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록 서폿 10월 7일!!!!!댓글에서 진행중인 스티커 투표해줘~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스록 서폿 10월 7일!!!!!댓글에서 진행중인 스티커 투표해줘~

2,087 2014.09.30 09:15

짧은주소

본문

이 불판에서 오가는 주제~~~~~~~~~~~~~~~~~
얘기 많이 나눠줘~~~~~~~~~~~~~~~~~~~~~~~~~~~~
담당자분이 또 출장가셨대
그래서 정확한 인원 파악이 아직 안됨
연락받는대로 바로 주문할거 주문하겠음!!!!!!!!!
현재 주문한건 작곡노트랑 몽블랑볼펜, 레몬&자몽 건조차

아직 결정 안된 간식 서폿!
1. 스탭분들은 풍성한 간식 도시락 서폿!+기광이 과일 도시락 추가
2. 스탭분들은 풍성한 간식 도시락 서폿!+기광이 다이어트 도시락 추가
3. 스탭분들은 풍성한 간식 도시락 서폿!+기광이 과일 도시락+다이어트 도시락 둘다 줘!

선물 전달일
1. 투표했던대로 선물은 10.16일에 전달하고 스록 서폿은 10.7일에 따로 진행한다
2. 스록 서폿 들어갈때 기광이 선물도 같이 전달한다

그리고 댓글에 파이리가 스티커 디자인 올려놨으니 투표해줘!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9.30 09:15

기광이는 컴백전이니 특별히 해줘도 좋을것 같아 기분이니깐ㅋ막 스테이크 그런걸 추가 하는게 아니고 다이어트식 신경쓰는거니깐ㅋ오만원?기광이껀 신경쓰자ㅋ위에 스티커를 기광이 다이어트식 이런식으로 써놓으면 다른 사람들이 덜 서운하겠지ㅋ

파이리2 2014.09.30 09:18

다른 사람들꺼는 A해도 좋을것 같고 ..기광이꺼는 과일 도시락만 추가하느니 업체에 해산물같은거 뺀 다이어트식 화려하고 맛있게 해달라면 안될까?음료는 탄산수나 그런걸로 넣어달라하고 기광이도 과일만 먹는건 선물 느낌 안날듯 해서..

파이리3 2014.09.30 09:21

w. 1개만 주문할 수 있다고 했으니까 이걸로도 알아보구 사진 올려줄게 나는 자료를 제공할테니 너희는 얘기를 나누렴

파이리4 2014.09.30 09:22

다이어트식으로 따로 준비하는거찬성^^
능력자들 스티커디자인 부탁해~~

파이리5 2014.09.30 09:41

w. 다이어트 식으로(해산물 빼고) 5만원에 맞출 경우!
스파이시 더덕 차돌박이 치아바타 샌드위치(이게 반응이 진짜 좋았다고해!)
한우 안심 찹스테이크 꼬치
사각 과일도시락
홍시 그린 샐러드 or 리코타 샐러드 or 무화과 생치즈 샐러드
모듬 견과류
요 구성으로 맞춰주신다네!

파이리6 2014.09.30 09:43

사진은 없는거지?

파이리7 2014.09.30 09:53

w. 이건 따로 맞춰주시는거라 지금 사진이 없대....ㅠㅠ

파이리8 2014.09.30 09:57

NC8y8TU.jpg
치아바타 샌드위치

파이리9 2014.09.30 10:05

이쁜데~

파이리10 2014.09.30 09:58

HcIuQbA.png
이게 꼬치인듯

파이리11 2014.09.30 09:59

c0N8gop.png
샐러드는 이런식? 비슷한 전체샷이야 포장전! 우리랑 똑같은 구성은 아님!

파이리12 2014.09.30 09:46

다이어트할 땐 과일도 제한해서 못먹게 하던데.
과일 도시락보단 다이어트 도시락이 나을 것 같다. 과일도시락은 비싸기만 하고 먹을 수가 없을 것 같아.

파이리13 2014.09.30 12:10

맞아 과일 중에 다이어트 도움 안되는(당수치 올리는~) 과일도 있고
다이어트 도시락이 나을 거 같아 해산물 빠진 단백질 섭취도 가능한 도시락으로

파이리14 2014.09.30 09:56

기광이 운동 꾸준히 한거니까..다이어트걱정없어!!!
이번에 요도시락 100% 좋아^^ 샤방샤방하다~~~
근데 자본 괜찮아~?? 아니면 더 입금해야하나???

파이리15 2014.09.30 10:03

w. 이 도시락까진 괜찮은거 같은데 우리가 포장비랑 스티커 제작도 해야하고 그러니깐 입금은 좀 더 해줘야 할듯

파이리16 2014.09.30 10:16

바로할께~^^!

파이리17 2014.09.30 09:57

좋다~~기광이 다이어트식이라고 스티커붙여주면 좋겠다

파이리18 2014.09.30 10:01

나도 기광이 도시락만 특별하게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따로 준비하는거 왕찬성!!!!

파이리19 2014.09.30 10:03

완죤 왕찬성한당~~~

파이리20 2014.09.30 10:04

w. 저 위의 구성으로 괜찮아?

파이리21 2014.09.30 10:11

나는 괜찮은데? 근데 저기 위에 파이리 말대로 다이어트 할 때 과일도 좀 제한적으로 먹게 하니까 그거 잘 고려해서 같이 하면 좋을 것 같아!

파이리22 2014.09.30 10:05

나도 다이어트식 도시락에 한표~~

파이리23 2014.09.30 10:37

근데 어제 불판에서는 스텝이랑 같은도시락으로 하자는 의견도있던데 기광이껀 아무래도 컴백준비 몸관리도있고 여러모로 더멋있는거 해주고싶어서 스페셜도시락으로 가기로 한건가봐?
뭐라하는거아니고ㅋㅋㅋ궁금해서!!
암튼 이것저것 알아봐주는 파이리들이나 총대나 다들 짱이야!

파이리24 2014.09.30 10:52

w. 그래서 지금 의견을 물어보는거야ㅋㅋㅋㅋ다이어트식 도시락 얘기도 나왔으니까 나는 너희가 결정하기 편하게 찾아본거구 판단은 각자 해서 의견을 얘기해주면 돼~큡에서 서폿 인원 최종적으로 얘기해주면 바로 주문 들어가야 하니까 그전까진 자유롭게 본인 의견 얘기해주기~~

파이리25 2014.09.30 12:13

어제도 이야기 했는데 우리는 기광이 무지 챙겨주고 싶자나
근데 기광이보다 나이 많으신 PD분이나 스텝 등등 한테 안좋아보일 수도 있지 않아?
내 생각은 그래~
사실 눈치 안보고 그냥 기광이 꺼 특별하게 챙겨주고 싶은 마음이 더해

파이리26 2014.09.30 12:20

안좋게 보진 않을거야ㅋㅋㅋ 원래 대부분 서폿들이 다 해주는 사람 도시락 더 특별하게 넣어주던데!!!

파이리27 2014.09.30 12:24

여태까지 다른연예인들 서포트하는거보면 전부 스텝하고 연예인하고 다르게해주던데..그런걱정은 안해도될듯

파이리28 2014.09.30 10:44

총대파이리야!
어제 작곡노트 답변왔어
http://m.blog.naver.com/dfssoon/220046880227
바로 작업이 가능한 디자인이고 오늘중으로 입금 확인되면 목요일 발송 가능합니다
금요일이 연휴이니.. 도착은 월요일..늦으면 화요일이 될것같구요~
어떤 타입을 원하시는지 알려주시면 가능한지 여부 알려드릴께요~^^

기본적으로 a5사이즈로 제작하실 경우 73.000원이고
오선지(유선으로 교체가능) 내지는 40장 기본 포함입니다.
내지 추가시 10장당 2,000원의 추가요금이 있구요~

파이리29 2014.09.30 10:53

w. 아 정말????????고마워 내가 연락해서 자세한 문의해볼게!!!!!!진짜 고맙당ㅠㅠㅠㅠ

파이리30 2014.09.30 10:56

w. 여기 내가 알아본곳인데 주문제작 불가하다고 했었던곳이구만............주문된다니?ㅠㅠㅠㅠㅠㅠ암튼 지금 연락 기다리는중!

파이리31 2014.09.30 11:26

도움이 되면 좋겠다..그냥 돈만 보내고 알아서 하겠지..하기엔 미안해서..힘내!!

파이리32 2014.09.30 14:50

w. 파이리덕분에 작곡노트 무사히 진행하게 됐어~ 고마워^^

파이리33 2014.09.30 18:19

오ㅋㅋ내가 고마워^^

파이리34 2014.09.30 14:09

울이쁜총대파이리에게좋은기운을숑숑보냉

파이리35 2014.09.30 19:50

꺄 잘됐다ㅜㅠ 다들 고생이 많아

파이리36 2014.09.30 12:00

예산이 된다면 기광이 스패셜 도시락 찬성
위에 다이어트도시락 좋네
근데 안된다믄 그냥 첨것도 좋아

파이리37 2014.09.30 12:01

스티커 시간 별로없지?
어제 불판에 나왔던거 좋던데
거기다 추가할 문구 정함 좋겠다

파이리38 2014.09.30 12:15

스티커는 한장따로는 안되는 거 알지
기광이꺼는 폼텍용지에 프린트 해서 따로 해야겠다
어제 스티커 문구 의견 많이 나왔던데 뭐가 좋은거야?
암거나 하면 되는 거야?

파이리39 2014.09.30 13:12

댓글내용 확인

파이리40 2014.09.30 13:32

w. 입금확인^^ 고마워~

파이리41 2014.09.30 13:44

1. Y2C3OhX.jpg
울기광 옆에 문구추가

2. rN4C76z.jpg
이중에 선택+싱크빅문구 추가

3. FjWlh9L.jpg
↑ 아래도시락불판에서 아이디어 나온거 만들어 봤어 어때..?

파이리들 스티커 더더 올려죵-

파이리42 2014.09.30 13:47

@.@
대박눈돌아간당

파이리43 2014.09.30 13:53

엄청다이나밐ㅋ

파이리44 2014.09.30 13:56

아까 아이디어 낸 파이린데, 이쁘다 ㅋㅋㅋ 능력자 파이리 멋져. 뚝딱 왕창 만들어다주고!

파이리45 2014.09.30 14:00

우왕ㅋㅋ

파이리46 2014.09.30 14:27

능력자 파이리야 세개를 다 합치는건 어때?
진짜 인스타 화면처럼 한컷에 3번을 위로놓고 밑에 2번처럼 해시태그 #이기광 #울기광 #원투 막 이런거해놓고 밑에는 1번 10만라이크 울기광으로ㅋㅋ 좀 정신 사나울라나?ㅠㅠ

파이리47 2014.09.30 14:49

한번 해보께- 기달려죠

파이리48 2014.09.30 14:34

세번째 꺼 완전 센스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9 2014.09.30 15:05

세번째꺼 센스있음ㅋㅋㅋㅋㅋㅋ세번째꺼 했음 좋겠다 ㅜㅜ

파이리50 2014.09.30 15:33

세번째가 이쁘고 좋으다^^

파이리51 2014.09.30 16:59

3번째꺼 멋져!! 센스 짱^^

파이리52 2014.09.30 19:51

와 대박 능력자 너무 머시써 짱이다 ㅠㅠㅜㅜㅜ

파이리53 2014.09.30 14:00

파이리야~~너무멋있다d
1.(울기광)부탁해~
2.스타일로그좋아용s2(하트)
3.이뻐

파이리54 2014.09.30 14:28

전에 기광이 티비에 나와서 MC가 기광이보고 건강을 위해 무엇을먹냐고?(질문은 정확하게 생각안나지만 이런식의 내용이었음)물어보니~
기광이가 과일먹는다고 과일을 먹으면 영양이 채워지는 느낌이라고(아주정확하진 않지만 이런식으로)말한적이 있거든
그래서 일할땐 과일챙겨 먹기가 쉽지 않으니깐
간식박스는 어차피 나가는거니 기광이도 똑같은 간식 박스주고 기광이한테 스페셜로 과일도시락 하나 더 주는게 좋을것같아~
그럼 다욧트중인 기광이라면 알아서 잘 조절해서 먹지 않을까?
다욧트 도시락도 다욧트 중이라면 어차피 제대로 못먹을것 같은데....

파이리55 2014.09.30 14:42

기여운파이리야~~~
이것저것요구하면총대파이리힘들거야ㅠ.ㅠ
기광이기운내라구젤비싸구좋은도시락어때..

파이리56 2014.09.30 14:51

내가 이것저것 요구하는게 아니라~~ㅋㅋ
간식박스랑 과일도시락 두개주는거어떠냐구 원글에 적혀있자너~~ㅋㅋ

파이리57 2014.09.30 14:42

★★★★★★★★★★★★★★★★★★★★★★★★★★★★★★★★★★★★★
얘들아 큡 담당자에게 컴백주엔 서폿이 어렵다는 답변을 받았어
그래서 10.7! 다음주 화욜에 서폿 들어가야해
그리고 작곡노트 제작을 오늘 맡겨서 서폿 들어가기전에 받아볼 수 있게 됐어!
가죽커버로 고급스럽게~ 시크하게~ 멋지게~ 울 기광이처럼~ 디자인 부탁드렸구
제작기간이 좀 길어지면 내가 직접가서 전달 받기로 했으니깐 서폿 들어갈 수 있다.
메세지북도 편집 파이리가 서폿 들어가기전까지 제작해주겠다고 함!
(단, 10/3일까지 받기로 했던 메세지&팬아트&사진들은 내일까지로 기간이 줄어ㅠㅠ)
원래는 우리가 데뷔일에 선물 전달하기로 했잖아
소속사에 선물 전달해서 기광이한테 전해달라고 부탁드리면 되겠지만
이것보단 서폿 들어갈때 한꺼번에 전달하는게 더 좋지 않을까?
어제까진 사실상 이 방법이 어려웠는데 오늘 분주하게 움직이다 보니 가능해졌거든
스록 서폿도 그렇고 선물 전달일도 그렇고 투표했던 결과를 뒤집는 상황이 만들어져서
정말로 미안한 마음이야!
서폿 들어갈때 선물(볼펜,작곡노트,메세지북) 전달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

파이리58 2014.09.30 14:46

좋아. 괜찮아. 미리 축하는 겸해서 선물도 같이 들어가면 좋지!! 괜찮아. 일이 잘 해결되어서 다행이야 고마워!

파이리59 2014.09.30 14:46

서폿들어갈때 선물같이 들어가근거 대찬성!
투표햤던 결과를 뒤집어 스폿도하고 더 잘된것 같은데 나는? ㅋㅋㅋ

파이리60 2014.09.30 14:47

어쩜딱내스타일이야^-^b

파이리61 2014.09.30 14:49

조아조아 나도 찬성해
같이 들어가면 더 좋을거같아 ~~

파이리62 2014.09.30 14:49

잘됐다ㅠㅠ 가능만 하다면 서포트랑 같이 들어가면 더 좋지~서포트만 들어가긴 조금 허전하기도 하고 미리주는 선물은 괜찮자나ㅠㅠ
고생많다 진짜ㅠㅠ

파이리63 2014.09.30 14:53

같이 들어가는 게 훨 좋아~ 5주년 기념으로 서폿하는 의미도 되는 것 같아서 더 좋고...

파이리64 2014.09.30 15:08

좋아...그리고 총대 파이리도 힘내

파이리65 2014.09.30 17:00

당연히 같이 전달할수 있으면 좋지~~

파이리66 2014.09.30 19:52

좋아좋아 같이 전달 좋아요
작곡 노트 걱정했는데 넘 다행이다ㅜㅠ 여러모로 알아봐준 파이리랑 총대 파이리 짱짱걸들 ㅜㅜ

파이리67 2014.09.30 14:43

서폿할때 같이 들어간다면 최고로 좋지~근데 메세지북이 그때까지 만들어져? 암튼 찬성ㅎㅎ

파이리68 2014.09.30 14:53

w. 편집 파이리가 당장 목욜부터 작업할 수 있도록 나두 이제 메세지 정리해서 편집 파이리한테 넘겨야징.......ㅠㅠ그래서 나 이 불판 댓글 확인을 잘 못함........스티커랑 기광이 도시락 뭘로 정할지 얘기 많이 많이 나눠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9 2014.09.30 14:53

서폿들어갈 때 같이 들어가는거 좋고! 스티커 투표우찌하는지 나는 봐도봐도 모르겠다....

파이리70 2014.09.30 14:58

22스티커투표어케하는거지?

파이리71 2014.09.30 15:12

지금까지 나온 스티커는 세가지야. 일단 이중에서 이쁜 스티커 고르는거.
1. 울기광이 들어간 인스타그램 모양. 1번 스티커를 고른다면 옆에 댓글엔 무슨 문구 넣으면 좋을까도 함께 얘기.
2. 인스타 해쉬태그를 비슷하게 만든 모양. 한다면 저중에서 #문구 어떤거 할까 정하는거
3. stylelog 로고에 k를 넣어서 sylelogk gk로 보이게 하는 스티커.

파이리72 2014.09.30 14:53

한번에 다줄수있음 더 풍성해보이고 좋지~~찬성!!

파이리73 2014.09.30 14:56

1번은 기광이~ 간식도시락도 주고 추가로 과일도시락도 준다는 말이지?그럼 난 1번

파이리74 2014.09.30 15:12

★★★★★★★★★★★★★★★★★★★★★★★★★★★★★★★★★★★★★★★★★★★★★
큡 답장왔다! 제작진만 25명! 출연진 다 포함하면 35~40명! 어제 기준 잡았던대로 40명으로 맞춰서 주문할게
큡 언니 자꾸 외근나갔다구 하길래 펩시콘 포스터 붙이러 간거냐구 맘속으로 욕한거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얘두라~ 모금 오늘 마감이당^-^ 잊지마~ 오늘을 놓치면 정말 후회할지도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큐브짱^-^
★★★★★★★★★★★★★★★★★★★★★★★★★★★★★★★★★★★★★★★★★★★★★

파이리75 2014.09.30 15:27

그럼 서폿 도시락하고 보틀이 전부야?

파이리76 2014.09.30 16:03

이것만으로도 충분하지 않을까?
보기에 넘 이쁘고 깔끔하고 맛있어 보이던데~

파이리77 2014.09.30 15:33

스티커 프린트해본적 없어서 그런데, 어떤 느낌이야? 그니까 디테일이 잘 나오는가 싶어서. 디테일이 업체에 맡기는 것보다 좀 덜하다면 디자인자체를 단순하게 하는게 좋을 것 같아! 도시락 40개에 (음료나 뭐 부수적인것도 포함하면 더 되겠지?) 보틀 40개면 생각보다 스티커가 꽤 필요할 것 같은데~ 용지에 프린터해도 괜찮겠엉? 총대 파이리가 괜찮다면 그 방법도 좋은 것 같아. 필요한 스티커가 100여장 정도인데 최소수량이 1000장이면...이건 좀 진짜 그렇다 그치?

파이리78 2014.09.30 15:37

w. 편집 파이리가 수고해준다고 했는데 그냥 업체에 맡기는게 좋을거 같아 우리 보틀 포장지에도 붙이고 도시락에도 붙이고 그래야 하니깐~

파이리79 2014.09.30 15:39

그렇구나. 총대파이리도, 편집파이리도 고생많다..ㅠ 고마워! 이번 서포트 끝나면 어디 온천이라도 다녀와ㅋㅋㅋㅋㅋ이것저것 신경써서 몸도, 마음도 피곤했을 것 같아.

파이리80 2014.09.30 15:42

그러고 싶어 ㅠㅠ 그래도 우리 비스트 컴백하자나^^ 이게 보약이얌

파이리81 2014.09.30 15:38

나 스티커 제작해본 파이리인데 나중에남으면 나눔하더라도 스티커가 광택안나고 겉에 물닿으면 지워지는 그런거면 좀 불편하더라구! 음식에붙이는거라 온도에따라 습기가 차거나 하면 울수고있고 남는스티커 나중에 나눔하더라도 싼거말고 광택코팅한번입힌거로하는게어떨까해

파이리82 2014.09.30 15:44

혹시 가능하면 너 파이리가 해줄래? 누가 이건 따로 총대 매는 게 좋다고 생각하거든
알자너 인쇄 발주 넣고 배송체크 하고 하는 거 생각보다 힘들다~
나 편집디자이너 파이리^^ 메세지북하기도 빠듯할 거 같아서 다른 파이리가 해주길 바래

파이리83 2014.09.30 15:53

나두 디자인쪽일해서 ㅜㅜ 야근이많아서 시간이급히안나.. 일단 시안나온거 있으면 갖구다니면서 충무로가서 물어보고 그래야되는데 3일날 밖에시간이없어나는..안늦을까..

파이리84 2014.09.30 15:55

디자이너 파이리들은 다들 이래 ㅠㅠ
맨날 야근이지....................

파이리85 2014.09.30 15:34

style logk 너무예쁘다 ㅎㅎ근데 gk는 다른색으로 강조하면 좀 이상하려나.. 왜 뒤에 k가 붙었나 한번에 못알아볼까봐..ㅋ..

파이리86 2014.09.30 15:36

만약에 저게 되면 이것도 괜찮다. gk는 다른색으로.
그리고 O 안에 #말고 파이리 꼬리불 넣으면 어때 너무 조잡해지낭?

파이리87 2014.09.30 16:00

나도 다른색이나 굵게하거나 대문자로하면 이상하려나?

파이리88 2014.09.30 16:17

위에거 했던 파이리야
지금 밖이라 작업이 빨리 빨리 안된다
서둘러서 해가지고 올겡- 기달려죠

파이리89 2014.09.30 15:49

2번 다요트도시락
2번 서포트때 선물같이
3번 스티커 (gk강조)

파이리90 2014.09.30 15:52

난 도시락은 2번 다이어트 도시락!!!
선물은 서폿이랑 같이들어가는거!!!!!!!
우리 총대 파이리~~편집 파이리 고생이 진짜~~~많다 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91 2014.09.30 15:54

파이리들 두시간동안 만들어왔어ㅠㅠ 기광이 뒤에 있는 하얀거 뭐냐고 묻는다면 알아보기 힘들겠지만 날개야..ㅋㅋㅋㅋㅋㅋㅠㅠ
배경색이나 글씨체같은건 일단 임의로 내가 정했는데 혹 더 예쁜 아이디어 생각나면 얘기해줘!!

파이리들 밑에 다시 따왔어 그걸루 봐주라!

파이리92 2014.09.30 15:55

81= 오마이갓.. 포토샵으로 볼땐 안 이런데 왜 올리니까 색이 변해?!?! 이 이상한 초록 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93 2014.09.30 15:55

RGB칼라로 보여서 그런거겠지 ^^

파이리94 2014.09.30 15:58

c0169519_542a51e5bcfd3.jpg

파이리95 2014.09.30 15:59

81= 파이리들아 저 색 아니야ㅠㅠㅠㅠ 이글루스로 다시 따왔는데 보이니?

파이리96 2014.09.30 16:28

이쁘다~~♡

파이리97 2014.09.30 17:25

기광이 이쁘다 ㅠㅠㅠ 완전 잘 만들었네!

파이리98 2014.09.30 17:39

어 이거하자^^!

파이리99 2014.09.30 19:55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이쁘다ㅠㅠㅜ

파이리100 2014.09.30 16:03

색을 떠나서 아 귀엽다..ㅠㅠ 나는 맘에들어 ㅠㅠ 넘 고생했다 파이리!!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1 2014.09.30 16:04

나도 맘에 드는데 요즘 사진으로는 힘들겠지? 주문이 많아서 먄~~~~

파이리102 2014.09.30 16:10

나도 요거맘에 드는데 요즘 사진이었음 진짜좋겠다~~~ 먄~~~

파이리103 2014.09.30 16:14

간식 3
선물 2

파이리104 2014.09.30 16:15

팬아트까진 아니지만 그리고 있어ㅠㅠ!! 빨리 작업하도록 해볼게~!

파이리105 2014.09.30 16:29

★★★★★★★★★★★★★★★★★★★★★★★★★★★★★★★★★★★★★★★★★★★★★
도시락 주문 더이상 미룰수가 없어서 이제 종료할게!
기광이는 다이어트 도시락으로 바꿔서 주고
스탭 분들은 어제 불판에서 제일 많이 골라줬던 A세트로~ 주문할게!
몽블랑볼펜, 작곡노트, 레몬&자몽 건조차, 간식박스, 보틀 주문 완료!
★★★★★★★★★★★★★★★★★★★★★★★★★★★★★★★★★★★★★★★★★★★★★

파이리106 2014.09.30 16:33

드디어 완료구나!!!
수고했다 ^--------------^ 고마워~

파이리107 2014.09.30 16:33

수고 많았어!! 고마워ㅠㅠ

파이리108 2014.09.30 16:38

막~ 신나고 설레미~~수고해쪙~~

파이리109 2014.09.30 16:42

서폿총대가짱ㅋ

파이리110 2014.09.30 16:50

총대파이리~~수고했어!!!!^^

파이리111 2014.09.30 17:14

고생 많았어 총대 파이리!!!

파이리112 2014.09.30 19:56

총대 파이리 궁디 퐝퐝 고생많다
정말 ㅠㅜ 너무 고마워

파이리113 2014.09.30 20:16

완전 고생했어...총대 파이리, 디자인 파이리, 편집 파이리, 건조차 파일리, 그리고 마음을 모은 우리 모두 파이리들...기광이를 애정하는만큼 고고고

파이리114 2014.09.30 16:30

간식서폿 2
선물 2
스티커는 3 K 넣어서 GK 보이게 하고 싶은데 GK만 다른 색으로 해서 눈에 확 띄게하면 안되나?

파이리115 2014.09.30 16:30

나도 2번도시락
서폿이랑 같이들어감 좋겠다

파이리116 2014.09.30 16:46

c22RNAB.jpg
일단 세개 다 합친거

파이리117 2014.09.30 16:49

이게 스티커야? 너무 크지 않아?

파이리118 2014.09.30 16:58

위에 의견 나온거 바탕으로 만들어 본거야 어떤지 보라궁-

파이리119 2014.09.30 17:02

근데 좋아요 그냥 십만으로 하면 안되나? 한장이라 만이야?ㅋㅋ

파이리120 2014.09.30 17:08

나도 좋아요 십만이었으면 ㅎㅎㅎ 능력자파이리야 십만으로 하면 어때? ㅎㅎ

파이리121 2014.09.30 17:15

이쁘다!

파이리122 2014.09.30 16:52

★★★★★★★★★★★★★★★★★★★★★★★★★★★★★★★★★★★★★★★★
스티커 제작해서 바로 도시락 업체에 넘기면 직접 붙여주신다고 해
오늘 스티커 주문해야 할 거 같으니까 스티커 투표 고고~
3번을 젤 많이 고른거 같은데 파이리가 수정해서 올린다구 하니까 그거보고
괜찮으면 댓글 달아줘~ 반응 좋으면 바로 주문서 넣을게~!
(그리고 스티커 디자인 올려준 파이리야~ 이거 디자인 파일로 수정해서 줄 수 있는거야?
그럼 업체에 맡길때 디자인 비용이 안들더라고~ 업체에 수정 맡겨두 만원정도 추가되니까
꼭 수정해주진 않아도 될 거 같은데 혹시나 하구 물어봐ㅋㅋㅋㅋ)
그리고 우리 15만원정도 남아
이걸로 기광이 선물을 해줬음 좋겠어 아니면 스탭들한테 작은 선물 하나씩 더 추가했으면 좋겠어?
시간이 촉박해서 제작해야 하는 선물은 못하니까 제작 필요없는걸로 얘기하기!ㅋㅋㅋㅋㅋ

★★★★★★★★★★★★★★★★★★★★★★★★★★★★★★★★★★★★★★★★

파이리123 2014.09.30 16:57

스티커 파이리얌.. 지금 gk부분 만지구 있어
근데 이거 tp파일 잘라서 만든건데 해상도나 이런거 문제 없을까?
나도 어깨너머로 포토샵 배운정도라 이대로 가도 될지 모르겠다..
일러로 따면 더 깔끔할 거 같긴 한데.. ㅠㅠ 일단 하던거 마저해가지고 올게

파이리124 2014.09.30 17:14

w. 아 괜차나ㅋㅋㅋ그 부분은 업체에 넘기자ㅋㅋㅋ만원정도 추가하면 업체에서 디자인 파일로 수정해서 만들어준대~너무 급하게 재촉해서 미안해ㅠㅠ쫌만 더 수고해줘♡.♡

파이리125 2014.09.30 16:59

기광이선물 주면 좋겠어 ..^^

파이리126 2014.09.30 17:02

기광이 선물로~~!!!!

파이리127 2014.09.30 17:03

스탭 핸드크림이라도 하나 더 했으면 좋겠어!~ 보틀 하나라 좀 썰렁하고 아쉬운 감이...

파이리128 2014.09.30 17:23

응 좀 썰렁해보여~~~도시락 먹고나면 보틀하나만 남잖아

파이리129 2014.09.30 17:04

기광이 선물도 좋고
꼭 이번에 모금액을 다 써야하는거 아니면 킵해뒀다가
곧 컴백이니깐 공연장에 대형 현수막같은거 울기광로고 딱 넣어서 해주는 건 어떨깡

파이리130 2014.09.30 17:05

나 원형스티커 파이린데 해상도는 300으로 맞췄고 인쇄용은 CMYK색으로 해야한다길래 그걸로 해뒀는데 뭐 더 필요한 거 있을까?

파이리131 2014.09.30 17:06

도시락도 괜찮은거 들어가고 해서 스텝분들은 도시락이랑 보틀정도면 충분한거 같아ㅎㅎ
기광이 선물 하나라도 더! 한표~

파이리132 2014.09.30 17:19

세 엠씨 핸드크림이랑 립밤정도?? 되려나?? 안되나?? ㅋㅋ
부족하겠구나 ㅜㅜ

파이리133 2014.09.30 17:20

광쁘선물 하나더~!

파이리134 2014.09.30 17:21

기광이 선물은 예정대로 했으니까 주전부리나 핸드크림 같은거 넣어주면 좋겠다~~~서폿이니까 기광이 기 팍팍살게~~~

파이리135 2014.09.30 17:23

5주년도 같이 들어가는 거라면 기광이 선물 줬으면 좋겠어! ㅠㅠ!!!!!!!!!!!!!!!!!!!!!!!
우리 애기 먹을 거 먹고, 촬영하고, 집 가는 길에 품 안 가득 선물 들고 활짝 웃으면서 갈 수 있게!!!

파이리136 2014.09.30 17:40

나도 기광이 선물 더했으면 좋겠당~ 기광이 좋아하는 모자랑 캔들 같은거 하면 딱 맞을꺼같은데~-~

파이리137 2014.09.30 17:45

좋다!

파이리138 2014.09.30 19:58

나도 이거 추천 ㅠㅠ 젛아 생각만해도 좋쟈나 설레쟈나

파이리139 2014.09.30 20:42

나도 이거 좋다 기광이 선물 하나 더~

파이리140 2014.09.30 17:02

스티커에 울기광인거 티낼순 없을까?
울기광에서 서폿하는거얌 ....티내고 싶은뎅

파이리141 2014.09.30 17:06

나도나도 이 얘기가 하고싶어다능..
스티커에 울기광이 들어갔으면 좋겠어
팬커뮤니티 울기광
뭐 이런거나
울기광 로고나

파이리142 2014.09.30 17:07

지금까지 올라온 스티커들에 울기광 로고 있는데..?

파이리143 2014.09.30 17:09

응 연합서폿도 아니고 울기광 단독 서폿이니까 티좀 내고싶다

파이리144 2014.09.30 17:24

나도 같은생각.

파이리145 2014.09.30 17:08




30분만에 끄적인거라 ㅠㅠ 미안해ㅠㅠ
위에 스타일 로그 만든 파이리꺼 합쳐 봤어-;

파이리146 2014.09.30 17:20

귀엽다 이거 !!!!^^

파이리147 2014.09.30 17:21

귀엽다~~~~~~~

파이리148 2014.09.30 17:52

난 계속 엑박으로 보이네ㅠㅠ

파이리149 2014.09.30 17:53

cmyk 컬러라 그랬나봐 수정했으 !

파이리150 2014.09.30 17:59

아 귀욥다ㅠㅠ
금손파이리들 덕분에 고민된다 다이뻐서 ㅠㅠ

파이리151 2014.09.30 18:14

요고다!!!

파이리152 2014.09.30 18:20

늠 이쁘다 ㅠㅠ 혹시 이번에 안쓰이더라도 나중에 꼭 쓰고싶드아~~~

파이리153 2014.09.30 18:42

너무 귀엽다 간단하고 좋은거 같다

파이리154 2014.09.30 19:58

아 귀여워ㅠㅠ 이쁘다

파이리155 2014.09.30 17:15

EtlfTnX.jpg
지금까지 한 거 정리해 옴

근데 이거 스타일로그 폰트 저작권이 온스타일에 있던데
설마... 나를 고소미 먹이진 않겠지..;ㅜㅜ

파이리156 2014.09.30 17:20

꼬리불 넣은 거 좋다 >_

파이리157 2014.09.30 17:21

난 꼬리불~에 한표!

파이리158 2014.09.30 17:22

꼬리불~~~~~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9 2014.09.30 17:23

샵 빼고 꼬리불 넣으니까 좋은데?ㅋㅋㅋㅋㅋㅋ파이리라는 거 티나지 않아? 그렇게 튀지도 않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괜찮은 거 거ㅏㅌ다!

파이리160 2014.09.30 17:24

오이거좋다. 근데 3개합친거에서 파이리프사 저것도 포켓몬팬아트라고하지않았었나..그면 쓰면안될까봐ㅜㅜ

파이리161 2014.09.30 17:48

응 그건 바꾸면 될 거 같앙 다른 파이리 사진으로 ;ㅅ;

파이리162 2014.09.30 17:24

꼬리불 좋다 ㅎㅎㅎㅎ

파이리163 2014.09.30 17:25

꼬리불넣은것도 귀엽고 바로 위에 기광이 팬아트도 기염....

파이리164 2014.09.30 17:28

꼬리불은 진짜 이제 우리만의 상징이 된 것 같아서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65 2014.09.30 17:30

혹시 괜찮다면 꼬리불 있는 로고! O옆에 ur을 작게 넣어 줄 수 있어? our gk 처럼 보이게ㅋㅋㅋㅋ너무 부탁이 많아지게 해서 미안해.

파이리166 2014.09.30 17:38

이것도 괜찮은것 같다!!!

파이리167 2014.09.30 17:41

오 좋은 아이디어닷

파이리168 2014.09.30 17:47

ALbVzBg.jpg
이..이러케??

파이리169 2014.09.30 17:51

수고해줘서 정말 너무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파이리짱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0 2014.09.30 17:58

짱이다 이걸로 밑에 울기광밑으로는 빼고 하면 더 이쁠꺼같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1 2014.09.30 18:00

요거 검은색까지만 하면안되나?
그게 깔끔한디~

파이리172 2014.09.30 20:20

이거 좋당

파이리173 2014.09.30 17:33

나만 안보이나ㅠㅠㅠ??

파이리174 2014.09.30 17:38

ㅇㅇ 잘 보이는데ㅠㅠㅠ

파이리175 2014.09.30 17:44

이제 잘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6 2014.09.30 17:40

6번 깔끔하고 좋다^^

여기에 1번 좋아요를 10만으로 바꿔서 붙이면 지저분해 보일려나?? ㅜㅜ 십만도 있고 울기광 로고도 있어서 1번도 마음에 들어서 ㅜㅜㅜㅜㅜ
스텝들은 우리 홈 이름을 모를것 같아서 .. ㅜㅜ

파이리177 2014.09.30 17:42

나도 6번이 깔끔하고 좋은데 우리만 우리가 한줄알것같앙ㅠㅠ

파이리178 2014.09.30 17:44

WWCPDVA.jpg
이러케?

파이리179 2014.09.30 17:46

좋아 좋아 아이디어도 좋고
울기광인거 티도 나고^^

파이리180 2014.09.30 17:47

와와. ㅎㅎㅎ 이것도 좋고. 가능하다면 검은색 바탕안에 밑에 좋아요랑 울기광로고도 다 들어가게 할 수 있어? ㅎㅎ깔끔할 것 같아서 ㅎㅎㅎ 내 의견이야 ㅎㅎㅎㅎ 미안해 말만 많고 능력이 없어서. ...ㅜㅜㅜ

파이리181 2014.09.30 17:48

저기에서 울기광까지만 넣고
밑에 좋아요 클릭됨부터는 없애면 좀더 깔끔할것도 같어
수고많다 파이리ㅠㅠ

파이리182 2014.09.30 17:49

센스 있고 짱 이쁘다ㅋㅋㅋ 울기광 옆에 our gikwang 도 작게 한번만 넣어보면 어떨까나? 먄~ㅎㅎ

파이리183 2014.09.30 17:52

좋다 좋아 ~~~ 울기광로고 옆이나 앞쪽에 이기광 팬 커뮤니티 넣어보면 어때?ㅎㅎ

파이리184 2014.09.30 17:54

울기광 까지만 넣는게 깔끔하다^^수고많아 파이리~

파이리185 2014.09.30 18:10

울기광 까지만~하장

파이리186 2014.09.30 20:00

능력자 대박ㅋㅋㅋㅋ다른
파이리들말처럼 울기광까지만 자르고 옆에 ur 넣으먄 딱 될 듯

파이리187 2014.09.30 17:27

도시락만 끝난거고, 선물 전달일은 아직 투표중인거지?
난 2. 스타일로그 서포트랑 같이! 가도 될 것 같아~ 기광이가 간식 먹으면서 볼 수도 있고 ㅎㅎ 시간이 문제였는데 이왕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니까~

파이리188 2014.09.30 17:41

총대파이리 그리고 파이리들아~
혹시 케잌이나 떡케잌 할 생각은 없니?
하게 되면 이 부분은 내가 입금 쏠게!!
다들 정신없는데 민폐일까? ㅠㅠ

파이리189 2014.09.30 17:44

우와 떡케이크 하면 좋지!! 스타일로그 시작하고 첫번째 서포트니까 기념으로 넘 좋을것 같아!! 파이리들덕에 점점 풍성해지는 느낌이야ㅠㅠ

파이리190 2014.09.30 17:45

너가 해주면 고맙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그런거 안말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1 2014.09.30 17:45

대박 ㅠㅠ 좋지 ㅠㅠㅠㅠㅠ 너무좋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92 2014.09.30 17:46

그냥 케잌도 좋고 떡케잌도 좋다!!ㅎㅎ 난 찬성!!! 되든 안되든 고마버ㅠㅠ

파이리193 2014.09.30 17:50

우리 파이리들 짱이야 ㅜㅜ

파이리194 2014.09.30 17:52

ㅠㅠ 파이리들 짱이야 ㅠㅠ
막일할 손 필요함 말해..
월차쓸께!

파이리195 2014.09.30 17:55

너 파이리~!멋있게 말이야!고맙다♥

파이리196 2014.09.30 18:00

파이리들아~ 내가 의욕만 앞서지 잘몰라서ㅠ
그럼 예쁜곳 있으면 같이 알아보자~~ ^-^

파이리197 2014.09.30 18:12

http://www.josunyega.com/src/products/products_list.php?product_category_id=1

요런데서 떡케잌 하는데 가격이 안나와 있다ㅠ 문구를 넣는걸로 가는게 좋겠지? 울기광이라던가 our gk나 style log나...

파이리198 2014.09.30 18:26

그치그치~~ 떡케잌은 이런식으로 해서 문구를 넣어야 할 것 같아~~ ^^
가격문의 전화 안받는다... 10시 까지라며 ㅠㅠ

파이리199 2014.09.30 18:11

w. 아잉ㅋㅋ나 딴거 다 접어두고 케이크 알아보면 됏?ㅋㅋㅋㅋㅋ너무 거마웡ㅋㅋㅋ나두 케이크 하구 시펐징ㅋㅋㅋㅋㅋ

파이리200 2014.09.30 18:13

응응~~ 알아봐주면 땡큐~~^^
괜히 더 짐될까봐 망설였어 ㅠㅠㅠㅠ
나도 퇴근해서 알아볼게~~ ^^

파이리201 2014.09.30 18:25

http://www.heul.co.kr/m/main.html

w. 요기 가볼랭?

파이리202 2014.09.30 18:33

위에 파이리가 링크 해준곳이랑 비슷하당~~ 요기두 깔끔하고 괜찮아~
여기에서 많이 하네~~ ㅋㅋㅋㅋㅋ
그럼 행사케잌으로 준비해보자~~ ^^

파이리203 2014.09.30 20:01

능력자 파이리ㅜㅜ 머시써

파이리204 2014.09.30 20:21

나도 안 말림...해주면 감쟈삽다33000개♡

파이리205 2014.09.30 17:42

나도 스타일로그서폿때 선물전달 좋아!!
글구 남은 돈으로 제작진 선물 간단하게 하나라도 추가하면 좋겠다. 데메테르 핸드크림 찬성!!

파이리206 2014.09.30 19:45

이거 좋다~~~

파이리207 2014.09.30 17:49

너무 투표참여만 해서 미안하네ㅠ
*2번 다이어트 도시락 ~
*2번 스로서폿+기광이선물
*기광이를부탁해^^스티커(안오글)
준비하느라..ㅠ 감쟈해~~~!

파이리208 2014.09.30 17:57

우리 스티커 후보 정하고 투표하고 있는거야지금??

파이리209 2014.09.30 17:58

정하는데 능력자파이리가 파이리들 의견 받아서 계속 수정해주고 있는것 같아 ㅎㅎㅎ 파이리들 너무 착하다 ㅜㅜ♡

파이리210 2014.09.30 18:00

금손 파이리들이 계속 수정작업 해주고 있음~~

파이리211 2014.09.30 18:12

QNJVo9o.jpg
그냥 검정으로

dfsxUj0.jpg
문구추가

총대파이리야 스티커 도안 나온것들 이제 정리해서 투표 세우는거 어때..? 먼가 내가 중구난방 너무 댓글로 싸지른거 같은데 ㅠㅠ 어케 정리하지 ㅠ

파이리212 2014.09.30 18:16

이거 근데 밑에 울기광을 쓸거면 로고에 ur는 굳이 안 넣어도 될 거 같아 오히려 더 조잡해보임..

파이리213 2014.09.30 18:17

222

파이리214 2014.09.30 18:18

3333

파이리215 2014.09.30 18:22

수정했어~

파이리216 2014.09.30 18:24

파이리 수고많아!!!^^ 밑에꺼 좋다^-^

파이리217 2014.09.30 18:26

감쟈감쟈 밑에꺼 좋다^^

파이리218 2014.09.30 18:24

난 그냥검정이 깔끔하고 세련돼보여 한표~
우리 정리해서 투표세우자ㅎ

파이리219 2014.09.30 18:15

137파이리인데 스티커 도안 올린, 부채나 텀블러 만들어 봐서 미흡하나마 도움이 되고 싶어서 그런데 이미 다른 스티커 파이리가 있더라구, 괜히 여러 사람 나서면 일이 진행이 느려질 거 같아서 딴 파이리가 있다면 난 지울 생각이야. 그리고 일러스트 파일로 만들어야 해상도가 높아, 왜냐면 다른건 비트맵이미지고 일러스트는 백터이미지거든, 굿즈는 신청하는 곳마다 보통 선 같은 거 파일 주면 거기에 맞춰서 제작하는데 보통 일러스트 파일로 줘, 해상도에 따라서 이미지가 안 깨지거든. 혹시 총대 파이리야 그런 작업 할 사람이 필요하면 말해줘, 비밀글로 카톡 아이디 남기고 갈게, 이런 글 안 되면 이야기 해줘. 퀄리티는 떨어지지만 원하는 대로 해줄 수는 있거든, 오늘 저녁 시간 비워둘께!

파이리220 2014.09.30 18:15

댓글내용 확인

파이리221 2014.09.30 18:27

w. 고마웡! 투표하구 톡 보낼게♥

파이리222 2014.09.30 18:22

파이리꺼 좋은데 ㅠㅠㅠㅠ

파이리223 2014.09.30 18:27

마져 좋은데~~~
지우지 말고 투표세우자~~~!!

파이리224 2014.09.30 18:28

투표하자 ㅠ 파이리꺼 좋은데 ㅠ

파이리225 2014.09.30 18:34

투표쎄우자ㅠㅠ이뻐ㅠㅠ

파이리226 2014.09.30 18:36

둘 중 못 고를 정도로 둘 다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27 2014.09.30 18:41

둘 다 붙이고 싶다ㅋㅋ 네모난거 동그란거 붙이기 적합한 곳에 각각...

파이리228 2014.09.30 20:02

2222 ㅠㅠ 둘다 하고 싶은 나란년 욕심 둘다 넘 이뻐ㅜㅜ

파이리229 2014.09.30 18:26

다이어트 도시락 한표♡

파이리230 2014.09.30 18:28

늦게왔구나? ㅋㅋ도시락 투표끝난구 다욧트도시락 결정낫엉ㅋㅋ

파이리231 2014.09.30 18:39

★★★★★★★★★★★★★★★★★★★★★★★★★
스티커 디자인 투표
1

2

3

4
기광이를 부탁해(91파이리 댓글 참고!)
내가 지금 밖이라 컴퓨터를 못하는데 내폰에선 이 파이리 그림이 안보여ㅠㅠ미안해ㅠㅠ
★★★★★★★★★★★★★★★★★★★★★★★★

파이리232 2014.09.30 18:44

파이리야 근데 기광이를 부탁해 스티커는 아예 투표에서 제외하구 가는거야ㅠㅠ..?

파이리233 2014.09.30 18:46

w. 디자인 올라왔어? 나 못본거 같은데ㅠㅠ

파이리234 2014.09.30 18:48

쩌어기 스크롤 좀만 올리면 91파이리 있어~

파이리235 2014.09.30 18:55

4. KdRzVMP.jpg
밖이라 이제봤어 ㅠ 난 잘 보이는 줄 ㅠㅠ 미안해 91파이리야 ㅠㅠ

파이리236 2014.09.30 18:45

91 파이리 스티커 포함해줘~

파이리237 2014.09.30 18:48

w. 91파이리 스티커 안보이는데 머야? 내 폰에서만 안보여?

파이리238 2014.09.30 18:49

나도 폰에서는 안보여서 컴으로 봤어~

파이리239 2014.09.30 18:50

엥 난 폰도 컴도 잘보이는데 왜그러지??

파이리240 2014.09.30 18:52

w. 그냥 하얀색인데?ㅠㅠ 아 왜 안떠ㅠㅠ 내가 지금 밖이라 컴터 못하는데 누가 댓글로 사진 추가해줘!ㅠㅠ 4번에 문구로만 추가해둘게ㅠㅠ

파이리241 2014.09.30 18:45

1번!

파이리242 2014.09.30 18:41

짓챠 고민된다ㅜㅠ
그래서 난2번

파이리243 2014.09.30 18:43

2번에서 GK만 주황색으로 변경 해도 좋을것같아ㅠㅠ

파이리244 2014.09.30 18:44

나도~~ GK 색깔 변경해주면 더 좋을것 같아~ ^^

파이리245 2014.09.30 18:45

너 어쩜 내생각이랑 똑같냐? 신기허게ㅋㅋㅋ

파이리246 2014.09.30 18:42

난 1번

파이리247 2014.09.30 18:43

음.. 이번엔 1번! 2번은 킵했다가 다음번 서폿때 쓰면 좋겠다...

파이리248 2014.09.30 18:43

얘들아.. 이건 내 생각인데 투표해서 1등은 스티커 2등은 떡케잌으로 만드는 건 어때? 위에 총대가 링크해준 곳 괜찮아 보여~

파이리249 2014.09.30 18:45

오 좋네좋아

파이리250 2014.09.30 18:46

그러쟈~~~

파이리251 2014.09.30 18:49

굿 아이디어 같아ㅋㅋㅋ 난 스티커는 1번디쟈인 떡케잌은 2번 디쟈인이 어울릴것 같으다~

파이리252 2014.09.30 18:49

이것도좋다 둘다놓치기싫어 ㅜㅜㅋㅋ

파이리253 2014.09.30 18:52

Gooood~!!!

파이리254 2014.09.30 19:21

너 파이리 씽크빅 쩐다bbbbb

파이리255 2014.09.30 20:03

이 파이리 최소 솔로몬
진짜 다 너무 아깝고 이뻐ㅠㅠㅠ

파이리256 2014.09.30 18:44

1번 !! 스타일로그 서폿의미도 있고 아쉬운십만라이크까지가있네 ㅋㅋ

파이리257 2014.09.30 18:49

난 3번

파이리258 2014.09.30 18:50

2번~(고민 엄청해서 머리가 어지러워@.@)

파이리259 2014.09.30 18:52

난 1번!!!!!
그리고 2번...ㅠㅠ
헝 둘다 넘 좋은데 고르기 힘들었엉!!
꼭 케이크에도 써주길 ㅠㅠㅠㅠ

파이리260 2014.09.30 18:52

2번!!!!!!

파이리261 2014.09.30 18:53

1번..

파이리262 2014.09.30 18:54

3번~

파이리263 2014.09.30 18:55

1번

근데 스타일로그 서폿말고
5주년 기광이선물 포장은 어떻게하는거야?? 5주년 선물에도 저 스티커를 붙이지는 않쟈나??

파이리264 2014.09.30 18:59

선물 포장은 리본이나 포장지 깔맞춤으로 깔끔하게만 해도 괜찮을 것 같아. 굳이 스티커 안 붙여도~_~

파이리265 2014.09.30 19:07

그런가?
그래도 울기광에 보낸 티를내고싶어섴ㅋ
또 만들고 투표하고 그럼 일이많아져서 힘들기도하겠당

파이리266 2014.09.30 19:03

w. 기광이 선물에 딱히 스티커 붙일건 없는거 같애 내가 생각해둔건 박스를 3개 만들어. 기광박스 staff 기념품박스, 간식박스. 요러케 3개. 기광이것만 예쁜 상자안에 넣어서 줄 생각인데ㅠㅠ안에 내용물들 따로 포장하궁

파이리267 2014.09.30 19:07

깔끔하고 좋을듯 ㅎㅎ 총대화이팅!!

파이리268 2014.09.30 18:55

1111111111 파이리 울기광 십만좋아요 스타일로그 기광이 다 잘 보인다ㅠㅠㅠㅠㅠ

파이리269 2014.09.30 18:58

1번!!!! 1번에서 울기광로고는 살짝 빼도 깔끔할거같고.. 해시태그 스타일로그에서 진짜 많이쓰니까 1번이 딱 좋은거같당

파이리270 2014.09.30 19:03

= 해시태그부분에 #기광이를잘부탁해 같은거 추가해도 괜찮을거같아. 울기광로고,아워기광,이기광팬커뮤니티 다 울기광얘기니까 그중에 하나정도 빼고 기광이를부탁해같은거 넣어도 될듯

파이리271 2014.09.30 18:59

1번. 스텝들 좋아요 십만보고 빵 터질듯 ㅋㅋㅋㅋㅋ

파이리272 2014.09.30 18:59

1번!! 2번스티커는 떡케잌할때 들어갔음조케땅 ㅍ퓨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3 2014.09.30 19:00

1번!!!!

파이리274 2014.09.30 19:03

나도 스티커는 1번 케익디자인은 2번으로 하면 에쁠 것 같다~~ ㅋㅋㅋㅋ

파이리275 2014.09.30 19:03

1번! 2번은 떡케이크로... 4번도 진짜 이쁜데 ㅠㅠㅠㅠㅠ 놓치고 싶지 않은데, 다음에 쓰면 좋을 것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6 2014.09.30 19:06

나도 1번. 모바일이라 4번이 안보여ㅜㅜ 궁금해 ㅜㅜ

파이리277 2014.09.30 19:08

2222왜안보이징 ㅠㅠ

파이리278 2014.09.30 19:08

그런데 좋아요 누르면 하트 빨간색 되지 않아? 좋아요 앞에 하트 빨간색이면 더 예쁠 것 같기도 해서~~ 쭈글쭈글 ㅠㅠ

파이리279 2014.09.30 19:13

앗!!! 예리하다ㅋㅋㅋ 빨간색 뽀인트로 들어가도 이쁠것 같다ㅋㅋ

파이리280 2014.09.30 20:04

올 예리한데 ㅋㅋ 그럼 진짜 더 이뿔듯 금손파이리 부타캐ㅜㅜ

파이리281 2014.09.30 19:14

2번~

파이리282 2014.09.30 19:16

피이리 정말 스티커도 잘만든다
나는 한눈에 들어오는건 2번인데
1번은 의미가 있네
두개 다 쓰고 싶다

그래도 고르자면 2번이 기광이 얼굴도 있어 좋을거 같아

파이리283 2014.09.30 19:16

1번
수정하고 싶은 의견 지금 내도 될까?ㅜㅜ
하트 빨강색으로 넣고(좋아요 누르면 빨간색되니까)
울기광 로고 옆에 #이기광 팬커뮤니티#기광이를 부탁해
요렇게 수정 함 좋을 것 같아^^

파이리284 2014.09.30 19:22

괜찮다~~ㅎㅎ

파이리285 2014.09.30 19:20

1번

파이리286 2014.09.30 20:34

나도

파이리287 2014.09.30 19:26

아무도 없는 것 같으니 셀프투표 4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88 2014.09.30 19:35

폰으로 안보이는 파이리들이 많은가봐ㅠㅠ 나도 안보여ㅠㅠ
섭섭해하지망ㅠㅠ

파이리289 2014.09.30 19:54

ㅠㅠㅠㅠㅠ 진짜진짜진짜진짜 이뻐!!! 진짜 맘에 드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90 2014.09.30 20:28

미안해 파이리ㅠㅠㅠ안보여ㅠㅠㅠㅠ

파이리291 2014.09.30 19:29

나는 1번~

파이리292 2014.09.30 19:31

2번....
아 근데 진짜 다이쁘다ㅠㅠㅠㅠㅠ

파이리293 2014.09.30 19:34

2번

파이리294 2014.09.30 19:50

지금 디자인해서 올리면 너무 늦나~ㅠㅠ

파이리295 2014.09.30 20:02

구경하구 싶다 파이리야!
새로 있으면 다시 봐도 되니까!

파이리296 2014.09.30 20:03

1번 문구 수정해서
케익에는 2번!

파이리297 2014.09.30 20:05

1번 하트에 빨간색 칠해서!
2번은 떡케이크에!
금손파이리들 너무 고마워ㅠㅠ 다들 짱이야

파이리298 2014.09.30 20:07

★★★★★★★★★★★★★★★★★★★★★★★★★
투표끝
나 밖인데 계속 울기광에 붙어있던 결과 배터리 2남음
집에가서 집계하구 결과 알려줄게!
디자인 올려준 파이리들 다들 수고했구 고마웡!♥
★★★★★★★★★★★★★★★★★★★★★★★★★

파이리299 2014.09.30 20:10

w. 너네 2위 디자인으로 떡 케이크 만들거야?

파이리300 2014.09.30 20:11

w. 캐릭터 넣어서 디자인하면 비용이 올라갈거야~ 케이크 만들어주겠다고 한 파이리 의견도 들어봐야 할듯~

파이리301 2014.09.30 20:19

나 케잌 서폿 하고 싶다던 파이리인데 난 좋아~ 콜콜콜!!

파이리302 2014.09.30 20:30

멋진파이리bbbbb

파이리303 2014.09.30 20:38

넣으면 이쁠것 같아~ 케잌 파이리 짱bbb

파이리304 2014.09.30 20:37

그럼 아직 15만원 정도 남은거야??
기광이에게는 우리가 또 선물할 날이 많으니까 스텝들에게 핸드크림 하는거에 찬성!!

파이리305 2014.09.30 20:39

응. 핸드크림 22

파이리306 2014.09.30 21:11

나두 핸드크림 좋아!!!~

파이리307 2014.09.30 20:37

총대파이리야~진짜미안한데 우리 다른 두엠씨도 기광이랑 같은 도시락으로 보내주면 안될까? 이미 주문이 들어가서 어려울까? 그냥 두엠씨한테는 다른 스텝들이랑 같은 도시락 주면서 기광이만 다른거 주면 우리기광이가 미안할까봐! 너무 늦게 의견내서 미안해. 주문 변경이 가능하다면 두 엠씨 다요트 도시락값은 내가 보낼게!

파이리308 2014.09.30 20:39

워후, 진짜 멋있는 파이리들 많다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기광의 미래는 정말 밝은 것 같아ㅠㅠㅠㅠㅠㅠ

파이리309 2014.09.30 20:42

아유...예쁜파이리들이 왜케 많어!!!

파이리310 2014.09.30 21:05

w. 정말?ㅠㅠㅠㅠㅠ파이리들 다 왜그래ㅠㅠㅠㅠㅠ미쳐써ㅠㅠㅠㅠㅠ거절은 안할게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그럼 같은가격으로 각 mc별 맞춤 도시락으로 하는거 어때? 구성품 변경 가능하거든ㅠㅠㅠㅠ아잉 염치없이 너무 넙죽받아서 미아내ㅠㅠㅠㅠㅠㅠ

파이리311 2014.09.30 21:08

w. 아닌가?우리 기광이 그거 먹고 싶으려나?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아잇 그냥 기광이꺼랑 똑같은걸로 주문할까?나좀봐ㅠㅠㅠㅠ미아내ㅋㅋㅋㅋㅋ

파이리312 2014.09.30 21:10

정신없을텐데 받아줘서 고마워^^ 두엠씨도시락값보낼게~!

파이리313 2014.09.30 21:17

총대파이리야~도시락값보냈어! 맞춤형도시락이든 기광이랑 같은 도시락이든 너의 결정에 따를게^^ 고마워~!!!

파이리314 2014.09.30 21:23

w. 파이리야 2mc꺼 미리 주문한거 있어서 6만원만 더 보내주면 되는데 왜 더 보냈엉ㅠㅠ내가 차액은 계좌로 돌려줄게 비밀글로 계좌 적어줘ㅠㅠ그리구 진짜 고마워 너 파이리의 마음을 담아 더 신경써서 만들어 달라구 부탁드릴게^^

파이리315 2014.09.30 21:51

ㅋㅋ~그렇구나! 남은 금액은 그냥 서폿에 보태서 써주면 감사~^^

파이리316 2014.09.30 22:22

w. 파이리야 그래두 괜찮아?ㅠㅠㅠㅠ아 진짜 우리 파이리들 짱이시다ㅠㅠㅠㅠ

파이리317 2014.09.30 21:16

남은 금액은 핸드크림하는거야? 난 아무래도 스타일 프로그램 스텝들 이라서 저렴이 선물하는건 맘에 걸린다ㅠ
저렴한거 할바엔 안하는게 깔끔해보일거같아서..
기광이 선물은 금액은 크지만 부피가 작으니까 선물 더 해서 그럴싸해보이고 싶은뎅..

파이리318 2014.09.30 21:27

기광이 한테는 앞으로 또 해줄수있지만 스록은 첨이자 마지막일거 같은데 스록에 더 하는게
기광이 기가 더 살거같아~~~도시락 보틀 있으니까 저렴한거라도 가짓수 많으면 좋지않을까?

파이리319 2014.09.30 21:33

격공!!!

파이리320 2014.09.30 21:42

나도 가짓수도 중요한거 같어.. 스로 스탭분들이라해도 좋은거 비싼것만 선호하시거나 쓰시진 않을거야;

파이리321 2014.09.30 21:38

저렴이 안하고 저번에 말나온 록시땅이나 그런거 한다고 했잖아~

파이리322 2014.09.30 21:40

록시땅 할려면 40만원이라고 봤는데..남은 예산은 15만원이래

파이리323 2014.09.30 22:04

데메테르는 훨 싸!!!

파이리324 2014.09.30 21:17

와우~서폿은수많은파이리아이디어에좌지우지되는구나!
서폿관련파이리들^^진~~~~~짜고마운마음이다...ㅠㅠ

파이리325 2014.09.30 21:23

와진짜....광덕들 막판 화력 장난아닌거 또 느끼고 간다 ㅋㅋㅋㅋㅋㅋㅋ 화르르륵 불타올라

파이리326 2014.09.30 22:10

록시땅 비싸면 카밀은 어때? 개당 오천원 안 되던데;;

파이리327 2014.09.30 22:14

올리브영에서 바디판타지꺼 핸드크림도 괜찮던데! 아이면 더바디샵 핸드크림 개당 7천원정도 ㅠㅠ 3개세트러 된거 이런거니 인터넷으로 사면 더 쌀거야

파이리328 2014.09.30 22:31

도시락2, 선물2 스티커1

파이리329 2014.09.30 22:58

스티커 투표 끝난건가? 나 1번~

파이리330 2014.09.30 23:00

---------------------------------------------------------------------
불판 새로 팠음!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