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5주년&스록 서폿 선물 고르기 끝!★★★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Xc 주소복사
본문
얘두라 이제 이걸로 추가선물 마무리 지을게
★★★★★★★★★★★★★★★★★★★★★★★★
시스템옴므 니트! 이건 딱 기광이 옷이쟈나.......
목에 좋고 비염에도 좋은 도라지 마일드!
곧 컴백하는 기광이의 목을 간편하게 보호해줄 청인유쾌환 4box
음료만으론 부족하다!! staff분들 물까지~♥
★★★★★★★★★★★★★★★★★★★★★★★★
내가 포장 막노동을 해서라도 포장비를 줄이고 금액을 최대한 아껴서 staff분들 물까지 차질없이 들어가도록 해보가쓰!!!!
근데 광쁘한테 줄 선물은 나 전문가에게 맡겨도 돼?ㅠㅠ
기광box만큼은 예뿌게 완성해서 주고프다!!!
그리구 오늘 보틀이랑 작곡노트 무사히 받아왔다능^-^
예뿌게 제작됐으니 다들 걱정마~~~~~~~ㅋㅋㅋㅋㅋ
요 며칠 밤낮으로 투표하느라 고생많았어 얘두라ㅠㅠㅠㅠ
정말 많이 도와줘서 고마웡!!♥♥♥♥♥♥굿밤!!
★★★★★★★★★★★★★★★★★★★★★★★★
시스템옴므 니트! 이건 딱 기광이 옷이쟈나.......
목에 좋고 비염에도 좋은 도라지 마일드!
곧 컴백하는 기광이의 목을 간편하게 보호해줄 청인유쾌환 4box
음료만으론 부족하다!! staff분들 물까지~♥
★★★★★★★★★★★★★★★★★★★★★★★★
내가 포장 막노동을 해서라도 포장비를 줄이고 금액을 최대한 아껴서 staff분들 물까지 차질없이 들어가도록 해보가쓰!!!!
근데 광쁘한테 줄 선물은 나 전문가에게 맡겨도 돼?ㅠㅠ
기광box만큼은 예뿌게 완성해서 주고프다!!!
그리구 오늘 보틀이랑 작곡노트 무사히 받아왔다능^-^
예뿌게 제작됐으니 다들 걱정마~~~~~~~ㅋㅋㅋㅋㅋ
요 며칠 밤낮으로 투표하느라 고생많았어 얘두라ㅠㅠㅠㅠ
정말 많이 도와줘서 고마웡!!♥♥♥♥♥♥굿밤!!
5

댓글목록
고생했어파이리!!! 더고마워 ㅠㅠㅠㅠㅠ 피곤할텐데 얼른자~~~^0^ 굿밤
총대파이리 미안하구 고맙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물값 얼마 모자란데?
w. 나 믿어봐ㅋㅋㅋㅋ안모질라게 할테니께ㅋㅋㅋㅋㅋㅋㅋ
댓글내용 확인
w. 너..나 화낸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내면 쥬거ㅋㅋㅋㅋㅋ이건 나와 포장과의 피할수 없는 싸움이얔ㅋㅋㅋ내가 멋지게 이겨주껰ㅋㅋ마음만 받을게♥
앜ㅋㅋㅋㅋ 총대파이리 완전 귀여워 ♥♥♥
총파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나 읽다가 울컥함 ㅠㅠ
댓글내용 확인
w. 쥬글래?ㅠㅠㅠㅠㅠㅠ이쒸..이건 내가 2천원 더 보태서 기광이 청인유쾌환 한박스 더 살게~고마워♥
댓글내용 확인
w. ♥♥♥♥♥♥
여기 훈내 쩜
파이리들은 다 천사ㅠㅠ
우리 정말 기광시 팬 할만하다.
기광이 닮아 다들 천사? (등급 낮은 천사 )ㅋㅋ 기광천사 1등급 ㅎ
눈물난다. 감동이다
총대짱먹어! 수고했어ㅠㅠㅠ감동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이번 서폿 갈수록 규모가 커져서 많이 바빴을 텐데 똑부러지는 총대 덕분에 잘 마무리된 것 같아 ㅜㅜ 총대파이리 수고 많았어^__^
총대 진짜×100000 너무 고생해쪄 스탈로그서폿까지 들어가게돼서 이것저것 일이 많아졌는데 승질도안내고 ㅋㅋㅋ 항상 기분좋게 의견 받아주고 한것같아서 멋지당 고마워!!!!!! 복받을꺼야 맘이이뻐서 ㅋㅋ 근데 기광이선물 포장은 전문가한테 맡긴다는건 무슨말이얌?
말그대로 인 것 같음. 기광이 선물 포장하는걸 포장 잘하는 사람한테 맡긴다그ㅋㅋㅋㅋ포장도 전문가가 하면 좀 다르긴 하더라고!
w. 맞아ㅋㅋ포장 전문가!ㅋㅋㅋ
비용 더 드는고아냥?
w. 내가 기광이 박스 비용은 빼놨어ㅋㅋㅋㅋ
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ㅜ진짜 고생많았어!!!!!!!!!!!!!!!!! 정말 감쟈사ㅠㅠ
총대 파이리 진짜 똑순이쟈나ㅋㅋ 정말 고맙고 이프당ㅋㅋ 이프다는건 특급칭찬이야 알징?!ㅎㅎ 선물포장에 전달까지 힘든 일 많이 남았는데... 파이리들 기 받아서 화이팅!!!^^
고생했어 총대 파이리 ㅜㅜ!!! 입덕하고 처음 보는 광경이라 생소했는데, 총대가 잘 해준 덕분에 즐겁게 적극적으로 참여했던 것 같다 ㅎㅎ 기광이한테, 울기광에 애정 업업! 사랑하구 감쟈삽니다♥3♥
청인유쾌환 보내줄 수 있다는 파이린데ㅜㅜ
포장하고 마무리 하려면 바쁠텐데..
병원이 멀거든 나에게 막 시켜..
퀵으로 안전히 보내줄께ㅠㅠ
잠도 잘 못잤을텐데 몸 잘 챙겨ㅠㅠ
우와 총대 파이리 이러다 병나겠어ㅠㅠ 총대 덕분에 이 큰 일을 무사히 잘 마무리 한듯해!! 총대가 일 잘하구 토닥토닥 해줘서 모금도 더 초과된거 같다ㅎㅎ꼬리불 더 활활 타오르게 정말 대장으로서 큰 역할 한거 같아^^ 점점 규모가 커지는데도 당황안하고 더 발벗고 고생해주고...나 이번 5주년 준비 다같이 하면서 파이리들이랑 더 가까워진 느낌이야ㅠ 정말 파이리들아~~우리 기광이랑 같이 오래오래 가쟈♥
고생했어 정말 정말 ㅠㅠㅠ 총대파이리 피곤하고 머리아플텐데 항상 둥글거 긍정적으로 진행해줘서 보면서 너무 고마웠다능 ㅠㅠ 사랑해 내 사랑 받아줘ㅜㅠ 총대아니었다면 기광이에시 끓어오르는 내 마음을 어떻게 전하지못해 끙끙 앓았을지도.. 진짜 고맙구 많이 못 도와준거같아서 미안해
그리고 직접 전화하고 발품팔아가며 도와준 많은 파이리들도 너무 고맙구 사랑한다눙ㅠㅠㅠㅠㅜㅜㅠㅠㅠ
고럼~~~ 전문가한테 맡겨도 돼~~~~~ㅎㅎ
총대~~~끝까지 힘좀써줘~~~♥
총대파이리를 비롯해서 파이리들 전부 너무 감동적고 고마워ㅠ♡
나 나중에 할머니되도'파이리'라는 단어는 내맘속에 따뜻하게 남아 있을것같아ㅠㅠㅠ
주책맞게 눈물나올라그래ㅋㅋㅋ할머니되도 우린 여전히 파이린거 알지?
아...눈물얘기 들으니깐 나두 눈물이..ㅠㅠㅠ
당근이지ㅠㅠ 광코리타♥파이리 포에바♡♡♡♡♡
총대파이리야 정말 고생했어..ㅠㅠㅠㅠㅠㅠㅠ 울 천사 기광이 참 많이 사랑받고있구나 ...ㅎㅎ 기광이 닮아서 파이리들도 천사같아ㅠㅠㅠㅠㅠ
기광이 말대로 기광이는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남자인것 같아ㅋㅋㅋㅠㅠㅠ
정말 고생많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막 고맙다ㅠㅠ
총대파이리 진짜로 고생 많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기광이도 아닌데 막 너무 감동적이고 뭉클하다ㅠㅠ
다시한번 수고 많았고 이거 끝나면 푹 쉬어ㅠㅠㅠㅠ 우리 대신해서 고생해줘서 고마워!!!!!
총대파이리 고생많았어~~~나도 참여하면서 너무 행복해~~~투표하는것도 생각보다 어려운데 투표글에 집계에 의견 조율하고 선물알아보고 주문하고 찾으러가고 등등 진짜 너무 고생했어 나 지금 기광이 선물주고 스록 서폿해줄 생각하면 너무 기뻐!!! ㅎ 자꾸 웃음만 나와 ㅎ 즐거운 추억으로 남을수 있을것같아 영원히 힘든일 선뜻 맡아줘서 고마워!!!!! 오늘은 푹쉬고 잘자~~~^^
울기광 진짜 따숩다........ㅜㅜ
총대 진짜 고생했다~이것저것 늘어난게 많아서 정신없었을텐데. 고맙고 미안하고 그르네^^
수고많았어!!!
손자 : 할머니(or할아버지)! 포켓몬스터가 뭐예요? 엄마가 그러던데, 예전에는 이 만화로 어린시절을 보냈다면서요?
할머니(or할아버지) : 어린시절 뿐 아니라 지금도 함께 한단다. 난 파이리가 그렇게 좋더라, 광코....아, 치코리타라는 포켓몬도 있는데 내 첫사랑이야.
손자 : 무슨 말씀하시는 건지 모르겠어요.
할머니(or할아버지) : 니 이름이 '기광' 인 것도 다 치코리타 때문이야. 울기광이.
손자(박기광, 2060년생) : 무슨 말씀하시는 건지 모르겠어요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왕이면 손자 성도 이씨로 해주지 왜 박기광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기광은 차마 양심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손자 이름 ㅋㅋㅋㅋ난 아들 이름으로 하고 싶다 ㅋㅋㅋ
박기광ㅋㅋㅋㅋ 나 막 상상하면서 읽었어ㅋㅋ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진짜 스고했어~!!!ㅠㅠㅠㅜㅡㅠㅠㅠ
혹시 오늘 받은 보틀이랑 작곡노트 미리 일부분이라도 보여줄 수 있어? 사진찍어서...궁금해서 쥬그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
w. 이건 아무래도 서폿 끝난후에 보여주는게 더 좋을거 같아서☞☜밀당 한번 할게?ㅋㅋㅋㅋ
ㅋㅋㅋㅋ알겠어ㅋㅋㅋㅋㅋ울기광붙박이가 되어야지ㅋㅋㅋㅋ밀당ㅋㅋㅋㅋㅋㅋㅋㅋ뭘좀아는파이리야
진짜 고생많았어ㅠㅠ 선뜻 나서서 이런일 하는거 쉽지 않은일인데ㅠㅠ 예상보다 규모도 커져서 할일도 많아지고 의견조율하느라 더 힘들었을꺼야ㅠㅠ
아직도 해야할일이 많이 남은거 같지만ㅠㅠㅠㅠ미안하고 정말 고마워!!!
나 기광이가 내가 처음으로 좋아한 연예인이자 스타인데 마지막도 기광이겠지만.. 기광이가 천사고 멋있어서 그런지 진짜 팬들도 다 천사같고 멋진 사람들만 모인 것 같아 좋은 사람들이랑 같은 마음으로 누군가를 좋아하고 응원할 수 있어서 기뻐ㅠㅠ 이런 새로운 감정을 느끼게 해준 기광이나 파이리들 모두모두 감쟈하고 사랑해 오래오래 가자
그리고 총대 맡아준 파이리 진짜진짜 잘 해줘서 고마워ㅠㅜ 힘든 내색 하나도 안하고ㅠㅠ 파이리에게 좋은 일 많이 많이 생기길!!!
울기광 너무 좋다 >_
총대파이리 진짜 대단하다bbb 이 많은 일을 똑소리나게 처리하고 이런저런 파이리들 의견 잘 조율해주고..진짜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한닥~~
총대파이리 정말 너만한파이리는 포켓몬스터 사상 존재하지않을 뿐더러 너는 희생의 아이콘이야..따순불빛으로 모두의마음을 녹여주고있잖니..딴게아니고 난 평소 어머니가게에 자주가 그래서 날알아보시는데 오늘 내가 어머님뵙고왔거든 근데 양조로 보고오셨다길래 기광이도 보러갔던데요 하니까 그날 기관지가 안좋아서 마스크쓰고갔는데 사진찍혀서 속상해 했다면서 잘생기고멋지게 보이고싶어했다며 말씀하시는데 나는 이번 선물에 도라지마일드 선물이 정말 잘정해졌구나 싶었어..모두의 의견 받아들여서 하기도 힘들고 또 투표과정에서 투닥투닥 한 모습도 있긴 했지만 총대파이리를 포함한 모두가 다 수고했다고 생각하며 우리모두 화이팅!
그랬었구나..ㅜㅜ 이번 선물 기광이한테 도움될 만한 것들이라 참 다행이야...^^
난 왜 기광이 귀엽지? ㅋㅋ 마스크써도 멋진걸
나도나도!!이부분은 동감이야
그런 사정이 있었구나ㅠㅠ 빨리 선물주고싶다ㅠㅠㅠ
끙 울애기 그랬구나 우리눈엔 그것마저 멋있어서 앓았었는데 ㅜㅠ 애기 아푸지마 ㅜㅠ
w. 우리 기광이에게 정말 좋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
뷰쇼쌀화환모금때도 느꼈지만, 이번 5주년선물이랑 스로서폿까지 쭈욱~ 보면 울기광은 정말x100000000000000000000000000 사랑이 넘치는 곳인거 같아
어쩜 이리 총대파이리들은 일도 똑 부러지게 처리하는지... 멋짐의 연속이였어 ^_^
의견도 제각각이라서 취합하기도 힘들었을 텐데... 파이리들 다독여 가며 진행하는 모습이 넘넘 멋졌어...
총대파이리를 도와주는 천사파이리들도 훌륭하다고 생각해...
그래서인지 난 비루한 금액 밖에 참여하지 못해 미안한 마음 뿐이야
다들 정말 사랑스럽고 감동이야... 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