파이리16 2014.09.29 17:12

Stylelog
Our gk

이렇게 넣으면 텀블러 한개당 얼마인거야?

파이리17 2014.09.29 17:15

10자 정도니까 2500원
문구가 정확치 않아서..
길어지면 조금 더 추가될 듯

파이리18 2014.09.29 17:12

판매하는 게 ㅇㅏ니고 각인만 해주는 거면 그게 뭐야..?

파이리19 2014.09.29 17:17

제품 보내면 각인을 따로 해주는거
깔끔해보여서 의견 냈옹.. ;ㅅ;

파이리20 2014.09.29 17:13

각인비만이구나... 텀블러주면서 같이 해주는줄 ㅜㅜ여긴 패스

파이리21 2014.09.29 17:09

미안해- 댓글은 수정할게ㅠ

파이리22 2014.09.29 17:10

미안한데 이 댓글은 저격성 아닌가? 댓글 쓴 파이리들이 참여했는지 안했는지 너도 잘 모르잖아

파이리23 2014.09.29 17:11

어제부터 계속 말나오는데 ㅠ 그냥좋게 진행하면 안되나? 의견은 의견이고 또 몇명이 넣었을지 어떻게 알아, 백만원 이상 모은거면 적은 숫자도 아닌데 왜케 부정적으로만 생각해..

파이리24 2014.09.29 17:12

이런 댓글 지금 불판에서 불필요한거 같은데? 서포트는 자발적인 참여에 의해서 이루어지는거고, 돈을 입금 안했다하더라도 의견내고 메세지북 등 최대한 참여할려고 하는 사람들까지 욕하는건 좀 아닌거같은데

파이리25 2014.09.29 17:13

이런댓글쓴파이리마음도 이해가안가는건아닌데 그래도 이런댓글보다는 으쌰으쌰참여하는분위기를만들어가는게좋지않을까?

파이리26 2014.09.29 17:09

언니네 살롱이라는 곳에서 이중스텐 텀블러 뜨겁지도 차갑지도 않은거 찾았는데 이런건 만오천원은 한다ㅜㅜ
그냥..모금을 더 하자 오늘 몇시까지 모금되는 금액 보고 결정하는건 어때?시간을 정해서

파이리27 2014.09.29 17:11

22

파이리28 2014.09.29 17:12

내 생각에도 일단 얘기 나온 거 가격 알아본다고 한 파이리들도 있고 텀블러나 간식이나 떡도 그렇고 가격 알아보고 나서 얘기나온거 몇개 추려서 거기에 맞춰서 모금을 더 하던지 아니면 가격맞춰서 넣는게 좋을 거 같은데 아직 가격도 모르니까 뭘 해야될지 의견이 나눠지는 것 같아;

파이리29 2014.09.29 17:14

맞아 일단가격을정확하게알아야예산을 더잡고모금을하지~~

파이리30 2014.09.29 17:12

딱 만원씩만 더 입금하자 딱 만원씩만!

파이리31 2014.09.29 17:13

밑에 간식도시락 올린 파이리야 전화번호 알어? 답변올때까지 못기다리겠다 금액 전화로 물어보자ㅠㅠ

파이리32 2014.09.29 17:32

010.92563.7161
그 사이트에서 탤런트 ㅇㅈㅇ(나인주인공)씨꺼로 셋팅되어 있었어 그가격 물어보면 될꺼야
난 지금 상황이 안되서 ㅜㅜ
부탁해~!!!!!

파이리33 2014.09.29 17:35

w. 내가 전화할게

파이리34 2014.09.29 17:35

w. 근데 번호가 이상해.............

파이리35 2014.09.29 17:37

010 9256 7161

파이리36 2014.09.29 17:38

헉 미아내미아내...번호가 왜 저런다뉘 ㅜㅜ 위에 번호가 맞아!!!!!!

파이리37 2014.09.29 17:14

물품류, 간식류
이렇게 나눠서 투표를 한번 해야할듯..?
물품은 보틀,텀블러,담요,수건,핸드크림,립밤
간식류는 떡,주전부리(과자같은거),샌드위치
일단 기억나는것만 썼는데 빠진거있나?

파이리38 2014.09.29 17:16

빠진거 없는듯
투표한번해~~~

파이리39 2014.09.29 17:14

그런데 스로스텝들은 총몇명인거야? 스텝+기광이포함 엠씨세명꺼 더하면되는거지?

파이리40 2014.09.29 17:17

매니저 코디까지 포함하면 40~50인 것 같아. 이건 한 번더 확인해봐야 하지 않을까.

파이리41 2014.09.29 17:17

그래서 내 생각엔 대충 50명정도는 잡아야 하지 않아?
우리가 모르는 스텝도 있을 수 있고
방문한 곳 스텝도 있을 수 있고

파이리42 2014.09.29 17:21

40명이면 충분할듯~~~

파이리43 2014.09.29 17:14

뭐 가격을 알아야 돈을 더넣든 이걸 고르든 하는데 그게 하나도 안잡혀있으니까 뭐 진행이 하나도 안되는거같아... 급한건 알겠지만 차근차근 가격나오고 그런것들좀 보고 정하자

파이리44 2014.09.29 17:14

추가 입금 해야겠다 ㅠㅠ
일단 예산이 여유있어야지 뭘 하든 진행할테니..
10만라이크 때문에 맘에 걸려서 잘해주고픈데 ㅠㅠ

파이리45 2014.09.29 17:18

나도 10만라이크가 걸려서 지금 추가 입금 또함ㅜㅜ
기광아~~~~~~~누나가 너 챙피했던거 만회시켜줄께~~~~~~~~~~ㅜㅜ

파이리46 2014.09.29 17:15

내생각엔 그냥 보틀로가도 괜찮을거같아 금전적으로 확실히 얼마 모일지도 확신이 없는 상태인데다가, 내가 도시락 서포트 해본결과 지금 아까 사진본 퀼리티 정도로 도시락 준비하고 선물까지 준비하면 금액 지금 턱없이 부족할거 같아; 인원 25명이라도 해도 여유잡아서 30명분 준비한다해도.... 보틀+ 핸드크림+ 간식도시락 하면 한사람당 만원이상 잡아야할거 같은데 돈은 40만원 뿐이고....

파이리47 2014.09.29 17:15

우리끼리 날세우지말고 기분좋게 광쁘서포트마무리하자!~-~

파이리48 2014.09.29 17:15

큡에서는 아직 연락 안 왔지?
우리 지금 단체로 전화 한번 해볼래?ㅋㅋㅋ

파이리49 2014.09.29 17:17

10월7일쯤에 스로서폿들어갈수있다고 답변왔대~ 밑에 불판에 써있엉~

파이리50 2014.09.29 17:18

아!! 그렇구나 다행이 날짜는 나왔구나ㅋㅋㅋ고마워ㅠㅠㅠㅠ

파이리51 2014.09.29 17:15

총대파이리야~~~텀블러 립밤 또는 핸드크림 간식으로 예산뽑고 달리자 의견은 충분히 나왔다고 생각해~~~얼마 부족한지 알아야 입금 더 할사람하고 아직 못한사람도 얼마나할지 정하지 예산 뽑아줘봐ㅠㅠ

파이리52 2014.09.29 17:16

총대파이리 ~ 지금 이것저것 알아보느라 정신 없을텐데 우선 모금을 오늘 밤까지만 추가로 더 받아서 여유자금 좀더 만들어야할듯해

파이리53 2014.09.29 17:17

elMAlfS.jpg

파이리54 2014.09.29 17:17

w. 이거 엄청 구려???????????????????????인쇄 문구도 넣을수 있고 스텐은 식약청에서 인증인가 머시기인가 받았대

파이리55 2014.09.29 17:18

w. 미안 엄청 구리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급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6 2014.09.29 17:19

넘 조급해하지마 그래도아직시간적여유있어!

파이리57 2014.09.29 17:21

진정해 진정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8 2014.09.29 17:18

이니스프리 핸드크림 싸고 예쁘던데. 3300원인가 그런데 냄새도 다양하규 예뻤는데.. 록시떵 이런거면 좋갰지만 저렴하고 좋은 것도 많으니까 한번 알아보자 ㅋㅋ

파이리59 2014.09.29 17:19

22 나도 얼마전에 이니스프리꺼 하나에 3500원인가 주고 샀는데 향도 엄청 다양... 최대한 할 수 있는 선에서 하자 ㅠㅠ

파이리60 2014.09.29 17:27

근데 다른 곳도 아니고 스타일로그 인데 핸드크림 넘 저렴한 거 아닌가~
립밤도 말야
좀 있어보이는 걸로 해야하지 않아?
주고 욕먹지는 말아야할거아냐

파이리61 2014.09.29 17:30

그래~~~스타일로그인데ㅠㅠ

파이리62 2014.09.29 17:30

그런생각이면 아예 하질 말어야지.... 좋은걸로만 할거면 첨부터 예산을 넉넉히 잡았어야지......

파이리63 2014.09.29 17:32

그쪽 제품도 참 좋지만... 사람들 마음이라는게 다 똑같지가 않아서 받는사람들은 마음이 다를 수 있으니까^^;; 이왕 줄꺼면 어느정도 좋은걸 주고 안되면 아예 안주는게 좋을 것 같아^^;

파이리64 2014.09.29 18:03

=59. 아 그런가? 거기까지는 생각 못했네. 어느정도 선에서 하는지 몰라서말이야..
그냥 이니스프리 얘기 나오고 얼마전에 샀던 기억이 나서 쓴거야..
예산이 어느정도인지도 모르고..
좋은 선에서 알아보자는 거였엉
미아내 넘 조급했네..

파이리65 2014.09.29 17:18

근데 7일까지하면 모금5일까지 아님4일까지받아도충분할것같은데 꼭 오늘로 모금일 제한할필요있어? 모금기간늘리고 예산알아보고 물품정해서 주문하면될듯ㅎㅎ아직 시간있으니 넘 조급해하지말자!!

파이리66 2014.09.29 17:20

w. 주문하면 보통 10일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 보틀이랑 담요 알아본것도 사정해서 오늘 주문할 경우 월욜까지 배송해준다고 한거였음ㅠㅠㅠㅠㅠ보틀이랑 담요는 지금 당장 주문할 수 있는 예산이니까ㅠㅠ

파이리67 2014.09.29 17:19

http://www.yeojucm.co.kr/goods/view.php?seq=2673

레이저각인된댕

파이리68 2014.09.29 17:21

w. 가격! 개당 단가를! 그리구 최소수량은 몇개부터야?

파이리69 2014.09.29 17:30

총대야 내가 지금 전화할 상황이안되서 ㅠㅠ 문의글은 남겨놨는데 전화가 빠르지않을까??02 2268 1048 로 문의 넣어볼래? j100 텀블러야 각인 영문 13자로 우선 문의 넣어봐!

파이리70 2014.09.29 17:31

요고는... 따땃한거 담을수 있나!??? 안에도겉에도 스테인리스여서 뜨거운거 담으면 겉에도 뜨거워서 안대는거아닌가해서ㅠ 가격 문의할때 이부분도 같이 확인해줬으면 좋겠다!! 번거롭겠지만 부탁하께~!!!!

파이리71 2014.09.29 17:19

총대파이리야.
추가 송금 조금했어. 보탬이 되길^^

파이리72 2014.09.29 17:28

w. 고마워 파이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73 2014.09.29 17:20

입금부터 고고~~기광이 10만 라이크 속상하면 추가 입금도 고고ㅋㅋ

파이리74 2014.09.29 17:21

마이보틀은 이제 날씨추워지면 잘안쓸것같구..지금은별로 핫하지도 않은거 같아서...
샌드위치 도시락(밑에글 댓글에 사진올려논거)+핸드크림(제작할 필요없고 계절도 맞고) 어떨까?

파이리75 2014.09.29 17:22

2 밑에 도시락처럼 통일된게 보기에도 좋다ㅋㅋㅋㅋ

파이리76 2014.09.29 17:29

음식 위주로 갔으면 좋겠어... 간단하게 핸드크림 정도랑

파이리77 2014.09.29 17:21

진짜 답답해서....ㅠㅠ 그리고 도움이 됐으면해서 예전 서포트했던 경험 얘기 다시 꺼낼게 ㅠㅠ 혹시 불편한 파이리 있으면 미안 나는 라디오로 도시락 서포트 한번 가봤는데 그때 인원은 17명정도로 맞췄고 스텝 도시락 + DJ랑 연예인꺼만 스페셜 도시락으로 + 음료수 + DJ랑 연예인꺼 케이크 + 스텝들 수제쿠키
이런식으로 갔었는데 60~70만원정도 들었어...지금 선물에 간식까지 갈려면 예산 턱없이 모자라 ㅠㅠ

파이리78 2014.09.29 17:24

댓글쓴 파이리인데, 당연 겨울오고 하니까 텀블러가 좋은거 아는데 지금 예산으로는 턱없이 모자라 ㅠ 보통 텀블러는 인당 못해도 만원이상 잡아야하는데 그렇게하면 텀블러만 30만원이야 ㅠㅠ 내생각에 간식도시락만해도 30-40나올거야

파이리79 2014.09.29 17:24

나도 추가입금 했는데..한..삼십명이 만원씩만 더 내도 가능한일이 되지 않을까?ㅜㅜ

파이리80 2014.09.29 17:25

응근데 ㅠㅠ 지금 열흘정도밖에 안남았는데 못해도 지금쯤에는 입금하고 물품준비들어가야하는거여서 ㅠㅠ 물품제작같은경우는말야 ㅠㅠ

파이리81 2014.09.29 17:28

응ㅠ 그니깐 물품은 제작필요 없는걸로 하는게 어때??지금은 시간이랑 돈이 충분치못하니깐ㅜ

파이리82 2014.09.29 17:32

난 이런 서폿 해본적도 없고 물정 잘 모르는데도 금액 턱없이 부족한게 보인다. 추가 입금 받아도 시간이 얼마 없어 그렇게 충분히 화보할수 있을까 싶고...이것저것 다 해주고 싶은 맘이야 이해하지만 무리가지 않게 적절하게 조절해야할거 같다...물론 그래도 추가입금은 받아야할거 같아.

파이리83 2014.09.29 17:22

물품이나, 간식말고 거기에 붙이는 스티커도 우리쪽에서 따로 준비해야되는거지?
그건 그냥 디자인만 정해져서 스티커로 만들어달라고하면 금방 나오는건가? 스티커 몇장에 얼마인지도 알아야할것같은데..총대파이리, 혹시 어디 스티커업체(?) 컨택한곳있어?

파이리84 2014.09.29 17:24

스티커도 도안 우리가 만들어야해 만들어서 그걸 가져가서 이대로 뽑아달라고해야하는거임 ㅠㅠ

파이리85 2014.09.29 17:24

w. 스티커야 내가 을지로 다 돌아댕겨서 무조건 해달라구 울고불고 떼쓸꺼야!!!!!!!!!!지금 스티커 따위 걱정하지 말라능.......디자인만 만들어주면 내가 서폿 들어가기 전까지 무조건 스티커 만들어올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나 정신 나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6 2014.09.29 17:25

그럼 일단 스로부터 달리고 추가 모금해서 광쁘선물하면 어떨까? ㅠ

파이리87 2014.09.29 17:26

222 내생각에도 예산 모자를거같으면 이렇게 하는게 나을수도 있당 ㅠㅠ

파이리88 2014.09.29 17:28

투표결과 스록서포트는 반대의견도 많았는데.. 모금은 광쁘선물로 한거잖아. 그럼 안될듯...

파이리89 2014.09.29 17:34

2나도 별로

파이리90 2014.09.29 17:41

3
난 뭐 서포트도 반대하는 입장은 아닌데..
볼펜 투표가 다 끝난마당에 거기서 돈을 끌어오는건 아니라고 생각되네;

파이리91 2014.09.29 17:28

나도 이게 좋을듯 처음하는 서폿인데 잘해주고 기광이 선물은 액수가 나와있으니까 모자란만큼또 달리자~~~

파이리92 2014.09.29 17:34

근데 원래는 투표했을때 광쁘선물을 하고, 스로는 일단 제외(?)였다가
예산 넘어가면서 스로도 하게된건데
갑자기 왜 스로서폿으로..?...ㅠ..
그리고 광쁘선물은 단순히 그냥 주는 선물이아니라 데뷔5주년 맞춰서 준비한것들이라 그 날짜쯤에 주기로한거였잖아~

아 혹시 시간적 여유가 광쁘선물이 더 있으니까 돈을 좀 서폿쪽으로 땡겨쓰고, 모금 더 받아서 어쨋든 날짜맞춰서 기광이 선물도 주자는건가?

파이리93 2014.09.29 17:37

응! 이거야! 기광이 선물은 시간적으로 여유가 있으니까 서폿으로 일단 돈을 돌리고! 응으응ㅇ 그말이야 그말!

파이리94 2014.09.29 17:39

ㅇㅇ 그 뜻인거 같아 서폿에 우선 쓰고 원래 광쁘 선물대로 채워서 주자는 말인거 같아
근데 지금 파이리들이 미친듯 입금 하고 있어서 어쩜 안그래도 될듯?ㅋㅋㅋㅋㅋㅋ

파이리95 2014.09.29 17:46

85.의견 냈던 파이린데 선물돈 땡겨쓰자는 말이야~~~나두 서폿보단 광쁘선물이 더 우선이고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모금 참여했던 파이리니 오해없길바랴~~~^^

파이리96 2014.09.29 17:39

서폿 찬성한 파이리지만 이렇게 하면 거부감 생길 파이리들도 있을 거 같고.. 주객전도된 느낌이라서 아무래도 기광이 선물에 필요한 예산은 빼놓고 나머지에서 하는게 낫지 않을까? 필요하면 추가 입금 하면 되고^^;

파이리97 2014.09.29 17:50

그래 그럴수 있겠다ㅜ 모금하면 돈모아질거 같아서...급하고 답답해서 해본말이야ㅠ

파이리98 2014.09.29 17:26

댓글내용 확인

파이리99 2014.09.29 17:27

텀블러는 당장 주문해야하지? 그럼 일단 텀블러부터 주문해놓은 뒤에, 추가로 입금 더 받아서 뭔가해야하지 않을까? 텀블러는 꼭 들어갔으면 좋겠어. 당장 얼마 정도 필요하다! 목표금을 정해놓으면 파이리들도 더 참여할 수 있을 것 같아. 간식이나 물품은 며칠정도 더 여유 있지? 당장 급한것부터 해결보자!

파이리100 2014.09.29 17:30

나도 물품을 정하던지 해서 목표액이 어느정도 있었으면 좋겠어ㅠㅜ

파이리101 2014.09.29 17:29

w. 우리 미쳐써!!!!!!!!!!!!!!지금 떙떙떙떙떙만원 초과하고 있음 얘들아!!!!!!!힘내자 나도 입금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념품은 그래서 뭘로 하자고?????????????????아 서폿 들어가서 신나 죽겠는데 정신 사납고 돌아버릴거 같지만 기쀼당!!!!!!!!!!!!!!!!기광아 기다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2 2014.09.29 17:30

침착해! 침착해! (ft 스록 목걸이쓰는 이기광)

파이리103 2014.09.29 17:31

파이리야ㅠㅡ 나도 지금 입금하고 싶은데 여건이 좀 그래서 내일 조금이라도 추가입금할게 힘내!!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말구

파이리104 2014.09.29 17:31

ㅋㅋ 힘내라. 기광이 워해서 함 미쳐보자 ㅎ

파이리105 2014.09.29 17:32

아씨..세번째 입금 달려??!!!ㅋㅋ
기광이 기 좀 펴주자!!ㅋ

파이리106 2014.09.29 17:34

ㅋㅋ 세번째? ㅋㅋ 무리하지마.
나도 하고싶잖아 ㅠㅠ

파이리107 2014.09.29 17:36

나..기광이 10만 라이크 때문에 잠을 못잤어..ㅋㅋㅋ미쳤어!!

파이리108 2014.09.29 17:35

나도 내일 입금할게~~~잘해보자^^

파이리109 2014.09.29 17:36

진정해 총대파이리.... 위에 텀블러 알아본 파이리가 문의 좀 대신 해달래..ㅋㅋ

파이리110 2014.09.29 17:42

w. 안그래도 연락해봤는데 전화 왜 안받으심??????????ㅠㅠㅠㅠㅠㅠㅠ하나님 우리를 버리지 마세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1 2014.09.29 17:29

입금이 우선이구나ㅠㅠ 일단..ㅠㅠ 나도 적은 금액이라도 할게!!ㅠㅠ

파이리112 2014.09.29 17:30

일단 텀블러 도시락40 명분 금액 뽑고
기광이 선물은 아직 시간여유 있으니까 추가 모금 하는게 어때? ㅠㅠ

파이리113 2014.09.29 17:31

w. 40???????큡에서 25명이라고 했는데 기광이 스탭만 15명 잡아야 하는거야???????????????ㅠㅠㅠㅠ얘기하구 있어!!!!!!!

파이리114 2014.09.29 17:32

큡에서 25명이라고 하면 여유있게 30명분만 하면 안될까 자기들도 여유잡고 말한 걸 텐데? ㅠㅠ

파이리115 2014.09.29 17:34

앗 그래? 내가 잘못봤나봐 미안헷갈리게해서ㅠㅠ

파이리116 2014.09.29 17:35

40명까지 할필요는 없을 것 같아 !!

파이리117 2014.09.29 17:36

큐브가 정확히 뭐라고했어 ? 스텝이 25이랬어? 인원이 총 25이랬어? 내생각엔 40까진 좀 많고 30-35 준비하면될듯

파이리118 2014.09.29 17:49

w. 인원이 25명이라구 함!

파이리119 2014.09.29 17:59

큐브도 한두번 서포트 하는거 아닌데 스록인원만 딱 말해줬을리가 없지.. 총인원이 그정도 된다는거 같은데 넘 많이 잡을 필요는 없을것 같아 일단 확실한 인원 좀 다시 물어봐봐~

파이리120 2014.09.29 17:35

총대 파이리야~ 비밀글에 답변없어서 그냥 공개로 달게 ㅠ 혹시 손모자르면 내가 도시락 업체 몇개 추려서 연락해봐도 될까?

파이리121 2014.09.29 17:37

w. 그래주면 완전 사랑해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ㅇ휴ㅏㅇ하아이러브유ㅠㅠ

파이리122 2014.09.29 17:38

인원을 우선 정확히 알려줘! 30명으로 알아볼까 35명으로 알아볼까?

파이리123 2014.09.29 17:50

w. 30,35,40........세개로 물어보면 안될까?ㅠㅠ

파이리124 2014.09.29 17:36

25명에 엠씨3명 큐브쪽 몇명하면 많이해도 35명분정도면 되지않을까

파이리125 2014.09.29 17:38

추가입금 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고~~~~~~~~~~~~~~~~~~`

파이리126 2014.09.29 17:40

총대 파이리야, 진정해(짝), 진정해(짝)
내 생각엔 오늘 5시 넘었고, 내일 아침에 주문하나 지금 주문하나 비슷할 것 같으니까 지금 당장 급하게 주문하는지 말고, 서포트할 물품으로 얘기 나온 것들 가격이랑 기간, 문구부터 뽑아 놓고 오늘 저녁부터 아침까지만 빠르게 투표하는 게 좋을 것 같아. 지금 알아보는 것들 다 모아서 불판에서! 계속 댓글 달리니까 뭐가 뭔지 파악이 안된다. 바빠서 오늘만 못 들어온 파이리에겐 미안하겠지만 ㅠㅠㅠ
그리고 그와 동시에, 우리 지금 모금한 돈으로 스타일로그 서포트 해도 될지 간단하게라도 투표해야하지 않을까? 원래 기광이 5주년을 위해서 돈 모은거고, 남으면 서포트 하기로 한 게 중론같아서 불만 의견 나올 수 있을 것 같아! 난 일단 지금 모은 돈으로 스로 서포트 하는 건 찬성이야! 원래는 투표부터 하고 진행하는 게 맞지만, 시간이 없으니까 동시에 해야할 것 같다. 그러다 반대 의견 더 많으면 어쩔 수 없는 거고 ㅠㅠ
멘붕오지 말고, 정신 꼭 붙잡기!! 이곳 저곳 전화하고 알아보느라 고생 많아 ㅠㅠㅠ 대충 윤곽 나오면 예산 봐서 또 입금할게!

파이리127 2014.09.29 17:43

w. 나에게 진정을 찾아줘서 고맙다 파이리야.........내가 잠시 정신이 나갔었어..........집나갔던 정신 찾아서 쫌이따 글쓸겤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8 2014.09.29 17:49

=121. 응! 곧 퇴근하니까, 이따 글 올려주면 열심히 참여할게. 중간 집계 도우미라도 필요하면 불러! ㅠㅠㅠㅠㅠㅠㅠㅠ 화이팅!!!!!!!

파이리129 2014.09.29 17:40

총대파이리야 위쪽에 댓글도 남겼지만, 물품이랑 간식 뭐로할지 투표해야하지않아? 아래 불판에서 달렸던 의견으로!
뭐 여러 업체 알아보는것도 좋지만..일단 뭘 할지를 정해야할거같은뎀
아님 내가 그냥 투표글만 올려도되나....너무나대는거같은뎈ㅋㅋㅋㅋ;;;☞☜

파이리130 2014.09.29 17:41

얘들아 스로 스텝만 25명이자나
우리 기광이는 안줄거야? 매니저들은 코디는
그리고 함께 mc보는 사람들꺼는 그들 스텝까지 40명은 넘을 거야

파이리131 2014.09.29 17:43

헐 MC스텝은 간식 도시락 정도만 주면 안되남☞☞

파이리132 2014.09.29 17:44

에고..... 넉넉하게 안하면 뭐든 보기 안좋아
물론 우리가 총알이 별로 없지만
이왕하는 거 보기 좋게 해야지 않을까~
인색하고 궁색해보이는거 실으다
기광이 기 세워주려다가 민망하게 되는 상황이 생기면 안되자나

파이리133 2014.09.29 17:42

위 사진 텀블러 업체 전화를 안받아ㅡㅡ

파이리134 2014.09.29 17:43

w. 텀블러도 안받고 도시락 업체도 안받구ㅠㅠㅠㅠㅠㅠ

파이리135 2014.09.29 17:48

퇴근 시간 가까워져서 그런가보다

파이리136 2014.09.29 17:48

1566-8879는?? 나 텀블러 찾다가 저거랑 똑같은데 찾았는데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이렇게 나오네?

http://gooddaygift.com/sshop/goods.php?pagecase=view&gccode=029006002&g_num=81104

이거 같은거 아닌가..? 여기 휴무, 근무시간 이외에도 전화상담 가능하대.. 내가 지금 해볼까 하다가 총대 파이리 답 없길래.. 아직 안했엉.. 같은건지도 모르겠공...

파이리137 2014.09.29 17:42

나도 조금 더 넣을께 힘내자 파이리들!

파이리138 2014.09.29 17:44

w. 나 정줄 챙기구 투표글 다시 올릴게 얘두라

파이리139 2014.09.29 17:50

여기다 올려. 글또 파지말구~ 관리자도 화력 분산된다고 한군데서 달리라 그랬는데 지금 계속... 계속 글파고 파고 그러면 더 복습 불편해 ㅠㅠ

파이리140 2014.09.29 17:51

w. 오키 이 글에서 수정해서 투표글 만들테니깐 이따봐~

파이리141 2014.09.29 17:55

나 한건 한것같애ㅋㅋㅋ
☆☆모두 디씨앤기프트라는 사이트 가볼래?
텀블러 엄청싼데 각인 포함 가격이래~~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날짜
내일 시안확정되면 수요일까지 가능하고 택배사 늦어도 토요일까지는 간다하네~
가격도 싸ㅋ종류도 많고!

파이리142 2014.09.29 17:58

오 여기 좋다! 홈페이지 http://www.dc-gift.com/
이거고 들어가서 텀블러 검색하니까 종류도 어려가지인데 j300?그게 제일 무난하고 예쁜거같다 ㅋㅋㅋ

파이리143 2014.09.29 18:01

고마워ㅋㅋ들어가봐줘서ㅋㅋㅋ
은근 싼티 안나고 괜찮더라고ㅋ

파이리144 2014.09.29 18:00

사이트 둘러보고있는데 막 파는게 여러가지라 텀블러 말고도 막 이것저것 눈에 들어온다 어익후;;ㅋㅋㅋㅋ usb도 보이고ㅋㅋㅋusb도 괜찮은것같고?암튼 더 둘러보고올게!

파이리145 2014.09.29 17:55

나아까 도시락 알아본다는 파이리인데 인원 그냥 40으로 잡고 물어볼게!
구성은 닭가슴살 샌드위치 + 과일 + 견과류간식 + 음료로 물어볼게~
4-5업체 추려서 여기다가 댓글남길게~^^

파이리146 2014.09.29 17:57

아까 사진에 있던 간식도시락이랑 비슷한거지?
저 위에 번호는 전화 안받더라ㅠㅠ

파이리147 2014.09.29 17:59

응! 일부러 비슷한 구성으로 알아볼려고 ㅋㅋㅋ

파이리148 2014.09.29 17:58

http://www.dc-gift.com/
위에 디씨앤기프트 텀블러 글쓴 파이리야~~
게다가 30개부터 주문가능이래 날짜도 하루만에 가능하고~~~우선 싸고ㅋ나 입금도 세번째 달린다~~~
기광이한테 힘을 주자^^

파이리149 2014.09.29 17:58

아벤느 미스트 50미리짜리는 어때? 가격도 싸고 이제 계절상 유용할거같고 작아서 휴대하기도 좋고.. 이게 후지다고 욕먹을 물건도 아닌거같고.. 립밤이랑 이거랑 따로따로 두종류로 주전부리 초코바같은거랑 같이 포장해서..

파이리150 2014.09.29 17:59

남성분들은 미스트 거의 안쓰기도해서 ㅠ 차라리 핸드크림이랑 립밥이나은거 같다 ㅠ

파이리151 2014.09.29 18:01

=17:58:44
응 그래서 립밤+주전부리, 핸드크림+주전부리, 미스트+주전부리 이런식으로 기호에 따라서 고르게..

파이리152 2014.09.29 18:14

포장해서 가기때문에 고르게하는건 좀 힘들거같아 ㅠ

파이리153 2014.09.29 18:08

텀블러도 오천원에서 만원이면 사던데ㅜㅜ각인도 되고ㅠㅠ디씨앤기프트 한번 구경해봐줄래?ㅋㅋ
작업도 하루만에 해서 바로 보내주겠대~
난 그냥 텀블러가 나은것 같아서ㅋㅋ

파이리154 2014.09.29 18:09

나도 텀블러가 있어보이니까 좋아^^

파이리155 2014.09.29 18:13

응 텀블러도 간식도 같이 하자는 얘기인 거 같어. 그래서 더 이리저리 알아보고, 모금액도 더 모아보자는 거 같고! 진짜 얼마가 더 모이면 둘다 같이 뙇! 해줄 수 있을 것 같으니까~

파이리156 2014.09.29 18:08

총대야 큐브에 스록인원만 25명인건지 큐브스탭. 엠씨 포함 총인원인건지 확인부터 해봐야 할것 같아..
기광이 단독 스케쥴에 큐브스탭이 많이 나가진 않을테지만 25 이랑 30명이랑은 예산이 차이나니까..

파이리157 2014.09.29 18:15

w. 나두 문의는 해놨는데 큡언니가 또 바쁨모드야ㅠㅠ낼 또 전화해야지

파이리158 2014.09.29 18:10

나도시락 알아보는 파이리인데~ 혹시 기광이랑 엠씨꺼는 더 특별하게 들어가거나 그러지 않고 그냥 똑같이 40개 하는거야?

파이리159 2014.09.29 18:14

총대파이리는 아닌데, 여러 가지 수로 한번 알아봐주라. 기광이 비롯 MC들도 추가 하면 가격차이가 어떤지ㅠ_ㅠ

파이리160 2014.09.29 18:14

기광이꺼는 더 특별하면 좋겠는데;; 그 날 촬영이면 맛집도 가지 않나??;;

파이리161 2014.09.29 18:13

w. 위에 올려준 도시락 업체랑 통화했어 저건 개당 25000원에 맞춘거고 기본 20000원부터 가능함 담주 화욜 서폿 가능

파이리162 2014.09.29 18:15

으아니 간식이 뭐 저래 비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도시락 아니고 간식인데 그만큼 비싼겨ㅠ

파이리163 2014.09.29 18:18

김씨네 주방
http://kimkitchen.com/220022578125

샌드위치 반쪽 + 과일 6가지 + 음료 + 견과류간식 구성 1인당 11000원
샌드위치에 햄+ 크램(게살)+ 치즈 + 야채 들어감
닭가슴살로 변경시 가격추가되는데, 1명꺼(기광이)만 바꾸경우 그냥 해주겠다고함
오후에는 스캐줄이 있어서 11~1시일경우에만 가능함!

여기는 도시락 반쪽으로 들어가는대신 가격이 좀 저렴해!


기대되는 오늘이란 곳도 전화해봤는데
여기는 닭가슴살 샌드위치 + 과일 + 견과류 +음료
할경우 최소 2만원 ~


예산이 풍족하질 않아서 저렴한것도 물어봤는데
http://ohnul.co.kr/90183700370
샌드위치 반쪽 +과일
이게 7000원? 구성이래!
여기다 음료수 간단하게 음료같은거 추가하고
간식같은거 조금 추가해서 10000~12000원 맞춰서 가도 될거같아

파이리164 2014.09.29 18:21

샌드위치반 과일에다가 떡에 울기광이나 ourgk 들어가면 좋을것 같다.

파이리165 2014.09.29 18:25

김씨네 보다 맨밑에 칠천원짜리가 가격도 저렴한데 더 보기좋다^^

파이리166 2014.09.29 18:26

1인 11000원짜리도 괜찮고 밑에껏도 괜찮은 것 같다. 도시락에 2만원은 솔직히 너무 비싸고 ㅋㅋ

파이리167 2014.09.29 18:33

간식 간단히 하는게 좋을 거 같아서 아래꺼가 좋은 거 같음

파이리168 2014.09.29 18:49

제일 밑에꺼 좋은거 같아 간단하게
보기도 이뿌고

파이리169 2014.09.29 18:23

근데 너무 큰 도시락은 안해도돼..솔직히 스록 계속 돌아다니면서 음식계속 먹고 그럴텐데 그래서 주전부리 하자는말이 나온거잖아. 그래서 샌드위치 하면 어떻겠냐는 말이 나온거고..... 경우의 수를 둬서 간단하게 하는게 제일 중요해 파이리들아..

파이리170 2014.09.29 18:24

결국 텀블러, 간식 같이할때 여유있게 잡으면 70~80만원은 필요하단 소리맞지? 여기에 우리가 지금 가진 돈 빼면 30만원 이상 필요하단 거고! 그런거 맞지 맞나?

파이리171 2014.09.29 18:26

총대파이리~ 내일 꼭 인원 다시한번 확인해봐야할거 같아
큡이 이미 수없이경험한거라서 여유있게 25명 보낸건지
아니면 정말 최소 숫자인 25명 보낸건지에 따라서 우리가
여유있게 도시락이랑 물품준비해야하는지가 딱 나오니까 ㅠㅠ

파이리172 2014.09.29 18:30

2222222 우선 인원수를 다시 알아보라능....큐브 스텝들 포함인지 아닌지....이게 제일 중요한거 같은데유ㅠㅠㅠ

파이리173 2014.09.29 18:29

파이리야 글을 쭉 봐왔는데 이거 날짜랑 예산이랑 기간 정해놓고 어느가간안에 뭐먼저 급한지 급한거먼저알아보고 지금사실 다 급해보이긴 한데 그리고 총대를 맨 파이리 혼자하기에 이많은거 무리가있다고생각되는데 금요일에빨간날이잖아 큐브카페에서 만나서 얼굴보면소 정해보는건어떨까?시간되고 뭔가총대돕고싶은 파이리들이 좀힘을합쳐소 누구는 음식담당 누구는 텀블러 뭐이런식으로 이거 처음 계획보다 너무 계획이커져서 힘들거같아 이건의견이야!!

파이리174 2014.09.29 18:30

사실 스티커도 아마 수작업으로 다 붙여야할거란말이지...

파이리175 2014.09.29 18:31

나도 총대 혼자 하긴 좀 부담도 되고 힘들어보여ㅠㅜ 한두명이라도 도와줄 수 있는 파이리가 같이 도와주면 어떨까 싶은데...

파이리176 2014.09.29 18:32

이러면 좀더 일진행이 순조로워 지겠지만..여긴 홈특성상 모이면 안되는걸로 알고있는데ㅠ

파이리177 2014.09.29 18:34

나도 이것때문에 좀 그렇긴 하지만 그래도 총대 혼자 하긴 좀 무리가 아닐까 싶어서 ㅠㅜ

파이리178 2014.09.29 18:34

ㅜㅜ아..모이면안돼는거야..?나라도 도움되면 가서돕고싶은데 빨간날에말야

파이리179 2014.09.29 18:41

w. 우리 오프만남 금지니께 내가 친구들 동원해서라도 포장할께! 글구 금욜에 만나서 의논하기엔 텀블러랑 도시락 주문하기 늦을거 같아

파이리180 2014.09.29 18:40

원래는 안되지만 이번 일은 시간도 부족하고 같이하는게 좋을 것 같은 ㅜㅜㅜㅜㅜ 내의견....ㅜㅜㅜ 총대파이리 힘내라~!!

파이리181 2014.09.29 18:52

그치만 서포트는 혼자 작업이 안되니까 불가피한 상황에선 어쩔수 없지...
이왕이면 총대파이리 친구 도움받는것보단 파이리들 몇명이라도 같이 만나서 같이 작업하고 전달하는게 취지에 맞을것 같긴한데ㅠ

파이리182 2014.09.29 18:33

http://m.blog.naver.com/dbsgpquf1/220085940976
샌드위치랑 과일 간단히라 아까것보다는 쌀듯~
문자 했는데 연락이 아직ㅜㅜ
파이리들아 여기 어때?ㅋ
텀블러 할꺼면 디씨앤기프트가 제일 좋겠고
가격이든 날짜든 다

파이리183 2014.09.29 18:38

갸격괜찮으면 딱 좋다 포장도 예뻐~~~ㅎ

파이리184 2014.09.29 18:40

갠차는대~가격이 궁금하다

파이리185 2014.09.29 18:36

나 도시락 파이리~인데 총대파이리 대신 정리좀할게!
2번째 업체는 정확시 7000원이라고 한거 맞는지 잘기억이 안나는데 무튼
내가 보기엔 금액 1번업체,2번업체 상관 없이 11000~12000원 정도로 잡으면될거같아 도시락

그럼 총 40인분 44만원

디씨앤기프트에서 텀블러 할경우
제이300 텀블러 40개 할경우 개당 5890 (각인 추가금액 아님)
펭귄 텀블러 500ml 40개할경우 4750(각인 추가금액 아님)

대략 텀블러 6000원 정도로 잡고, 24만원

이니스프리에서 핸드크림 3300원 13만2000원
이렇게만 해도
총 81만 2000원

이정도가 우리예산에서 적정선같아 ㅜ ㅜ

파이리186 2014.09.29 18:39

w. 도시락 그 정도면 해볼만 한듯! 알아보느라 고생해써 파이리야ㅠㅠ

파이리187 2014.09.29 18:40

웅 한번 위에 2업체랑 연락다시해봐 아까했던사람 친구라고 하면서 10월7일날짜로!

파이리188 2014.09.29 18:39

w. 얘두라 내가 첨에 스록 서폿 진행하게되면 개인적으로 캔들 제공하겠다고 했는데 캔들 만들어주느니 그 돈을 서폿비에 보태는게 좋을거 같아서 캔들 대신 서폿비로 입금할게! 서폿해서 내 통장은 텅장으로 변해가지만 왜 계속 웃음이 나는거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89 2014.09.29 18:40

멋있다ㅋ고맙고 미안해~~

파이리190 2014.09.29 18:49

총대 파이리 히믈내 ㅜㅜ 정신없을텐데 많은 도움 못줘서 미아내

파이리191 2014.09.29 18:56

총대파이리 갑작스레 정신없을텐데 그래두 여유있어서 좋다ㅋㅋ 화이팅!!~

파이리192 2014.09.29 18:39

핸드크림 네이쳐도 종류 여러개 나오는데~ 지금 원플월 한대~ 참고해!

파이리193 2014.09.29 18:45

디씨앤기프트 텀블러 J300 5890원씩 35개에서 40개하자
35개도 된댔어
그리고 각인 추가 금액이라고 확인했어~~
종류에 따라 각인 종류도 두가지로 다르대

파이리194 2014.09.29 18:46

총대파이리너무수고가많다~TT바빠서울기광에잘못들어온바람에이제야입금했어~원피스보다기광!!!어차피원피스입고기광이보여줄수도없는지방수니라내가을원피스값보내~^^;;의견이조금안맞고시간이촉박하더라도우리기광이미소를생각하며조금만더힘내자!

파이리195 2014.09.29 18:53

나 총대파이리 아닌데 감동이다ㅠㅠ 원피스보다기광~~~^^ 파이리말대로 의견 조금 안맞고 시간 촉박해도 다들 침착하게 진행하자 화이팅!!!!

파이리196 2014.09.29 19:01

w. 분명 너 파이리인거 같은데 본명으로 입금됐다ㅠㅠ너 이르케 무리해도 되는거야?ㅠㅠ아 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씌ㅠㅠㅠㅠㅠㅠ너네 다 왜구래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7 2014.09.29 18:46

각인시안 내일 아침까지 빨리 보내야 바로 시안확정 되면 공장서 작업들어간대~~~

파이리198 2014.09.29 18:46

아마그리고 스티커빨리 완성되면 도시락업체에 보내면 붙여주기도해~ 선물은 우리가 붙이더라도 도시락업체에 붙여달라고하면 붙여줄거야~ 문제는 우리 포장도 해야하지 않음? 도시락 +텀블러 + 핸드크림 담을 쇼핑백이나 주머니같은것도 구매해야할듯해! 그 금액도 계산해둬~

파이리199 2014.09.29 18:47

7일 이후에 (16일 전에) 촬영이 한 번 더 있으면 우리 조금 여유 있는건가? ㅜ 그랬으면 좋겠네
휴족시간이랑 막 전자파 차단스티커 같은것도 같이 넣으면 좋을 거 같은데 안되겠징 ㅠ
총대파이리 힘을 내! 정신 없겠지만 침착하구!!
아 우리 현수막 같은건 어떻게 해..?

파이리200 2014.09.29 18:50

지나가는 파이리인데 어차피 간식차가 아니기때문에 현수막같은건 필요없을거야~ 그냥 총대가 가서 매니저한테 전달하면 끗~

파이리201 2014.09.29 18:51

아하 고마워 ㅎㅎ 그럼 스티커만 하면 되겠구나

파이리202 2014.09.29 18:51

총대파이리 수고가 많아~ 8-9시쯤 되면 금액 얼마정도 모였고 얼마정도 모자른지 한번 더 정산해야 불꽃파이리들이 입금할거 같아 ㅋㅋㅋㅋ

파이리203 2014.09.29 18:54

세번 했는데..또 달려야해??ㅋㅋㅋㅋㅋ

파이리204 2014.09.29 19:01

ㅋㅋㅋㅋㅋㅋ왜 웃기냐

파이리205 2014.09.29 19:00

나계속 디씨앤기프트? 거기 보는중인데 ㅋㅋㅋ 만약 서포트 날짜 뒤로 한주정도 미뤄지면 다른물품도 같이가면 좋겠다 담요나 usb이런거 ㅋㅋㅋ 담요는 자수도 무료야 ㅋㅋㅋㅋ

파이리206 2014.09.29 19:03

유에스비 괜찮은거같당..

파이리207 2014.09.29 19:01

근데 이건 개인적인 내생각인데 텀블러 말이야... 위에사진들을 보니깐...별로 안예뻐서ㅠ 요즘 텀블러 엄청예쁜것도 많던데..(비싸ㅠ)우리가 주는거 특히 여자들이 들고다니면서 잘사용할까 싶네ㅠ

파이리208 2014.09.29 19:03

222

파이리209 2014.09.29 19:04

나도사실 그냥 보틀로 하는게 낫다고 보긴해~ 보틀은 그냥 가볍게 물담아다닐수도 있고, 계절추워져서 텀블러가 낫다고 보기도 하지만 난 오히려 무거워서 잘 안들고다녀 ㅠㅠ

파이리210 2014.09.29 19:04

싼값하는 거 같아....나도 별루당..........................ㅠㅠ

파이리211 2014.09.29 19:05

미안하지만 나도 여기에 동의..
그리구 위에서도 나온 얘기지만 핸드크림 로드샵 쪽은 안했으면 좋겠어 ㅜㅜ

파이리212 2014.09.29 20:06

나도 이거 안했음 좋겠어
스타일이 안살아
없어 보여

파이리213 2014.09.29 19:05

보틀에 영어로 그냥

one~
two~

이런식으로만 써도 귀여울거 같아 ㅋㅋㅋㅋ

파이리214 2014.09.29 19:09

완투만 해도 귀엽다ㅋㅋㅋㅋㅋ
스록관계자랑 기광이는 알꺼아냐ㅋㅋ

파이리215 2014.09.29 19:11

ㅇㅇ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물받은 티 안나고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16 2014.09.29 19:11

아 진짜 이거 귀여웡ㅋㅋㅋㅋㅋㅋㅋ 완투 ㅋㅋㅋㅋㅋㅋ 심각하게 불판달리다가 완투하는 울애기 생각나서 또 광대승천
파이리들아 우리 애기 생각하면서 웃으면서 즐겁게 의견나누고 얘기하장 ㅋㅋ 힐링천샤님_☆

파이리217 2014.09.29 19:16

hu32Am7.jpg

파이리218 2014.09.29 19:17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은 원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문구 졸라웃겨 ㅋㅋ

파이리219 2014.09.29 19: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0 2014.09.29 19: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 명언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1 2014.09.29 19:20

문구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2 2014.09.29 19:20

이거다!!!!!!!이걸로가자!!!!!!!

파이리223 2014.09.29 19:20

보틀 계절감도 조금 안맞고 인기도 시들하지만 ㅋㅋㅋㅋ 스타일로그팀한테는 관광지 기념품 같겠다 ㅋㅋㅋㅋㅋㅋ 문구 좋아!!!ㅋㅋㅋ좋다ㅋㅋㅋㅋ

파이리224 2014.09.29 19:22

그래!너야!ㅋㅋㅋㅋ

파이리225 2014.09.29 19:22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

파이리226 2014.09.29 19:24

이거 존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기광이 목소리가 들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7 2014.09.29 19:25

이거랑 ㅋㅋㅋㅋㅋㅋ 간식도시락 예쁜거하고 종이가방에 개별포장하면 깔끔하고 좋겠다 ㅋㅋㅋㅋ 스티커 예쁜거 붙이고

파이리228 2014.09.29 19:3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파이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29 2014.09.29 19:34

217파이리 이리와 궁디 뚜드려줄게ㅜㅠㅠㅜㅠ 이거 진짜 센스 터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조앜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30 2014.09.29 19:41

217. 보틀삭스까지 하면 좋을거 같은데
보틀삭스 제작으로 검색해서 나오는 사이트는 뭔가 도매스럽고 대량생산스럽고 그렇다..
소량으로 삭스랑 같이 가면 좋겠..ㅠㅠ

파이리231 2014.09.29 19:07

나도 안 예쁠바엔 무난한 보틀에 한표...핸드크림 안했으면 좋겠구..ㅠㅠ

파이리232 2014.09.29 19:07

그럼 텀블러든 핸드크림이든 물품은 좋은거 하나로만가자~~~저렴한거 두개하느니

파이리233 2014.09.29 19:08

들고다니지는 않을 거 같아 ㅋㅋ 무거워보이고 외관상 그닥..

파이리234 2014.09.29 19:08

나도.. 도시락은 예쁜데.. 텀블러가.. 나도 싸도 할리스에코텀블러 이런거 살려고하는데..받는 사람들 특히 여자들은 좀.. 신경쓰이긴한다 ^^ 알아봐 준거 고마워 너무 기분 나쁘게는 듣지마 ㅜㅜ 선물로 들어가는거라 신경쓰여ㅓ 그러는거야 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235 2014.09.29 19:10

22 알아봐주고 지금도 알아보고 있는 파이리들 너무 고맙구 수고하고 그러는데 우리 기광이 위해서 같이 일하시는 분들한테 선물로 들어가는거구 또 스타일로그쟈나 ㅜㅜ 그래서 신경쓰여서 그래 ㅜㅜ 기분나빠하진 않았으면 좋겠엉ㅠㅠ

파이리236 2014.09.29 19:09

총대파이리가 투표 세운다니까 기다려보쟝

파이리237 2014.09.29 19:08

그럼 보틀 금액
텀블러 금액
담요 금액 이렇게 투표에 넣어서 하면 좋겠다
사진도
근데 나는 왜이렇게 사진 올리는게 어려워?ㅜㅜ알려준대로 해도 안돼서 속상해ㅠㅠ

파이리238 2014.09.29 19:12

그럼 물품없이 도시락으로 걍 몰빵할래? 이만원짜리 도시락....ㅋㅋㅋ

파이리239 2014.09.29 19:13

위에서도 얘기했지만 프로그램 특성상 자주 이동하고 항상 차라도 한잔 마시고 이러는데 거한 도시락은 여러모로 부담스럽지 않을까??

파이리240 2014.09.29 19:14

밑에 간식도시락은 별로 안부담스러워 보여서...ㅠㅠ

파이리241 2014.09.29 19:15

★총대파이리야~ 내일전화해서 물어볼때 시간대도 물어봐야해 그래야 도시락 나오는시간도 업체랑 맞추니까! 시간이 완전 점심대면 도시락 조금 풍성하게 가도될거고

파이리242 2014.09.29 19:20

록시땅 핸드크림
http://blog.naver.com/cyengel/140154146850
이렇게 사면 안에 6개 들어이쓴데 한 5~6만원정도 해. 섞어서 넣으면 7세트만 사도 40개 넘으니까 40만원선이거든. 이것도 한번 알아봐봐~

파이리243 2014.09.29 19:23

이거는 금액적으로 너무 부담될거같아 도시락이랑 이거까지하면 거의 100은잡아야할듯 ㅠㅠ

파이리244 2014.09.29 19:24

이정도라고 한번 보라는 소리임. 어차피 투표할거잖아~

파이리245 2014.09.29 19:23

혹시 핸드크림 하게 된다면 나도 묻어서 의견 낼게
마몽드에서 나온 핸드크림 3월 탄생꽃으로 한정판 나온거 있어 나팔수선화였나. 온라인으로 찾으면 4000원정도에 살 수 있는 듯해!
(근데 문제는 1일 10개주문만 가능함ㅋㅋ40개 주문하려면 4일 필요...배송이 제날짜에 올지 미지수야ㅠㅠ)

파이리246 2014.09.29 19:26

이거 완전좋다~~~이제품 싫어하는 사람 없잖아 6세트면 36만원이고 도시락40만원 잡고 기타 00잡고하면 안되나?

파이리247 2014.09.29 19:28

핸드크림할거면 이거 괜찮은듯 ㅋㅋ록시땅이면 유명하고.. 로드샵싫다는 파이리도 있으니까~

파이리248 2014.09.29 19:29

이거 괜찮은것 같아!~ 인원수 파악되면 투표로 일단 넣어보자!!

파이리249 2014.09.29 19:38

이거 몇미리 짜릴까?
어차피 투표하고 다 알아보겠지만 혹시 록시땅 핸드크림으로 할 거면 30ml 짜리 세 가지 향 6개 세트에 비슷한 가격인데 포장이 개별로 되어 있는 거 사면 될 것 같음! 록시땅 핸드크림 선물하면 정말 다들 좋아하긴 하던데, 크기에 비해 많이 비싸서 아쉽다 ㅠㅠㅠ

파이리250 2014.09.29 19:25

보틀하게 되면, 티백차나 스틱커피 같은 것도 같이 챙겨주는거 어땜?

파이리251 2014.09.29 19:28

2222 맞아 이거 좋아 내친구가 나 뭐 선물 줄때 과일차 티백 종류별로 2개씩 넣어서 줬는데 향도좋고 괜찮더라!

파이리252 2014.09.29 19:29

그래그랭 티백이나 스틱커피같은 거는 하나에 20개 이상 들어있으니까 같이 넣어주면 센스있을 것 같아. 그럼 음료 따로 안넣어두되고~

파이리253 2014.09.29 19:26

스타일로그 시청소감 써서 모아서 주는건 이상해?? 물품은 물품대로 하고.. 대표스텝? 한분한테나 작가분이나..아무튼 제작진들이 기광이팬들이 스타일로그 어떻게보고잇는지 알앗으면 좋겟는데 시청소감게시판에 글도없고.. 주변반응말고 팬들반응은 잘 모를거같아서..이건 돈도 거의 안들테고..

파이리254 2014.09.29 20:08

이거 할거면 이것만 관리하는 파이리 있어야 할 거 같당

파이리255 2014.09.29 19:27

헉 보틀 짝퉁할꺼야? 정품 마이보틀은 보틀값만 27000원에 인쇄는 따로 스티커 주문해서 작업한대도..여튼 삼만원!ㅜㅜ땡기는데 비싸다

파이리256 2014.09.29 19:29

요즘은 정품의미가 없는듯 ㅋㅋㅋㅋㅋㅋㅋ 트라이탄 소재로 여기저기서 나오기 때문에~ 아까 디앤기프트인가 거기에도 있더라

파이리257 2014.09.29 19:36

22 의미없어진지오래 ㅋㅋㅋ 소재만 괜찮으면 문제앖을듯 아 위에 나온 완투 이거 넘 저아 ㅋㅋ

파이리258 2014.09.29 19:27

간식할거면 보틀이랑(저위에 나온 인생은 원투 ㅋㅋ) 해서 깔끔하게 포장해주면 이쁠 것 같아. ㅋㅋ 어차피 투표하겠지만 둘은 조화가되니까 더 깔끔할듯?

파이리259 2014.09.29 19:33

로드샵 핸드크림으로 들어가는 것보단 차라리 수제 쿠키가 더 나을 것 같아.
오늘 행사 기념품으로 수제쿠키 받았는데 이쁘고 맛있고 괜찮네.

파이리260 2014.09.29 19:35

어차피 간식은 따로 들어갈거고 로드샵 싫다해서 위에 어떤 파이리가 록시땅꺼 알아왔어. 한번봐봐~

파이리261 2014.09.29 19:35

w. 얘들아 이 글 본문을 수정해서 투표글 쓰려고 했는데 코멘트가 127개 이상 달려서 수정이 안된다고 하네ㅠㅠ불가피하게 새로 불판 파야할듯....나 미워해지마ㅠㅠㅠㅠ댓글 정리해서 글 쓸게!기다료

파이리262 2014.09.29 19:36

이글 답변으로 불판만들어줭~_~

파이리263 2014.09.29 19:36

답변으로 파주셈 총파 수고 마나여 토닥토닥

파이리264 2014.09.29 19:38

새글로고고 모바일에서 글씨 막겹쳐 ㅠㅠ 총대 파이리 화이팅!

파이리265 2014.09.29 19:38

계절 추워져서 ...........
보틀삭스 어때??

보틀삭스를 해도되고 보틀안에 카누 집어넣어두 될듯!

파이리266 2014.09.29 19:42

보틀삭스는 가격이 워뗘?? 보틀삭스에 카누랑 티백 넣어도 괜츈하겠다ㅋㅋ

파이리267 2014.09.29 19:47

개당 삼처넌!

파이리268 2014.09.29 20:06

http://m.storefarm.naver.com/jacohya/products/249620005?NaPm=ct%3Di0npf4m8%7Cci%3D8578f9c11de4d6d1e9119dbe0ff5207d4e1cc9bb%7Ctr%3Dsl%7Csn%3D249886%7Cic%3D%7Chk%3D17f4b176838bac55dab304ca28084bcc015090f6#
가격도 괜춘은듯

파이리269 2014.09.29 19:39

위에 썼었는데.. 휴족시간은 어때? 촬영하면 계속 이동하고 서있고 걷고 스탭들도 그렇지만 광이랑 엠씨들도 다리 아플거 같은데
발바닥용이랑 다리용이랑 하나씩 하면 어떨꽈... 받아서 스티커만 똻똻 붙이면 되구
http://www.ticketmonster.co.kr/deal/100288593?_AT=0003010A001C067EA13E&utm_source=naver&utm_medium=pc_sa&utm_term=&utm_content=&utm_campaign=%EB%84%A4%EC%9D%B4%EB%B2%84
30명이면 159000원? 예산만 맞으면 하구싶당

파이리270 2014.09.29 19:41

오.ㅎㅎ 예산만 맞으면 좋겠다 ㅎㅎ

파이리271 2014.09.29 19:43

이것도 괜츈하다ㅠㅠㅠ 뭐 다 하고 싶냐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2 2014.09.29 19:53

예산만되면 이것도 센스잇을듯

파이리273 2014.09.29 19:45

파이리들아 만약 핸드크림 할 거면 데메테르건 어때?
6개 세트에 18000원 밖에 안해!!! 로드샵이랑 가격은 비슷한데 훨 낫지 않을까?
http://www.coupang.com/deal.pang?coupang=70038710&q=%ED%95%B8%EB%93%9C%ED%81%AC%EB%A6%BC&rank=25&count=27&eventCategory=Best&eventLabel=%252Fclick_best_24

파이리274 2014.09.29 19:48

오 괜찮다 록시땅 비싸.......... 핸드크림만으로 40은 좀.. ㅠㅠ

파이리275 2014.09.29 19:55

싸네

파이리276 2014.09.29 20:13

요것두 괘안네..

파이리277 2014.09.29 19:49

얼추 읽고 댓 달으려고 하니까 불판 파네..ㅋㅋ 기다리는 동안 그냥 남겨볼게

핸드크림이 넘 싸거나 비싸니까
햔드크림 할거라면 립밤이 더 나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어 ~ 유리아쥬나 버츠비로하면 스타일 후리지않고 좋을것 같아 ㅋㅋㅋ 남녀모두 크게 호불호 갈릴 걱정도 적을 것 같궁

파이리278 2014.09.29 19:56

지금 좀 알아보니까 공식사이트 보다는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사면 좋을 것 같아 5개 세트로 버츠비 삼만원대야 5+1도 있고 립밤 한다고 결정나면 내가 실속있는쪽으로 립밤알아볼게 일단 씻구오겠음 ㅎㅎ

파이리279 2014.09.29 20:00

크게
핸드크림이나 립밤으루 해사 립밤은 파이리가 말한 유리아쥬나 버츠비가 호불호안갈리거 조은거같앙

파이리280 2014.09.29 20:02

립밤은 둘다 좋은데 그중에서 유리아쥬 진짜 좋은데 이건 세일도 거의 없고 ㅜㅜ 그래도 한다면 남녀 모두에게 유용할듯 ^^

파이리281 2014.09.29 19:55

그때 기광이가 쓰던 립밤이 뭐였지?? 갑자기 생각이 안난다... 겉이 노란색 같았는데...
립밤 하려면 그건 어때??

파이리282 2014.09.29 19:57

버츠비도 노란색인데 ㅋㅋ 기광이 립밤을 나는 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네 ㅠㅠ 버츠비가 화학성분 하나도 없이 만들어지거든 이번에 백퍼 자연성분으로 업글됐어!ㅋㅋㅋ 그래서 올리브영 세일때 버츠비 지름 ㅎㅎ

파이리283 2014.09.29 19:58

보틀은 확정적인거지 인생은 완투로?

립밤 핸드크림 보틀삭스 휴족시간 티백이나커피스틱 도시락(간식) 선택하면 될듯?

파이리284 2014.09.29 19:59

웅 이게 대충 불판 이거 정리된 내용인듯~~

파이리285 2014.09.29 20:00

아직 아니야~~~ 투표해야해

파이리286 2014.09.29 20:02

그니까 이걸루 투표하자고 쓴거얌

파이리287 2014.09.29 20:00

응~ 정리하자면 요거!!

파이리288 2014.09.29 20:02

립밤은 5-6개 1만원정도

핸드크림은 록시땅 6개 오-육만원정도 / 데메테르 6개 1만8처넌

보틀삭스 개당 3처넌

휴족시간 30개 16마넌

파이리289 2014.09.29 20:04

개인적으로 휴족시간은 일본물건이라 안쓰는 사람들도 있을거같아~ 나는 참고로 일제 잘안써서 ㅠ

파이리290 2014.09.29 20:06

일단 투표는 하고 뽑히게되면 진행하는거지뭐ㅎ이런거저런거 다따지면 암것도 못하니까~~

파이리291 2014.09.29 20:08

그렇게 따지면 뭐 안되고 뭐 안되고 그래 ㅠ_ㅠ
그리고 아직 확정도 아니고 투표로 결정될테니까 투표글 기다려보장~~

파이리292 2014.09.29 20:05

록시땅 여섯개짜리 사면 그중 1개에 증정용 써있는거아냐? 아~까 혼자 이거 어떨까해서 검색하다가 보니까 한개에는 증정용써있대서 여기 안올렸었는데..

파이리293 2014.09.29 20:53

내가 사봤는데 안 써 있었엉 ㅎㅎ흫흫흫흫

파이리294 2014.09.29 20:11

http://blog.naver.com/april820409/220059444269
무지보틀에 티백 2개 넣어서 고급 투명 원형 포장용기
이렇게 개당 8500원
이번주 안으로 배송가능
보틀 스티커 제작은 1200m에 할인중 어차피 다른 업체들도 스티커 보내주는거라고 함 직접 붙이는 거
스티커 2000원
보틀삭스 2700원씩

파이리295 2014.09.29 20:14

보틀안에 티백을 넣으면 포장도 투명용기라 예쁠듯해서~아까 의견중에 티백 사서 넣자는 의견이 있어서 물어봤더니 두개씩 넣어주겠대~
한개는 서비스 한개는 돈받고.ㅋㅋ
그래서 8500원
따로 카누니 티백이니 사서 넣으려면 그것도 일이고..투명 원형 포장용기라 좋고
소재도 리버스 정품과 같은 트라이탄소재
다른 짝퉁은 에소젠? 하여튼 소재가 달라서 기왕 정품 소개로.ㅋㅋ

파이리296 2014.09.29 20:21

아 보틀에 우리가 직접 붙이는거야?

파이리297 2014.09.29 20:27

http://www.somimom.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2163&category=010
여기는 스티커 아니고 실크인쇄해주는데
30명 기준으로 택배비 다 해도 113400원이니까
인당 3780원꼴이야
Ubmck9L.jpg

파이리298 2014.09.29 20:37

여긴 10일이내에 시안넘겨줘야한ㄴ거같은데??

파이리299 2014.09.29 20:48

헙 그러네.. 어떻게 안되나 ㅜㅜ 아이고.. =ㅁ=

파이리300 2014.09.29 20:24

http://www.baby-princ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92306&xcode=008&mcode=001&scode=&type=X&search=&sort=manual
여기는 스티커 직접 안 붙이고 인쇄해서 주는데 개당 4100원 정도야!!! 100% 트라이탄 소재~
너무 싼데 내가 잘못 계산한건 아니지ㅠㅠ?

파이리301 2014.09.29 20:26

++유기농 레몬건조차, 자몽건조차는 어때?

KYqjvpJ.jpg
HAWoE8x.jpg

사진은블로그에서퍼왔는데 비타민도 있구 좋다길래 ㅇㅇ
직접 건조해서 만드셔서 포장해서 파시는듯? 유기농레몬차/자몽차!!
이거 만약 한다면 이 비용은 내가 따로 지불하고싶은데 어떰? 파이리들만괜찮다면 총대랑 컨택하고 이 비용만 내가 따로입금할게
+제작일이 5~10일정도 소요되나봐. 얼른주문해야할듯싶은뎅 이거보는대루 빨리 답변달아주라 파이리들아!! ㅎㅎ

파이리302 2014.09.29 20:28

투명한 바틀에 넣으면 너무 예쁘겠다
센스있는데~

파이리303 2014.09.29 20:31

야!! 이거 대박!!!
싸이트 어디야??
따뜻하게 해서 마시믄 울 광쁘 감기도 예방하고 너무 좋겠다!!!!

파이리304 2014.09.29 20:33

좋다이거!! 사담인데 집에 건조기 있는데 해먹어봐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305 2014.09.29 20:36

요거 좋다 환절기에 딱이노 보틀에 넣음 이쁘겠다~

파이리306 2014.09.29 20:39

요거 멋쁘다....

파이리307 2014.09.29 20:39

++일단 주문하면 박스에 담겨져오는것같은데 하나하나 총대파이리가 포장하기 번거로우면 박스 그냥 그거대로 줘도되지않을까?
포장비도 따로 천원정도받더라구
레몬은 10개당 삼천원, 자몽은 10개당 오천원인가봐
둘 다 백개씩하면 삼만원, 오만원 = 팔만원인데 어때 각각 백개씩 주문하면 충분하지않을까?
아님 오십개,오십개는 따로 포장해달라고해서 기광이줘도 될 것 같궁..ㅎㅎ 나머진 오십개씩은 각각 (하나+하나) 두개씩 보틀에 넣어도될것같어!

http://blog.naver.com/gmlwlsl84?Redirect=Log&logNo=50193907486

블로그주소도 추가해놓을게 총대파이리야 확인해봐

파이리308 2014.09.29 20:44

좋은거 같아! 스텝들은 2개씩해서 넣어주고 그럼 총80개고, 10개단위로 포장되는거면 20개는 소포장해서 기광이한테 넣어주면 좋을거같아!

파이리309 2014.09.29 20:45

오십개오십개 따로주고 일케하는거!!! 좋은거같아!!!!!!!! 우와아~~ 쎈쓰쟁이 빵야빵야☞☞!!

파이리310 2014.09.29 21:04

이 파이리도 이리와봐 궁디
퐝퐝해줄게 거절은 거절한다 이거 진짜 조은가같아 센스터진다ㅜㅠㅠ

파이리311 2014.09.29 20:29

간식(샌드위치도시락같은거)은 꼭 했으면 좋겠다 서포트로 샌드위치간식+보틀 이렇게는 서포트 같은 느낌이 나는데
보틀+핸드크림 이렇게 서포트 하는건 좀 이상하고 허전해보여..

파이리312 2014.09.29 20:33

iennTFb.png

아까 간식박스 파이리가 올려준 사이트 계속 보다보니까 ㅎㅈㅁ 씨한테 갔던 간식박스가 젤 이쁜거 같아...이런건 얼마일까?

파이리313 2014.09.29 20:34

이거 괜찮은 거 같다

파이리314 2014.09.29 20:33

나도 서포트로 샌드위치간식+보틀 이렇게 했음 좋겠어 깔끔하자나

파이리315 2014.09.29 20:34

iVMzx0P.png

파이리316 2014.09.29 20:37

비쌀듯?ㅋㅋㅋㅋㅋㅋ

파이리317 2014.09.29 20:40

음료가 저걸로 가면 금액이 좀많이 들거야 ㅋㅋㅋ

파이리318 2014.09.29 20:35

물품도하고 간식도하는거야~ 아직 도시락쪽으로할지 쿠키나주전부리같은걸로할지 결정된건아니지만

파이리319 2014.09.29 20:38

위에 댓글보니까 보틀하는건 거의 확정인거 같길래..그럼 간식,핸드크림,립밤등 중에서 하나 골라야하는거같아서..

파이리320 2014.09.29 20:33

엘리셔스 kitchen 이라고
들어가보면 샌드위치도 꽉채운게 6000원이고 과일소 2000원
배송비. 데코비는 별도 간단한 라벨은 무료지만 조공에는 거의 스티커를 보내주시더라가
답변

파이리321 2014.09.29 20:40

보고왔는데 괜찮아보여~ㅎㅎ

파이리322 2014.09.29 20:44

http://blog.naver.com/amuse107
아뮤즈 키친이라고 여기도 연예인 조공 도시락 많이 했더라고 깔끔해보이고 특히 남편생일도시락이 제일 깔끔
샌드위치, 떡, 과일이 한팩에
근데.. 주인장이 카톡을 안봐..ㅜㅜ
총대 파이리 일을 조금이라도 덜어주고 싶은데 답답하다

파이리323 2014.09.29 20:45

나 도시락 파이리....전화안받더라 ㅠㅠ 나도 전화해봄

파이리324 2014.09.29 20:42

괜찮다! 도시락 파이리인데 위에 업체들보다 거품 없고 좋은거같아

파이리325 2014.09.29 20:50

아 난 위에 엘리셔스 키친말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이 따로달렸네 ㅜ

파이리326 2014.09.29 20:45

주소도 같이 올려줘~

파이리327 2014.09.29 20:50

http://www.elicious.co.kr/ 엘리셔스 키친 말한거야 나는 ㅋㅋ

파이리328 2014.09.29 20:51

w 투표 불판 팠어

파이리329 2014.09.29 20:53

http://www.baby-princ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192306&xcode=008&mcode=001&scode=&type=X&search=&sort=manual
위에 파이리가 남긴 주소
알아보니 35개
완투 인쇄까지 해서 158550원인듯
진짜 잘찾았다 마이보틀 짝퉁중엔 퀄리티랑 금액 짱인듯
국내산 정품과 같은 소재
배송비는 착불

보틀 할꺼면 여기로하자~

여기에 안에 건조과일 파이리가 보내주면 넣고
손잡이 달린 박스에 도시락 오면 큰 종이가방에 도시락상자랑 보틀 넣으면 이쁠듯~ 보틀 포장이 어떻게 오냐가 문젠데
만약 포장이 없는거면 입구에 리본끈만 묶어줘도 이쁠듯 완투가 잘보이면 좋은거니깐.ㅋㅋ
파이리들아~ 위에 주소 가서 마음에 드는지 봐줘서 결정하자~ 우선 무지 싸니깐 가능한 금액이야.ㅋㅋ
LIFE IS ONE TWO

파이리330 2014.09.29 22:23

완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tumblr_ncmewu2klK1s0r1muo7_250.gif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