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메세지북 완성♥♥♥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Nq 주소복사
본문
아직 기광이에게 전달 전이기 때문에 전체를 올리는 건 아닌 것 같아
먼저 글을 올려~
메세지북 작업하라고 사진이랑 팬아트 등등 보내준 파이리들~ 고마워
시상식이나 앨범에 맞게 넣으라고 사진 찾아준 파이리들 넘넘 고마워~ ~~~~
사실 내가 한다고 했을 때 내가 미친 건가 나도 모르게 내가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글남기고 잠시 후회했었는데
다 만들고 나니까 막 뿌듯하고 내가 막 웃고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
어제 내가 투표 잘못 센거 파이리들이 이해해줘~
나 어제 송도 갔다왔는데 송도 빨리가고 싶어서 그랬어 ^-^;;;;;
빨리 빨리 하느라 그런거임 다들 이해해줘~
암튼 파이리들의 사랑이 담긴 메세지북 다 완성했다 내일 제본 맡길 거구 총대에게 전달해줄거야
자기가 보낸 거 빠졌나 안빠졌나 확인하고 싶어도 조금만 참아줘~
그리고 파이리들 중에 e-book 만들 줄 아는 파이리~ 꼭 글 남겨줘~~~!!!!!
먼저 글을 올려~
메세지북 작업하라고 사진이랑 팬아트 등등 보내준 파이리들~ 고마워
시상식이나 앨범에 맞게 넣으라고 사진 찾아준 파이리들 넘넘 고마워~ ~~~~
사실 내가 한다고 했을 때 내가 미친 건가 나도 모르게 내가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글남기고 잠시 후회했었는데
다 만들고 나니까 막 뿌듯하고 내가 막 웃고 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
어제 내가 투표 잘못 센거 파이리들이 이해해줘~
나 어제 송도 갔다왔는데 송도 빨리가고 싶어서 그랬어 ^-^;;;;;
빨리 빨리 하느라 그런거임 다들 이해해줘~
암튼 파이리들의 사랑이 담긴 메세지북 다 완성했다 내일 제본 맡길 거구 총대에게 전달해줄거야
자기가 보낸 거 빠졌나 안빠졌나 확인하고 싶어도 조금만 참아줘~
그리고 파이리들 중에 e-book 만들 줄 아는 파이리~ 꼭 글 남겨줘~~~!!!!!
2

댓글목록
우와 ㅠㅠ 수고많았어 디자인파이리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고생많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메세지들도 궁금하고 사진들도 궁금! 전체샷 얼른보고싶지만 진짜 아직 광쁘한테 전달전이니까 ㅋㅋ 올라오는건 좀 그럴것같고 나중에 서포트 전달 되고 나면 그뒤로 올려주면좋을듯^.^
아무튼 정말 정말 고생많았어 너 파이리 궁디팡파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격공♥
디쟈인 파이리 고생많았어♥♥♥
완성됐구나~ 진짜 수고했어~~
나서서 해준다는게 쉽지 않은 일인데 넘넘 고맙다~ 울기광 넘 따수워ㅠㅠㅠㅠ폭풍눙물ㅠㅠ
팬아트는 많이 모였어? 광쁘가 팬아트 좋아하니까 많이 모였으면 좋겠는데ㅎㅎ
ㅠㅠㅠㅠㅠㅠ수고했다ㅠㅠㅠㅠㅠ궁디팡팡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의 수고와, 참여한 많은 파이리들의 정성이 기광이에게 기쁨으로 전달되길!!!!
앗 디자인 파이리 ㅜㅜ 고마워~!! 고생많았숴!!

♡사랑과 감쟈를 담아숴 디쟈인 파이리에게로 보낸다♡
수고많았엉ㅠㅠ 고마워! 기대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기대된다 *~* 이북쪽 잘 아는파이리 읎니?ㅜ.ㅜ
이북이라고 하니깐...갑자기 왜 북한이 생각나지??ㅋㅋㅋㅋㅋ;;
이 파이리 간첩으로 잡혀갔답니다..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립치는 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ㄱㅋ
수고많았어파이리ㅠㅠㅠㅠ 진짜기대되다♥♥ 일루와이뻐해줄겜
수고많았어!!!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던데 고생많았어~~ 빨리 기광이한테 보여주고 싶다ㅎㅎㅎ
수고많았엉 !! 고생했다 시간도 별로없는데 잘 마무리했다니 고마워!! 파이리 복받을꼬야 ㅋㅋ
수고 많았네~~넘넘 고맙다^^
수고많았어~ 정말정말 감쟈해~~^-^
파이리야 정말 수고 많았어!!!!~ 메세지북 정말 기대된다ㅎㅎ 송도도 다녀왔구나ㅋㅋ 다들 열혈파이리라눙ㅋㅋㅋㅋ
수고많았어~~~~~ㅠㅠ파이리 마니마니사랑함♡♡♡♡♡
댓글내용 확인
이 방법 괜찮다~ ^-^ 감쟈~~~
고생했어 파이리~~~~~♥
꽝이가 마이 행복해 할끄야~~~~~^0^*
진짜 감쟈해~~~
고생많았어!!! 편집 파이리 덕분에 기광이 손에 예쁜 메시지북이 들어가겠지♥ 감쟈♥♥♥
파이리 넘 수고많아써ㅠㅠㅠ 나서서 하는거 진짜 쉽지 않은 일인데 파이리덕분에 내가 쓴 메세지와 찍은 사진이 기광이한테 전달되는거 너무 감사하게 생각해ㅠㅠㅠㅜㅡㅜㅠㅠ 거마워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