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이 옷이랑 건강식품 고르게 드루와~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불판]▶▶▶▶기광이 옷이랑 건강식품 고르게 드루와~

4,613 2014.10.01 21:03

짧은주소

본문

투표로 결정된 기광이한테 추가로 선물할 옷이랑 건강식품 얘기 나누자!
사진이나 링크 걸어주고 이왕이면 올릴때 금액도 같이 올려주면 좋겠어~^^

옷 고르기 어렵구나ㅠㅠ
투표는 내일하자ㅠㅠㅠㅠ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1 22:25

왜 아무도 안와??
파이리들??~~~

파이리2 2014.10.01 22:26

빨리와 궁금해

파이리3 2014.10.01 22:26

근데 기광이 사이즈 몇이야????????????????

파이리4 2014.10.01 22:27

셔츠는 100입던데 나머진 몰게써

파이리5 2014.10.01 22:27

파이리들 요기야!!!!!!!

파이리6 2014.10.01 22:29

니트, 가디건, 셔츠~~~~~~~~~~~~~~~~~

파이리7 2014.10.01 22:31

w. 왜 얘기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네 얘기 안하니까 내가 위에가서 이전에 얘기했던거 끌어올게~

파이리8 2014.10.01 22:32

조이리치 셔츠는 http://www.joyrich.co.kr/m2/goods/view.php?category=002&goodsno=6277

파이리9 2014.10.01 22:39

요거 이뿌~~~!!

파이리10 2014.10.01 22:43

이거~~ 기여부~~~
이것두 파이리들 보기좋게 사진으로 올림 좋겠는데 해줄파이리 없어?~~난 폰이라 어케하는지모름ㅠ

파이리11 2014.10.01 22:46

파이리가 링크해준 사진은 이거야~!

TwbF9Zt.jpg

파이리12 2014.10.01 22:59

오~고마워ㅎ가격은 202000원이얌

파이리13 2014.10.01 23:01

이거 이쁘당...

파이리14 2014.10.01 23:10

광쁘한테 잘어울릴것 같아~

파이리15 2014.10.01 23:13

예쁘다.. 기광이한테 잘 어울리겠다~~

파이리16 2014.10.01 23:40

이쁘다

파이리17 2014.10.02 08:06

이거 이거 이뻐 이뻐 ~~~~

파이리18 2014.10.01 22:32

다들 검색하러 갔나봐!ㅋㅋㅋㅋㅋㅋ기광이가 입을옷 이니까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 2014.10.01 22:32

니트 ! 타임옴므같은 브랜드에서 베이직하게 나오는거 괜찮을거같은데 가격이 비싸긴하지만..! 가디건도 괜찮고!

파이리20 2014.10.01 22:33

타임옴므니트좋다 35만원선인듯

파이리21 2014.10.01 22:33

L0ytVhf.png

5vQkRjz.png

P25t0Hx.png

SZTPh8E.png

파이리22 2014.10.01 22:38

이옷 이쁘어 ㅜㅜ 기광이가 입은거 상상된다 ㅜㅜ

파이리23 2014.10.01 22:40

이거 예쀼당..........

파이리24 2014.10.01 22:57

일단 톰브라운은 압구정현대백화점에 입점 되있데...이 디쟈인이 매장에 있는지는 알아봐야함^^
참고해서 봐주시길~~~~

파이리25 2014.10.01 23:04

같은옷인가봐
N5fLUkw.jpg">

파이리26 2014.10.01 23:22

같은옷인데 왜 다른 느낌이죠? 나만 그른가ㅠㅠ

파이리27 2014.10.01 23:28

222

파이리28 2014.10.01 23:29

http://m.jkshop.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857&cate_no=4&display_group=1&cafe_mkt=naver_ks&mkt_in=Y&ghost_mall_id=naver&ref=naver_open&Ncisy=v%3D1%7Ct%3De%7Ce%3D1412260125%7Cba%3D0.5%7Caa%3D0.5%7Ch%3Dfbe239b5a0077f8e75f0f0321b5aaead9ed8831d&NaPm=ct%3Di0qrrvwo%7Cci%3De724b614a1a9aa5061bd4efa44a6b6d412839741%7Ctr%3Dsl%7Csn%3D212368%7Cet%3Di0s77qko%7Cba%3D0.5%7Caa%3D0.5%7Cic%3D-%7Chk%3D3ab732af70623668ac067a78ffbe6b98dc4e07ad

여기서 퍼왔어~

파이리29 2014.10.01 22:33

이거 솔리드옴므껀데 위에는 니트.아래는 면이래 이번 14fw
E5RDDIP.jpg

파이리30 2014.10.01 22:41

이쁘당!

파이리31 2014.10.01 22:43

이거 이쁘당~

파이리32 2014.10.01 22:47

회색 이뻐~_~ 전체 사진이랑 가격은 없어? 궁금해 ㅜㅜ

파이리33 2014.10.01 22:48

2 전체샷 보고싶으뮤ㅠㅠ

파이리34 2014.10.01 22:57

O0dy6ox.jpg
전체샷!! 검색하다가 찾아왔어~

파이리35 2014.10.01 23:03

http://m.cafe.naver.com/dieselmania/10025932

잘못썻당 시스템옴므래 가격은 30만원 안되는듯
전체샷은 주소 타고등어가면있엉

파이리36 2014.10.01 23:13

인스타에 275,000원으로 나와있네 ㅎ

파이리37 2014.10.01 23:22

파이리38 2014.10.01 23:22

이거넘예뻐 ㅜㅜ깔끔하고

파이리39 2014.10.01 23:35

이것도 예뽀 남색도 예쁜듯?

파이리40 2014.10.01 23:37

이거 넘 예쁘당 깔끔하궁!!!

파이리41 2014.10.01 23:39

이것도 예쁘다 남색 회색 둘다 괜찮을 것 같으

파이리42 2014.10.01 23:51

크게 보니까 이것도 이쁘다

파이리43 2014.10.02 00:30

http://fifayou575.blog.me/220123146520

여기 들어가봐 자세히 보인다

파이리44 2014.10.01 22:33

근데 직접 사러가는거야 인터넷으로 배송시키는거야? 인터넷으로 배송시키면 제때 못올까봐 불안한뎅..ㅋㅋㅋ

파이리45 2014.10.01 22:41

w. 직접가야지~ 상품 골라지면 어디 있는지는 같이 찾아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6 2014.10.01 22:34

w. 목에 좋은 건강식품 얘기가 많이 나왔어~

파이리47 2014.10.01 22:34

천호식품 도라지배즙

파이리48 2014.10.01 22:58

나두 천호식품이 젤 믿을만한것 같아~

파이리49 2014.10.01 22:35

즙, 차류

파이리50 2014.10.01 22:35

UjSnPuV.png

EPy9cbR.png

파이리51 2014.10.01 22:35

건강식품에서 추천해주고싶은게있어서!
경희대한방병원에서 구매할수있는 청인유쾌환이라는 목캔디인데
근데 이게 효과가좋아서 뮤지컬배우들도 실제로많이먹는다고하더라구
가격은 한박스에 이만이천원이래 삼십알정도들어있다구ㅎㅎ

파이리52 2014.10.01 22:39

총..총대파이리니? 내가비밀댓글로썼던거 복사한거같은데 맞아??? 큐ㅠㅠㅠ

파이리53 2014.10.01 22:42

w. 맞아ㅋㅋㅋ너가 안달아줘서 내가 끌고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한줄만 빼구 끌어왔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4 2014.10.01 22:40

오... 좋다 가격도 저렴하네? 목캔디면 휴대하기도 편하고 먹기도 편하겠다!!!! 가격도 저렴해서 이건 즙사고 추가로 사도되겠다~~~!!!!!
ㅋㅋ 나도 목 많이 쓰는데 이건 나도 사고 싶다 ㅋㅋ

파이리55 2014.10.01 22:41

어 이거좋다..가격도 저렴해서 좋구 !!!!!효과도 좋다니 더 좋구!!!!

파이리56 2014.10.01 22:45

좋다~ 부담없이 먹을수있을꺼같애

파이리57 2014.10.01 22:45

오 좋다 뮤배들도 많이 찾는다니까 믿음이 간다 확 ㅋㅋ

파이리58 2014.10.01 22:58

괘안타ㅋㅋ

파이리59 2014.10.01 22:38

경희대한방병원에서 판매하는 목캔디류인데
청인유쾌환 이라고
1박스에 2만2천원 삼십개들어있대
근데 이게 꽤 효과가좋은지 실제 뮤지컬배우들도
많이먹구 정글같이다녀왔던 이이돌선배네그룹에서도이게 서폿으로들어갔는데 반응이좋았다구알고있어
친구가 그그룹팬이라 들었응!! 먹기도간편하구
좋을것같아 가격도저렴한편이니 여러박스구매해도되지않을까? 암튼 의견내본당 (소심)

파이리60 2014.10.01 22:41

톰브라운,몽클레어,디그낙...다 내가 올린건데...이거 구매대행 싸이트 본거라...ㅜㅜ
그 생각을 못했구나 디쟈인만 보느라...ㅜㅜ 시간이 읍구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찾아보면 한국에 있지 않을까???

파이리61 2014.10.01 22:44

솔리드옴므껀데 가격을 모르겠음ㅠㅠ 폰으로 검색중이라 블로그에서 찾음
http://m.blog.naver.com/masterkey854/220130711597


파이리62 2014.10.01 22:59

요거 이뿌다!!

파이리63 2014.10.01 22:44

건강식품중에 도라지가 목에 좋을거같애서 좀 알아봤어!!

도라지랑 배 진액인데 도라지만 먹으면 혹시 쓸수도 있겠다 싶어서~ 한박스 30포에 3만원
http://www.jirisandoraji.com/shop/item.php?it_id=1290437994

이거는 홍삼청이랑 꿀에 절인 도라지편이라는데 기광이 한개씩 집어먹기 좋을거같다 20g짜리 30포에 39800원
http://www.yjinsam.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636&category=008

참고로 도라지 관계자 아님ㅋㅋㅋㅋ

파이리64 2014.10.01 22:49

w96am8L.png

9LbR06g.png


너무 가격 생각안하고 막올리나 ㅜㅜ
미안 ㅜㅜ 너무 이뻐서 그만

파이리65 2014.10.01 23:24

파이리형.....예산 초과자나ㅋㅋㅋㅋㅋ

파이리66 2014.10.01 22:49

IVnMJWd.png

y1Wmy5h.png

파이리67 2014.10.01 22:56

파이리들아ㅋㅋ 총대파이리가 직접 사러간다니까 서울에 매장이 있어야 해~

파이리68 2014.10.01 23:05

i3zqUxp.jpg

평소에 내 옷도 못 골라서 그런지 남자옷은 더 못 고르겠다;;;;;ㅎㅎ

파이리69 2014.10.01 23:08

크롬하츠 티셔츠는 어때? 기광이 좋아하잖아~~~

파이리70 2014.10.01 23:08

난 톰브라운이랑 럭스보이거 맘에 든다 *-_-* 기광이 잘 어울릴 거 같아ㅠㅠ

파이리71 2014.10.01 23:18

나도 톰브라운 럭스보이 222

파이리72 2014.10.01 23:10

기광이가 좋아요 누른것중에 괜찮은거 없을까? 이왕이면 좋아하는 스타일로 해주고싶다~~~

파이리73 2014.10.01 23:15

무채색 위주로 찾아보자

파이리74 2014.10.01 23:17

좋아요 누르고 혹시 샀음 어트케..ㅠ

파이리75 2014.10.01 23:20

Stanpd 여기 기광이 스타일인데 한국매장 없어서 사려면 편집샵 같은데 가야할 듯;

파이리76 2014.10.01 23:19

uuDpLS8.png

LtIUyrx.png

ouSCTLU.png

AS5Ibih.png

폴스미스 도산공원점
http://blog.naver.com/locuapp/50182738554

파이리77 2014.10.01 23:25

이쁘다ㅠㅠ 기광이 입음 부잣집 도련님같겠당 ㅎ

파이리78 2014.10.01 23:20

(나주순수배농원) 도라지배즙 여기 나 ~1년반쯤 꾸준히 시켜먹는데 (지금두)좋아~ 혹시나 참고하길(소심소심)

파이리79 2014.10.01 23:26

맛있어? 어때?

파이리80 2014.10.01 23:35

맛좋아!난처음에 도라지배즙이라고해서 쓴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그렇게 쓴맛이 강하지않고 약간 달다고해야하나??무난해~아이들도 잘먹어~ 매일먹기엔 괜찮더라!울가족 매일먹음ㅋㅋ우리 할머니두 목안좋으셨는데 드시구 좀괜찮아지셨어~

파이리81 2014.10.01 23:20

시스템옴므 29.5


사람은 무시해 사진이 하나밖에 없어성 어쩔수엇이 퍼옴..ㅋㅋ

파이리82 2014.10.01 23:22

헐 이거 이뿌다 난 이거 젤 맘에 들어

파이리83 2014.10.01 23:23

체크도 살짝포인트있는게괜찮지?

파이리84 2014.10.01 23:25

이거 기광이 스타일이다 좋다~~~

파이리85 2014.10.01 23:27

이쁘당

파이리86 2014.10.01 23:29

이런 비슷한 디자인 레드계열로 무대에서 입었던것 같으다

파이리87 2014.10.01 23:30

레드색도 이쁠거 같다 기광이 빨강 잘어울리잖아ㅠㅠ

파이리88 2014.10.02 00:01

나도 이거 제일 마음에 들고.. 기광이한테 너무 잘 어울릴 것 같은데 ㅜㅜ 이거 무대의상이랑 비슷해서 새로운 느낌이 안나서 조금 아쉬워ㅜㅜ
이거랑 많이 비슷해 보여..
이것만 봐도 너무 잘어울리니까 이거해도 괜찮을 것 같기도 하고 ㅎㅎ

4GMGdLb.gif

파이리89 2014.10.02 00:05

어....그러네 .....어 그래두 이거이뿐데....갈등오네...
와중에 울애기 안녕~~

파이리90 2014.10.01 23:30

이거 딱 이쁘다 광쁘가 입음 이쁘겧당

파이리91 2014.10.01 23:32

이거 예쁘다~`

파이리92 2014.10.01 23:35

파이리93 2014.10.01 23:47

이뿨 가격도 적당하공

파이리94 2014.10.01 23:37

착샷보니까 더 이쁘다.. 기광이한테 잘어울릴거같애

파이리95 2014.10.01 23:40

나도 이게 젤 이쁜거 같아 애기한테 잘 어울릴듯 젛다 딱 좋다

파이리96 2014.10.01 23:45

이쁘다 깔끔하고 기광이한테 잘어울릴꺼같애

파이리97 2014.10.02 00:24

시스템 룩북인데 있네~
ktGSijq.jpg

파이리98 2014.10.01 23:21

목에 좋은것도 좋지만 난 항상 기광이 비염이 좀 심해서 비염에좋은거 사주고 싶었는데.. 혹시 비염에 좋은거 아는 파이리 있어??

파이리99 2014.10.01 23:27

비염도 면역력하고 관련이 있는거라더라구.. 면역력에 도라지도 좋다니까 목에도 좋고 먹기도 좋은 도라지배즙 믿을만한데꺼로 가면 괜찮을것 같아

파이리100 2014.10.01 23:31

나 비염인데 프로폴리스 좋아
액상은 먹기 힘드니까 알약으로 나온거있어.면역력에 좋다더라고

파이리101 2014.10.01 23:31


이것도 니튼데 얇은거 25만
카모폴라쥬 무늬있긴한데 기광이가 전에 카모폴라쥬 모자도 썼길래 가져와봄

파이리102 2014.10.01 23:34

2659BA42542C10AB39C48C

제너럴아이디어꺼 이런건 어때? ;ㅅ;

파이리103 2014.10.01 23:36

난요것도맘에든다

파이리104 2014.10.01 23:36

mSwatxi.jpg
oamJg2H.jpg
팔 라인부터 뒤까지 지퍼 디테일이야~ 목걸이랑 같이 코디하면 이쁠거 같아서ㅎㅎ
솔리드옴므 가격은 38.9

파이리105 2014.10.01 23:40

이거 이쁜데 가격이 40만원가까이라 건강식품 비용이 애매해져서ㅠㅠ

파이리106 2014.10.01 23:42

아 그렇구나ㅠㅠ 막 찾다가 거긱까지 생각 못했네ㅠㅠ

파이리107 2014.10.01 23:51

이쁘다 지퍼도 요즘 트랜드잖아~~~건강식품은간단하게 들어가면되지~~~

파이리108 2014.10.01 23:37

구매 대행 가격은 매장 가격이랑 다르지 않나? 위에 올려준 몇 제품은 구매대행인 것 같은데 그럼 제 시간에 못 받을 것 같다.

파이리109 2014.10.01 23:47

22 구매대행 말고 바로 구할 수 있는걸로 찾자

파이리110 2014.10.02 00:33

IwyvMha.jpg
니트 12만
bYWWI5j.jpg
아우터 169000

디자이너 브랜드위주로 검색하다 나왔는데
주소는 http://☆www.knave.co.kr/main.html
내 눈에는 기광이가 자주 입는 스타일 같아보여서..
근데 가격대가 초큼 애매하려나?? 음..
남자옷을 사본적이 없어서 어렵당 ㅠ

파이리111 2014.10.02 00:37

109.
big06_0.jpg
왼쪽 상의 (S143TS13557G)

big10_0.jpg
점퍼 (S143JP15201B)

여기는 solid homme
근데 가격대가 어떤지 모르겠다;

파이리112 2014.10.02 00:44

둘다 예쁘다 ~기광이한테 어울리겠다 ㅎ

파이리113 2014.10.02 00:43

w. 얘두라 건강식품도 내가 직접 찾으러 갈 수 있는지 확인해줘~ 택배는 금욜부터 연휴라 낼 발송해도 월요일에 받을 수 있을지 없을지 확실치가 않아서 내가 월요일에 찾으러 가야할거 같아! 수도권이면 가능해!

파이리114 2014.10.02 00:56

천호식품은 서울에 매장 여러개 있다! 사이트에 들어가니까 나오네~

파이리115 2014.10.02 01:11

청인유쾌환... 저 위에 정보 준 파이리는 아니고 그거 먹어본 파이리인데.. 경희대한방병원 가면 됨! 근데 나는 진료 받고 샀는데.... 그냥도 팔지는 모르겠어ㅠㅠ

파이리116 2014.10.02 10:05

옷 총대파이리가 백화점가서 무난한걸로 골라서 주면
안될까나?
인터넷에선 정보가 한정적이고 별로 없어서ㅠㅠ
바빠서 안되겠지ㅠㅠ
안그래도 할일도 많고 바쁠텐데 이것저것 요구하는거 같아서 미안하당ㅠㅠ
안되도 괜찮아!위에 올라온 옷들도 이쁘니까 거기서 투표할께~^^

파이리117 2014.10.02 10:14

내 생각도 그렇네 연휴가 껴서 인터넷은 한계가 있으니까
청담동 갤러리아나
압구정동 패션 거리 가서 괜찮은 거 고르는 건 어때?

파이리118 2014.10.02 10:34

내 생각도 그래~!!
아무래도 발품파는게 ㅠㅠㅠㅠㅠㅠㅠ
이런말 하기도 미안하고 그렇네 ㅠㅠㅠㅠ

파이리119 2014.10.02 10:44

나도 이렇게 생각해. 오히려 우리가 고른 옷 매장 가서 알아보고 찾아보고 하는게 더 빡센 일이 되지 않을까.
총대파이리가 괜찮다면, 백화점 가서 옷이랑 건강식품 적당한거 골라서 사는게 더 괜찮을지도 몰라.

파이리120 2014.10.02 10:49

w. 내가 남자옷 사본적이 없어서 잘 고르지 못할듯ㅠㅠ그리구 중요한건 시간이 없다..보틀이랑 건조차도 제작되면 직접 찾으러 가야하구 스티커도 배송 문제 때문에 도시락업체에 직접 갖다드려야 해ㅠㅠ방산시장가서 포장지도 알아봐야하고...보틀 포장도 해야되고...ㅠㅠ너네가 매장가서 알아보구 공유하면 안될까?골라주기만 하면 내가 일욜에 가서 구매하면 되니까ㅠㅠ부탁해

파이리121 2014.10.02 10:51

일이 많아지는 구나 그렇군. 우리같이 알아보자!

파이리122 2014.10.02 10:55

w. 너희가 옷 알아보는데 시간이 좀 더 필요하다면 내일이나 토요일까지 여유를 둬도 될거같아 매장에서 직접 확인한거니까 옷을 못구하진 않을거 같아서..일욜에 구매하고 남는 차액으로 월욜에 건강식품 구매해도 될듯! 이렇게 할래? 직접 알아봐줄 수 있어?

파이리123 2014.10.02 11:04

야근 많은 회사라 직접은 힘들지만 옷이 몇개로 추려지면 매장에 전화해보고 있는지 없는지는 같이 알아볼게!!
투표할때 매장있는 곳 제품위주로 후보에 올리고, 두세개 중복투표로 투표하고 그 옷이 있는지 매장에 전화해보고
있다하는 옷들로 재투표. 어때?

파이리124 2014.10.02 11:48

총대파이리야- 나 스티커 파이린데-
도시락업체에 스티커 직접 가져다줘야 하는거면 내가 배달해도 될까?
내일-주말까지 시간 다 되거든..
그냥 받아서 그쪽에 전달만 하면 되는거라면 나랑 총대파이리랑 만나는게 아니니까 괜..찮지 않을까??
아.. 보틀에도 붙여야 하니까 안되나? ㅠ
도시락에 붙일거만 받을 수 있으면 대신 해주고 싶은데 ㅠㅠ 안되면 어쩔 수 없구..ㅠㅠ

파이리125 2014.10.02 11:57

w. 아 진짜 너무 고마웡ㅠㅠ근데 건조차랑 도시락 업체가 같은 지역이라 어차피 가야해서ㅠㅠ생각해줘서 너무 고마워^-^

파이리126 2014.10.02 12:00

그렇구나 ㅠ 자차 있으면 총대파이리 태워서 이동시켜주고 싶다
별 도움이 못되어 미안ㅠㅠ

파이리127 2014.10.02 10:55

실제로가서 고르는게 젤좋긴한데 총대가 하기엔 너무힘들지ㅠ서울파이리들이 내일 발품 좀 팔아주면 안되나?ㅠㅠㅠ

파이리128 2014.10.02 12:10

댓글들 보고 있는데 왜 뭉클해지지 ㅜㅜ 댓글들이 훈훈해. 댓글에서 따뜻한 애정들이 마구마구 느껴져 ㅜㅜ
너무너무 수고해주고 있는 고마운 총대 댓글보고 뭉클해지고 총대 고생 조금이라도 덜어주려고 하는 파이리들 마음에서 뭉클해지고
기광이에게 어울릴 옷들 검색해서 올려준 파이리들 보면서 뭉클해지고 왜 이렇게 뭉클해지는거야 ㅜㅜ

이번 서포트는 서포트 비용이나 규모 같은 겉으로 보여지는 결과물보다 그 과정들이 더 따뜻하게 느껴져
울기광도 좋고, 파이리들도 좋고 서로 의견내고 의견들 조율하면서 서로 도와가며 배려해가며 서포트 진행하는 과정들이 다 의미있는 것 같아
참 따뜻하고 애정들이 다 느껴져서 괜히 울컥해지네

파이리129 2014.10.02 12:22

나 오늘 시간 많은데 나라도 백화점 돌다 올까? 점심 먹고 바로 갈 수도 있어, 근데 난 브랜드를 잘 몰라, 주로 가는데는 을지로 롯데고 가까운덴 미아 현대...매장에서 몇개 브랜드만 보고 사진 찍어서 총대 파이리한테 보내주는 건 할 수 있는데 근데 백화점도 괜찮은거야?

파이리130 2014.10.02 12:48

멋지다 파이리~사진찍어서 올려주면안돼?같이고르자~

파이리131 2014.10.02 12:48

w. 파이리들아 경희대 한방병원에서 판매하는 청인 유쾌환이라는 목캔디는 처방을 받아야만 구매할 수 있대. 처방받아서 다른사람한테 선물하는건 상관없다고 하네~ 이건 가격도 괜찮구 기광이 곧 컴백하는데 간편하게 목관리하기 괜찮을거 같애~ 참고~

파이리132 2014.10.02 12:53

이건 진짜 삿음좋겟다~~

파이리133 2014.10.02 12:54

경희대한방병원이 우리동네에 있는데 혹시 도움 필요하면 말해
오늘이고 내일이고 가서 받아올 수 있음! 토욜은 내가 송도공연가야해서 오늘 내일 시간된다!

파이리134 2014.10.02 12:57

w. 고마워ㅠㅠㅠㅠㅠㅠ내가 도저히 갈 수 없는 상황이 되면 부탁할게!근데 내일은 개천절이라구 병원 휴무래ㅠㅠㅠㅠ

파이리135 2014.10.02 13:01

필요하면 구매해서 내가 퀵으로 보내줄께~

파이리136 2014.10.02 13:07

w. 정말 고마워!ㅠㅠㅠㅠ

파이리137 2014.10.02 12:53

w. 위에 나왔던 옷이나 건강식품 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하려구 하고 있거든 많이 얘기 나왔던 제품들만 문의하려구 하는데 다른건 제품명 올려줘서 괜찮은데 조이리치, 시스템 옴므(네이비, 그레이색상 올렸던 제품)올렸던 파이리 제품명좀 알려줄 수 있어? 못찾겠음... 올려주면 매장에 전화해서 바로 물어볼게~

파이리138 2014.10.02 12:59

조이리치 파이리는 아닌데 여기 봐봐
http://www.joyrich.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6277&category=

시스템옴므는 이 블로그 한번 봐봐 밑에 품번? 그게 있어!
http://fifayou575.blog.me/220123146520

파이리139 2014.10.02 12:54

w. 위 파이리가 고맙게두 직접 매장가서 알아봐준다구 하니까 매장에 있는 제품들이랑 지금까지 얘기나왔던 제품들 몇개 추려서 투표하면 될거같아! 이왕 선물해주는거 진짜 맘에 들어할만한 옷으로 해주자~^^ 옷을 빨리 결정지어야 건강식품도 확정지을수 있어~ 다들 바쁘겠지만 수고해줘ㅠㅠㅠㅠ

파이리140 2014.10.02 13:00

w. 천호식품 도라지 배즙 추천해준 파이리야~ 진한 배즙 이거 맞어??????????????????

파이리141 2014.10.02 15:25

도라지 마일드가 배가 들어가서 먹기 편한거~

파이리142 2014.10.02 13:20

w.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스템옴므 매장언니한테 강제 일코해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품 있는지 확인하러 전화했는데 첫번째 상품이 루즈한 느낌으로 나왔다는거야 그래서 언니랑 사이즈 토론을 했지ㅋㅋㅋㅋㅋㅋㅋㅋ말랐는데 막 근육있게 말랐다고 엄청 자랑질 하다가......나도 모르게......언니 비스트 이기광 아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절한 언니 기광이가 예전에 그 앞 매장에 와서 봤었다구 굉장히 말랐더라며......시스템 옴므 제품은 95입으면 딱 예쁠거라고 추천해 주심!!!위에 올라왔던 제품중에 첫번째껀 현재 95사이즈가 매장에 있고 두번째 제품은 주문하면 월요일날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신다고 하셨어~참고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화로 겁나 주책 떨었네....우리 기광이 많이 말랐져?????ㅋㅋㅋㅋㅋㅋㅋ언니 죄송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3 2014.10.02 13:22

w. 기광이가 방문했다던 매장 브랜드가 혹시 기광이가 좋아하는 브랜드인가? 싶어서 그쪽 옷도 알아보려고 문의했는데 걍 브랜드 런칭해서 사진찍으러 왔던거라구 함~

파이리144 2014.10.02 13: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스트 이기광 아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언니 친절하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5 2014.10.02 13: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미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46 2014.10.02 13:30

강제일코해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나저나총대할일많은데제품확인까지하고고생이많다ㅜㅜ

파이리147 2014.10.02 13:55

아 위에서부터 꼼꼼하게 댓글읽고 있었는데 갑자기 여기서 빵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총대야 진짜 고생많아ㅠㅠ 내가 회사만 아니면 운전기사라도 해주고시픈심정 ㅠㅠ

파이리148 2014.10.02 13:32

총대야 나 조이리치 올렸던 파이린데~
위에 댓글보니까 제품명 알려달래서~
매장전화해서 코드번호 알려주면 확인가능하니깐 코드번호 알려줄게~
PLB-H1408SH
방금 내가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조이리치매장에 전화해봤거든~~어떤파이리가 기광이 100사이즈라고 해서 L사이즈 있냐고 물어보니까있대~~

파이리149 2014.10.02 13:38

w. 나 지금 전화했는데 L 없다는데?ㅠㅠㅠㅠ혹시 알아본 색상 핑크로 알아봤어? 핑크색은 있는데 검정은 품절이라구 하던데ㅠㅠㅠㅠ혹시 재고 있는지 확인해보고 전화준다고 했으니까 확실히 답변받구 다시 올릴게!

파이리150 2014.10.02 13:40

아니 검정 알아봤어~~있다고 했는데?

파이리151 2014.10.02 13:45

w. 070-8242-7757 요기로 전화했어????나한텐 블랙 라지 사이즈 없다구 했는데?????ㅠㅠㅠㅠㅠ

파이리152 2014.10.02 13:56

응 거기맞어~~L사이즈 품절맞는데ㅠ 지금주문하면 화욜날 받을수 있대~직접찾으러가두되고~근데좀더 일찍받을수도 있는 눈치임ㅋ근데 밑에 파이가100사이즈 아닐수도 있다고해서 내가 키랑 몸무게 갈쳐줬거든~비슷한 체구 직원 피팅해보구 M사이즈 가능한지 알아봐 주겠대~이셔츠는딱 맞게 입는것두 이쁘대~~

파이리153 2014.10.02 14:09

w. 같은 매장인데 머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암튼 진짜 고마어!!!!!!!!!!^-^

파이리154 2014.10.02 13:38

100 내가 적었는데 아닐수도있어ㅠㅠ
작년에 안녕하세요에 입고 나왔던 셔츠가 경매에 나왔는데 사이즈가 100이더라고ㅎㅎ

파이리155 2014.10.02 13:36

저기 위에 갤러리아 백화점 오늘 가겠다고 한 파이리인데 사진 올린 걸로 정해지고 매장에서 전화해서 확인 할 수 있는 거라면 내가 굳이가서 또 사진 찍고 투표하고 그러면 일만 더 느려지는 게 아닐까? 오늘 보고 결정해서 살 것두 아닌데 어차피 내가 가서 사진찍어두 총대 파이리가 또 일요일날 갤러리아 가서 보고 사야 하자나 출발 하기 전에 고민 된다ㅠㅠ

파이리156 2014.10.02 13:58

그러게 지금 얘기 나오는거보니까 올라왔던 옷들 상품코드 통해서 전화로 다 조회해보거있는거 아닌가?? 밑에 파이리말대로 낼모레 울애기보러가는사람들도 많을거구 새로운거 찾기보다는 올라온더 괜찮은거 같은데 그 안에서 가능한 물품으로 빨리 정하는게..

파이리157 2014.10.02 14:00

222

파이리158 2014.10.02 13:48

오늘안으로 투표해야하는거 아닐까?
낼이랑 모레는 파이리들 행사간다고 바빠서 욹기광
못들어올거같은데 옷도없으면 주문시간도 생각해야하고

파이리159 2014.10.02 13:59

나두 그랬음 좋겠네....

파이리160 2014.10.02 13:59

다들 마음이 따숩고 좋다ㅠㅠ 자진해서 백화점 가서 알아본다고 하구 캔디 받아서 퀵으로 쏴준다고 하구 대신 전화도 해주고ㅠㅠ 이렇게 댓글로 투표하고 의견만 내는 나년.... 하... 총대파이리 도움파이리들 다들 히믈내 너네덕분에 우리 사랑이 기광이한테 전해진다고 생각해 고마워

파이리161 2014.10.02 14:09

총대야~~나 조이리치 파이리야~~
방금 매장에서 전화왔는데 직원 피팅을 해보니깐 기광이 L입음 클것같구 M입음 잘맞을것 같대~~~
M은 지금 매장에 있는데 이것도 딱한장 남아서 직접사러 갈거면 먼저 전화로 구입하겠다고 키핑해놔야 안전할거래~~

파이리162 2014.10.02 14:51

파이리 수고가 많다~ 사려면 빨리 결정해야겠넹 ㅜㅜ 근데 기광이가 입을거라구 얘기한거야?

파이리163 2014.10.02 15:35

얘기하면 안되는건가?ㅠㅠㅠㅠ
막설명하다가 답답하구 정확히 알아야 될것같아서.. 얘기했쪄.....ㅠㅠ 미안해ㅠ

파이리164 2014.10.02 15:59

어머 파이리 사과를 왜 해 ㅜㅠ여린 파이리 같으니 ㅜㅠ 안될게 뭐가 있어 그냥 궁금해서 물어본거얌 직원이 얘기해줬다길래 ㅋㅋ 위 댓글에도 시스템직원언냐랑 총대파이리 기광이 얘기한것도 생각나고 해서 ㅋㅋㅋ 사과하지마러 ㅜㅅㅜ

파이리165 2014.10.02 16:09

아~그런거야??휴~~다행이다ㅋㅋㅋㅋ

파이리166 2014.10.02 14:18

근데 기광이 마르긴했지만 어깨가 넓어서 100 입어야하지 않을까?

파이리167 2014.10.02 14:30

직원이 기광이랑 키는 비슷한데 몸무게가 63키로로 기광이보다 몸무게가 많은데도~M이 여유있게 맞대~글구 기광이 L입음 팔이 넘길거래~

파이리168 2014.10.02 14:45

아 그렇구나~~~수고했어 파이리야!!!!!

파이리169 2014.10.02 14:54

근데 기광이 하체보단 상체가 좀 발달한거 아니냐눙... 파이리가 알아서 잘 물어봤겠찌만 혹시나 싶어서 ㅜㅠㅠ

파이리170 2014.10.02 15:02

기광이랑 키는비슷인데 몸무게가 많은 사람이 M이 여유가 있었으니 기광인 상체가 발달했으니 M이 딱맞을것 같은뎅....?이옷은 딱맞게 입어두 이뿌다니깐....에고 상체 발달 기광♡이라 머리가 아푸네ㅋㅋ

파이리171 2014.10.02 14:40

지금 갤러리아 가고 있어 매장에 가고 싶은 내 욕심이야 가서 사진 찍어서 울기광에 올릴건데 모바일인지라 카톡으로 보내면 정리해서 올려줄 파이리 있니ㅠ

파이리172 2014.10.02 14:56

.

파이리173 2014.10.02 14:59

파이리174 2014.10.02 14:45

기광이 마른긴했어도 가슴이랑 등이 넓고 발달해서 ♡ 100이맞을꺼같은데 그래서 기광이 옷입으면 팔이 다 길잔오....
옷도 크게입는편이구

파이리175 2014.10.02 15:07

100은클거같은데ㅎㅎ

파이리176 2014.10.02 15:44

위 파이리 말대로 시스템 옴므같은 경우는 팔이 좀 길게 나온다고 해야하나 좀 크게 입으면 안 이쁜 스타일이라 추천해주신 95가 나을 것 같은데
셔츠는 기광이가 딱 맞게 입는 걸 못 본 것같아서 잘 모르겠네. 거의 매번 소매가 긴거 보면 100입는 것 같긴 하던데...
백화점은 사이즈 교환은 되지 않나? 일반 매장도 사이즈 교환되는지 물어보고 교환권 같은 거 넣으면 안되나? 넘 웃긴가 ㅋㅋㅋ

파이리177 2014.10.02 15:45

우리동생이 운동해서(체대생) 어깨도 넓고, 기광이보다 키도 크고 몸무게도 더 나가는데 95~100 입어서... 핏되게 입는게 예쁜옷이면 95 사는게 좋을 것 같아.........

파이리178 2014.10.02 15:53

직접 보니 예쁜거 많다ㅠㅠ 근데 사진 못찍게해

파이리179 2014.10.02 16:01

갤러리아 간 파이리야?? 위에 올라온 것 중에 실제로 본 거 있냐눙? 실제로 보니 어때? 사진을 못찍게 하는구나ㅠ

파이리180 2014.10.02 16:08

다 이뻐 시스템 옴므가 확실히 무채색 계열 옷이 많아 다 매장에 있어

파이리181 2014.10.02 16:09

근데 내가 방금본 회색니트 짱 이뻐ㅠㅠㅜ 사진을 못 찍으니 우째ㅠㅠㅜ

파이리182 2014.10.02 16:12

제품코드나 이름 없어? 가격대는?

파이리183 2014.10.02 16:20

위에 올린거 같은 제품 회색이야 근데 기광이한테는 검정이 어울린데 나도 일코해제ㅠㅜ

파이리184 2014.10.02 16:22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으면 안되는건가 귀여웡 ㅠㅠ 시스템꺼 팔에 체크인거 회색이란거야? 그럼 몸통이 회색?

파이리185 2014.10.02 16:24

응 몸통이 회색

파이리186 2014.10.02 16:17

선물할껀데 물어보구 살려고한다구 함
안됨 룩북이라도 찍게해주던데ㅠㅠ
파이리 수고많ㄷᆢㅠㅠ

파이리187 2014.10.02 16:18

위에 올라온것중에 투표해서 사던지 아님 총대 파이리가 바쁘니까 다른 파이리를 지정해서 한명이 대표로 가서 옷을 사던지 해야 할거같은데..ㅠㅠ
오늘 내일중에 사야하는거 아닐까?ㅠㅠ
맘에 드는 옷이 있어도 사이즈가 없을수도 있잖어ㅠㅠ

파이리188 2014.10.02 16:23

위에 검정 옷 사이즈95하나 남았데ㅠㅠ 완판되서 리오더 다음주래 총대파이리 연략좀

파이리189 2014.10.02 16:35

w. 어떤 옷 말하는거야? 두번째로 올렸던거?

파이리190 2014.10.02 16:23

펑^^

파이리191 2014.10.02 16:40

가디건도이쁨 가디건입은 기광이 못본지 좀됐지?ㅠㅠㅋㅋ

파이리192 2014.10.02 16:24

파이리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 선물 준다는 일념하에 일코해제 당하는 거 왤케 웃기고 귀엽냐 ㅠㅠㅠㅠㅠㅠ
팬은 가수 따라 간다더니 가수가 씹더긔라 팬들도 씹덕이 터지나봉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93 2014.10.02 16:29

나도 귀여워죽게썽 ㅠㅠ 잉 나 기광이 사이즈땜에 이것저것 물어보다가 일코해제 ㅠㅅㅜ 이런 느낌이랄까... 너무 귀여워 ㅠㅠ

파이리194 2014.10.02 16:25

다른건 가격이나 디자인 애매해 시스템 옴므 검정 니트가 딱이야 연락되면 내가사서 배달해줄게

파이리195 2014.10.02 16:27

펑^^

파이리196 2014.10.02 16:29

이것도 괜찬흥ㄴ거같은데!!

파이리197 2014.10.02 16:41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시스템옴므 2개 : 팔에 체크 OR 그라데이션 이나 조이리치 셔츠
여기서 하나 했으면 좋겠어
재고 문제도 있고 더 이상 지체하면 안될 듯 ㅜㅜ
수고해주는 파이리들 다들 고마워ㅠㅠ

파이리198 2014.10.02 16:45

2222
파이리들 짱짱걸들 고마워 정말♡

파이리199 2014.10.02 16:46

나도 같은 생각 배달 가능하 난 지금 갤러리아 근처 배회중

파이리200 2014.10.02 16: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파이리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201 2014.10.02 17:22

갤러리아파이리 수고많아써ㅜㅠ 파이리가 이뿌다해사 긴가민가하던 의견 확정으로 니트 선택함!

파이리202 2014.10.02 17:32

수고했어 파이리~~~

파이리203 2014.10.02 16:47

w. 시스템옴므 맨투맨은 루즈하게 나와서 기광이가 95입으면 예쁠거 같다고 추천해주셨고 니트 같은 경우는 기광이가 상체근육이 발달해서 95 입을 경우에 쫌 민망하게 핏 될수도 있다고 해~ 내가 8시전까지 얘기나누고 둘중에 결정되면 계좌로 넣어드린다고 부탁드려놨거든~ 맨투맨 그레이 95는 현재 매장에 있고 니트 100사이즈는 주문해야 되는데 오늘 주문하면 일욜에 찾을수 있도록 도와주신다고 했어 자!!!!!!!!이제 시간 없당.......!!!!!!투표할게!!!!!!!!!!!

파이리204 2014.10.02 16:54

맨투맨이 그라데이션 같은거구 니트가 팔부분 체크지? 총대파이리가 시스템매장이랑 직접 연락중인거야? 갤러리아 파이리는 이제 그만 배회하고 커피라도 한잔 마시러 가는게 어떻겠냐능_☆ 날씨도 꾸리한데 수고가 많당 ㅠㅠ

파이리205 2014.10.02 16:59

w. 웅 내가 다른 매장이랑 계속 연락하구 있어~우리 파이리 진짜 고생많았다ㅠㅠ다들 수고했다구 한마디씩 해조~

파이리206 2014.10.02 16:50

★★★★★★★★★★★★★★★★★★★★★★★★★★★★
기광이 옷 투표!!!!!!!!!!! 6시까지!!!!!!!!!!!!
1. 조이리치 셔츠
2. 시스템옴므 맨투맨(그라데이션 된거)
3. 시스템옴므 니트(팔부분 체크)
★★★★★★★★★★★★★★★★★★★★★★★★★★★★

파이리207 2014.10.02 16:51

1

파이리208 2014.10.02 16:53

체크 들어간 검정옷이랑 그라데이션된 그레이랑 네이비옷 둘중에 뭐가 맨투맨이고 뭐가 니튼지 모르겠다ㅠㅠ

파이리209 2014.10.02 16:54

체크가 니트고 그라데이션이 맨투맨인듯~

파이리210 2014.10.02 16:55

엇 고마워 ㅋㅋㅋ

파이리211 2014.10.02 16:55

222 나도ㅠㅜ

파이리212 2014.10.02 16:55

w. 체크=니트, 그라데이션=맨투맨

파이리213 2014.10.02 16:53

3

파이리214 2014.10.02 16:56

3번

파이리215 2014.10.02 16:58

3번

파이리216 2014.10.02 16:58

1번~

파이리217 2014.10.02 16:59

3번

파이리218 2014.10.02 17:00

1번

파이리219 2014.10.02 17:00

2번

파이리220 2014.10.02 17:03

33333

파이리221 2014.10.02 17:06

3번

파이리222 2014.10.02 17:08

3333333333333

파이리223 2014.10.02 17:10

3333333니트♥

파이리224 2014.10.02 17:15

22 나밖에없나바 ㅋㅋㅋ 이거 위에는 니트재질이고 아래는 맨투맨이야 좀 찾아보니까 다른브랜드 카피아니고 소재 독특해서 후기가 좋네 ㅋㅋ
그치만 2번 3번 다 내가 추천했다는거....뿌듯..으쓱

파이리225 2014.10.02 17:20

파이리 센스쟁이 >

파이리226 2014.10.02 17:15

3번 ^^

파이리227 2014.10.02 17:57

나도

파이리228 2014.10.02 17:16

3번~ 나도 이게 젤 이뿌고 백화점 직접 간 파이리가 다른건 디자인이나 가격이 애매한데 검정니트 이게 딱일거라고 추천했으니~ㅎㅎㅎ

파이리229 2014.10.02 17:20

근데 보기가 사진에 있어?? 찾기 눌러서 검색하는데 스타일옴므 사진 왤케 많은거야....

파이리230 2014.10.02 17:20

1번

파이리231 2014.10.02 17:21

3번~ 갤러리아 파이리도 직접 수고해서 이쁜거 눈으로 확인해줘서 더 여기루 마음이 간당 사이즈 잘 선택해서 울애기 이쁘게 입는거 보구시퍼 >

파이리232 2014.10.02 17:21

1번~귀욤해서ㅎ

파이리233 2014.10.02 17:31

3번. 딱 기광이꺼네 ㅎ

파이리234 2014.10.02 17:33

333

파이리235 2014.10.02 17:37

3 ^-^

파이리236 2014.10.02 17:39

3

파이리237 2014.10.02 17:44

3333333

파이리238 2014.10.02 17:44

22

파이리239 2014.10.02 17:56

3333333333333333333333333333
비슷한 옷이 있엇던게 조금 걸리지만...협찬일수도 있으니까 !!!!

파이리240 2014.10.02 18:01

★★★★★★★★★★★★★★★★★★★★★★★★
투표 마감
1번. 5표
2번. 3표
3번. 17표
★★★★★★★★★★★★★★★★★★★★★★★★
기광이 추가 선물은 시스템 옴므 니트로!
매장 언니가 이건 넉넉하게 나온 핏이 아니니까
상체근육이 발달한 기광이가 95입으면 좀 민망한 핏이 나올수도 있대~
추천받은 100사이즈로 주문할게!
그리고 남은돈으로 천호식품에서 판매하는 목에 좋은 도라지 마일드랑
경희대 한방병원에서 판매하는 청인유쾌환 캔디를 둘 다 구매할 수 있을거 같은데
남은 금액을 기광이한테 몰빵하기로 했던 만큼 다 기광이한테 쓸까
아니면 staff분들 음료가 부족하다는 의견들도 있었는데 건강식품 하나랑 staff분들 음료를 추가할까?

파이리241 2014.10.02 18:11

댓글내용 확인

파이리242 2014.10.02 18:17

w. 요 착샷 보니까 기광이는 100 입는거 맞을거 같다 그치?

파이리243 2014.10.02 18:13

스태프 음료추가가 좋을것같아~~~

파이리244 2014.10.02 18:17

목캔디 한세트만 사는거야? 먹기 편하고 좋아서 2~3세트 정도 사면 좋을 것 같은데 ㅎㅎ컴백하고 일본 공연까지하면 세달정도 목 많이 쓰니까 많으면 좋지 않을까? ㅎㅎ
남는 돈 있으면 스탭들 음료 추가하면 좋을 듯^^

파이리245 2014.10.02 18:22

w. 지금 돈으로 2~3개 살 수 있을듯! 근데 이러면 staff 음료를 못사구~ㅋㅋㅋ

파이리246 2014.10.02 18:03

헐 나 늦은 거야?
근데 다행히 3. 시스템옴므 니트(팔부분 체크)
이게 젤 많아서 좋다

파이리247 2014.10.02 18:10

스태프 음료 추가해도 될 것 같아 여유가 된다면! 솔직히 한병은 부족해보임 ㅠㅠ

파이리248 2014.10.02 18:18

청인유쾌한 먹어 본 파이리인데 여유있다면 2~3박스 사도 괜찮을것 같아! 상자가 생각보다 작았던 기억이 있어서... 처방 받아야 하니까 사러 가기도 귀찮기도 하구!!!! 그거 진짜 목 짱짱 시원해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태프 음료 추가도 괜찮다... 생수라도...ㅠㅠ

파이리249 2014.10.02 18:20

난 기광이 몰빵... 보틀에 건조레몬자몽도 들어가니까

파이리250 2014.10.02 18:20

청인? 그 캔디 좀 넉넉히 사도 좋을 것 같앙. 그러고 예산 남으면 스태프 음료정도도 좋을 것 같고!

파이리251 2014.10.02 18:21

★시스템 옴므 니트 주문완료!!!!!!!일욜에 찾으러 가기로 했어 뿅!

파이리252 2014.10.02 18:22

수고했어!!!!

파이리253 2014.10.02 20:15

수고많아쪄 궁디퐝퐝

파이리254 2014.10.02 18:22

건강식품들 가격이 어떻게되는거야?
니트비용빠지면 20만정도남는거지 총대얌?

파이리255 2014.10.02 18:24

w. 남은돈 45만원
니트 295,000
도라지마일드 98,000
목캔디 22,000

파이리256 2014.10.02 18:23

보틀에 차 들어가지만 움직이면서 촬영하니까 차 먹기엔 좀 애매한 감도 없지 않아서 음료 한개 더 들어가면 좋긴 할것 같다!!!! 생수 정도만 더 넣어도 될것 같아... 그리고 청인유쾌환을 좀 넉넉히 사서 줘도 괜찮을 것 같아! 계속 공연도 있고!!!

파이리257 2014.10.02 18:26

★★★★★★★★★★★★★★★★★★★★
참고해서 말해줘~

남은돈 45만원
니트 295,000
도라지마일드 98,000
목캔디 22,000
★★★★★★★★★★★★★★★★★★★★

파이리258 2014.10.02 18:28

다빼면 35000원쯤 남는거니까 목캔디 한박스 더 사고 남는 만원정도는 스탭 음료수 사면 될것 같으다!!!! 물로 사줘도 되니까 ㅋㅋㅋ

파이리259 2014.10.02 18:31

22

파이리260 2014.10.02 18:32

만원남는데 어떻게 스탭들 물사줘? 그냥 생수는 좀 그렇지않아? 옥수수수염차같은거라도 넣어줘야하지않아? ㅠㅠ 기광이 목캔디 더 넣러주고싶은데..

파이리261 2014.10.02 18:33

그냥 삼다수 사주면 되지 않아??? 만원 남으면 목캔디는 더 못 사잖아... 못캔디 22000원 이니까............ㅠ

파이리262 2014.10.02 18:39

물은 안사도 될것 같은데.. 음료수 하나면 샌드위치랑 먹기 딱이고 물이나 음료수 무거워서 혹시나 이동하게 되면 짐이 될수도 있구
그냥 목캔디 하나 더 하는게 좋을 듯~

파이리263 2014.10.02 18:42

떡도 들어가잖아ㅠㅠ도시락에 있는 음료 한개만 믿기엔 불안하지 않을까
음료든 물이든 여유분으로 조금은 잇ㄷ어야될거같은데ㅠ

파이리264 2014.10.02 18:44

그럼 비타오백이나 박카스는 어떨까? 일 하다가 박카스 하나 먹으면 난 좋더라구ㅋㅋㅋ

파이리265 2014.10.02 18:53

사진에는 도시락안에 캔커피 들어있던데~ 작은 물 하나 추가하는게 좋을 것 같아 ㅎㅎ200-300ml정도 귀여운 생수도 있으니까 ㅎㅎ

파이리266 2014.10.02 18:44

35000-목캔디1개추가(22000)= 13000원 이라는 말아니야? 목캔디 하나 추가하고 만삼천원은 목캔디 사기에 돈 모자르니까 스탭 생수같은거 하나 더 넣자고....

파이리267 2014.10.02 18:46

생수는 무거우니까 도시락업체에 주문하면 될것 같은데 아마 500원정도 할걸?

파이리268 2014.10.02 19:01

22 나도 그게 좋을 것 같아, 목캔디 하나 더 사면 10000원 좀 넘게 남는데 캔디를 하나 더 살 수 있는 돈도 아니고 /
아니면 총대파이리 이동비로 써도 괜찮음!

파이리269 2014.10.02 18:33

근데 총대 이동비도 빼놔야 하는거 아니야?? 콜밴은 아니어도 짐 있어서 택시라도 타고 움직여야 할텐데..

파이리270 2014.10.02 18:35

2222 총대 이동비도 있어야지!!ㅠㅠ

파이리271 2014.10.02 18:36

w. 이건 그냥 내돈으로 할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걱정해줘서 고마워잉

파이리272 2014.10.02 19:15

★★★★★★★★★★★★★★★★★★★★★★★★★
도라지마일드+목캔디 2박스+staff음료+기광이 탄산수
요렇게 맞추는거 어때?
staff 음료는 내가 저번에 주전부리 견적 내보려구
홈플러스 갔을때 델몬트 오렌지쥬스 4팩에 1000원
이였던거 봤거든~ 물보다 요거 한팩 같이 넣으면 괜찮지 않을까?
음료가 넘 싼티 나니?ㅠㅠㅠㅠㅠㅠ

파이리273 2014.10.02 19:17

싼티 안나.. 도시락업체에서도 그거 많이 들어가더라구

파이리274 2014.10.02 19:20

w. 저 쥬스 한팩사서 마셔봤는데 나쁘진 않더라구...오렌지쥬스 같음ㅋㅋㅋ사과,파인애플 등등 몇가지 맛 있었던거 같아!

파이리275 2014.10.02 19:20

촘...싼티나는것 같기두하궁ㅠㅠㅠㅠㅠ

파이리276 2014.10.02 19:23

난 광동 뷰핏 좋던데 새로나온 탄산수인데 싸게 사믄 개당 500원이야, 먹어 보니 괜찮더라구 난 딴 탄산수 보다 요새 뷰핏 마시거든, 요새 선전도 해!

파이리277 2014.10.02 19:26

난찬성

파이리278 2014.10.02 19:27

커피도 들어가니까 저 음료수도 괜찮은것 같아

파이리279 2014.10.02 19:42

싼티나는거같아~~~작은 물이 낫지않을까

파이리280 2014.10.02 20:18

22 차라리 물이 나을거가튼 ㅜㅜ

파이리281 2014.10.02 20:27

333 나도 작은 물로..^^

파이리282 2014.10.02 19:26

총대파이야 나 궁금한게 있는데 우리 도시락들어가는거랑 기광이 선물 보내기전에 사진 찍어놓을꺼야?
한꺼번에 다 모아서 사진으로 보면 감동적일거 같아서..ㅎㅎ

파이리283 2014.10.02 19:29

w. 응ㅋㅋ개별컷 찍어놓구 있구 매니저분한테 전달하기전에 단체로 모아놓고도 찍을게ㅋㅋㅋㅋㅋ

파이리284 2014.10.02 19:34

ㅆ ㅏ!랑!해!요!

파이리285 2014.10.02 20:16

사랑해 총대파이리ㅠㅠ

파이리286 2014.10.02 20:00

우리 총대...이거 끝나면 어디 여행이라도 보내줘야겠다.......만.....
마음뿐이라 미안하다.....ㅜㅜ
진짜 고맙고 미안하단 말 천만번해도 모지라...ㅜㅜ
진짜진짜 고생이 많다~~~~~~~~~~~~~~~~~~~~~~~~~~~~~~~~~~~

파이리287 2014.10.02 20:17

진짜 어디 쉬러 보내주고싶다능 ㅜㅜ 정신적 육체적으로도 많이 힘들거같아 근데도 내색한번 안하고 웃으면서 긍정적으로 피드백하고 이끌어나가는거보면 진짜 머시써ㅜㅜ 고맙고 미안하

파이리288 2014.10.02 20:41

너맘=내맘
총대파이리 고마버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