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주년 이벤트 및 스록 서폿 마무리 후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5주년 이벤트 및 스록 서폿 마무리 후기^-^★★

1,505 2014.10.13 20:16

짧은주소

본문

파이리들아 안뇽!
5주년 이벤트 & 스록 서폿 총대 파이리야~
최종 후기를 빨리 들고 왔어야 했는데 너무 늦어서 미아내ㅠㅠ
서폿 끝나니까 그동안 긴장했던게 풀려서 그랬는지 몸상태가 좀 안좋았어ㅠㅠ
징쨔루 늦어서 미안해!

처음엔 기광이에게 5주년 이벤트로 선물, 메세지북만 전달하려고 진행했던건데
스록 십만 라이크 실패를 확인하구 우리 모두 기광이 기를 살려줘야해!!!!!!!!!!!!!!
이런 마음으로 스록 서폿까지 일사천리로 진행했잖아~ㅋㅋㅋ
사실 천사같은 우리 기광이가 이런걸로 팬들한테 실망하거나 그러는 아이가 아닌걸 알지만
우리끼리 기광이한테 미안한 마음 느끼구 막 그랬자나ㅋㅋㅋㅋㅋ
내가 이런일을 해보는게 처음이라 스록 서폿까지 맡는거에 대한 부담이 굉장히 컸지만
파이리들의 화력을 아니까 걍 무대뽀 정신으로 진행했는데 역시 파이리들 짱짱걸들이야~!
큡에서 스록 서폿 오케이 해주면서 처음 잡았던 예산보다 3배 가까이 모아졌다능~^-^

큰 금액은 아니였지만 커피보다기광이라며 입금해줬던 파이리를 시작으로 우리 모두 똘똘 뭉쳤던거 같구
가을에 예쁜 원피스 입고 기광이 보러 갈 수도 없다며 본인의 가을 원피스 값을 보내준 파이리~
이 외에도 너무 많은 파이리들이 다양한 메세지로 입금해줬는데 여기서 다 공유할 수 없어서 안타까워ㅠㅠ
입금해준 파이리들한텐 이따 따로 입금내역과 지출내역을 적은 메일을 보낼건데 그걸 보면
파이리들 화력에 다시 한번 놀랄거라구 생각해ㅋㅋㅋㅋㅋㅋ

나는 이번 서폿을 진행하면서 한가지 확신한게 있어!
파이리들은 기광이 닮아서 진짜 다 천사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기광이 간식박스만 스페셜로 들어가구 두 MC분껜 staff분들이랑 똑같은 간식박스 들어가려구 했었는데
기광이 혼자 다른 간식박스 받으면 기광이가 두 MC분께 미안한 마음 들꺼 같다구 본인이 부담할테니 두 MC분들도
기광이랑 똑같은 간식박스로 넣어달라고 했던 파이리.
입금 확인하구 이게 무슨 의미의 금액이지??라며 의아했었는데 알고보니 서폿 보틀비 전액을 입금해준거였던 파이리.
보틀안에 레몬&자몽 건조차 같이 넣어서 선물하면 예쁠거 같다며 직접 알아보구 서폿해준 파이리.
서폿 들어갈때 떡케이크 같이 넣어주면 좋을거 같다며 일하는중에 급하게 입금해준 파이리.
나 대신 기광이 옷 알아봐주러 멀리서 매장까지 찾아가서 알아봐줬던 파이리.
계속되는 수정 작업에도 지친 기색없이 예쁘게 스티커 디자인해준 파이리.
투표에서 아쉽게 2위를 해서 스티커로는 만들어지지 못했지만 그 디자인을 떡 케이크에 사용할 수 있게 해줬던 파이리.
그리구 이번에 정말 많은 고생을 했던 메세지북 파이리! 정말 내가 이것저것 많은 부탁을 했지만 한번도 거절하지 않구
흔쾌히 도와줘서 감사해ㅠㅠ 회사일과 병행하느라 많이 힘들었을텐데도 멋지게 메세지북 만들어주고 진짜 감쟈삽니당!
위에 적은 파이리들뿐 아니라 정말 이번 이벤트 및 서폿에 참여했던 모든 파이리들에게 고마운거 알지??????
내가 귀찮게 계속 물어보고 투표하자구 해서 짜증나기도 했을텐데 작은것 하나부터 같이 의견 나눠주고 후보 고르고 투표까지
참여해줘서 정말 정말 고마워!
나한테 비밀글이나 입금 메세지, 메일로 따뜻한 응원을 보내준 파이리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일일이 고맙다는 말을 적을 수 없었지만
너무 행복했어~ 가끔 눈물도 훔쳤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마지막으로 고마운 또 한 사람~ 우리 기광이!!!!!!!!!!!!
기광아 우리 모두가 너만 생각하구 무대뽀 정신으로 진행했던 이번 이벤트 및 서폿이야☞☜
사랑 받는걸 좋아한다는 기광아~~
넌 워낙 천사라 우리가 이런거 안해줘두 우리 마음 다 알거라 생각하지만
그래두 이번 서폿으로 우리의 사랑을 더 맘껏 마구마구 느꼈으면 좋겠어♡♡♡
우리가 어디가선 주황동물 취급을 받기도 하지만ㅋㅋㅋㅋㅋ(파이리들은 이거 뭔지 알지?ㅋㅋㅋㅋ)
서로 얼굴, 이름도 모르는 우리를 파이리로 뭉칠수 있게 해줘서 정말 고마웡!!!!!!!!!!!
익익왕!!!!!사.................사......................뢍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세한거 하나까지 전부 우리가 함께 후보 고르고 투표하구 그랬기 때문에 파이리들이
참여 과정은 다 알거라 생각해서 자세한 과정을 남기진 않을게~
그래두 궁금하다면 댓글 달아주라능^-^
내가 덜렁거리기두 하고 헛점도 많이 보였을텐데도 욕한번 하지 않구 감싸주고 보듬어줘서 고마워 얘두라
우리 기광이랑 오래오래 봅시다용~
난 이제 뿅할게!

★★★★★★★★★★★★★★★★★★★★★★★★★★★★★★★★★★★★★★★★★★★★★★★★

요건 기광이에게 전달한 선물!!!!!!!
8NTEelZ.jpg

스티커 붙이기, 보틀 포장하기는 누구의 도움없이 나 혼자 했지롱...히히히
우리 기광이한테 주는건데 광쁘에 대한 사랑없는 닝겐들한테 맡기기 싫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구 MC분들 쇼핑백이 쫌 비어 보이길래 내가 만든 캔들도 넣어 드렸어~
가윤양한텐 화이트 머스크향, 상우형한텐 아쿠아키스 향으로! 허락없이 넣어서 미아내....
아! 그때 도라지마일드 사면서 받아왔던 음료들도 기광이 쇼핑백에 한개~
가윤양 쇼핑백에 한개~ 상우형 쇼핑백에 한개~ 사이좋게 넣어드렸다능^-^
갱년기 여성에게 좋은 음료는 차마 가윤양 줄 수 없어서 내가 마셨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CCI3im.jpg

마지막으로 기광이의 인증과 staff분들 인증샷^-^
qwtjv14.jpg
15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3 20:17

w. 후기마저 정신없어서 미아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메일은 잠시쉬고 보낼겡!!!!!!!!!히히히

파이리2 2014.10.13 20:21

우와정말수고많았어!!!!! 선물에 다 마음이 담겨 있어 그런지 더 이뻐보인다 ㅎㅎㅎㅎㅎ 울 파이리들 넘좋아 ♥♥♥♥ 백년만년함께하자!!!!

파이리3 2014.10.13 20:22

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멋있다ㅠㅠㅠㅠㅜ총파짱짱이야ㅠㅠㅠㅠ그동안 애써줘서 고마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디자인파이리도! 또 모금한파이리나 메세지북참여한 파이리나 등등 모두ㅠㅠㅠㅠㅠ우리가 해냈다!!ㅠㅠㅠㅠ

파이리4 2014.10.13 20:23

우와~ 대단하다!!!! 파이리들 화력 쎄다~ 모아놓고 보니까 막... 눈물난다
총대가 있어서 더 잘 할 수 있었던 것 같아 내 성격 같았음 못했을 거야
엄청 잘 챙겨서 보냈네~ 이렇게 보니까 뭐가 많다 ^-^
많이 사랑하고 수고했당 ^-^
파이리들도 모두 수고했어~~~ 우리 이거 무지 재미있게 해서 몇주간 행복했자나
끝이 보이니까 쪼금 아쉽다.. 다음에 또 하자

파이리5 2014.10.13 20:33

이렇게 보니까 진짜 고생 많았구나ㅠㅠ총대도 파이리들도 전부 수고했어♥

파이리6 2014.10.13 20:35

광건이랑스티커ㅋㅋㅋ센스있다ㅋㅋㅋㅋ

파이리7 2014.10.13 20:38

스티커보고 빵터졌을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 2014.10.13 20:58

ㅋㅋㅋㅋㅋㅋㅋ기광이 드디어 광건 새거 겟했네ㅋㅋㅋㅋ

파이리9 2014.10.13 20:59

슬로건이랑 스티커 총대가 갖고있던거 준거야?ㅋㅋㅋ

파이리10 2014.10.13 21:22

w. 웅ㅋㅋㅋ한번도 안꺼낸거얌ㅋㅋㅋ울 기광이 광건 부자인거 알지만 새 광건은 없을거 같아서 양보했옹ㅋㅋㅋ

파이리11 2014.10.13 20:35

ㅠㅠ진쨔 파이리들은 사랑이다! 기광이가 사랑둥이라 그런지 파이리들두 사랑스럽다..... 넘넘 자랑스러움♥

파이리12 2014.10.13 20:35

우선 총대야 야무지게 마무리까지 잘해줘서 정말 고마워~^^ 디자인 파이리도 감쟈감쟈~~^^
역시 파이리들 화력은 어마무시하다~ 기광이만 생각하고 시작한 일이 이렇게 뿌듯하고 기쁠수가 없어!!!
몇 주동안 투닥투닥 토닥토닥 하면서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힘을 합쳐서 이뤄낸거라 더 뜻깊고 의미있는 서폿같아~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까 찡하고... 내가 다 감동이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제일 고마운 울기광이 ㅠㅠㅠㅠㅠㅠㅠ 사랑받아 마땅한 울기광이쟈냐 ㅠㅠㅠㅠ 사랑한다 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기광이만 생각하고 끝까지 함께 달리자!!! 파이리들 짱짱걸~~ ^-^ 팬들중에 파이리들이 젤 멋져!!!

(또 하고싶다.... 파이리들아 나중에 또 뭉치자!!! ㅋㅋㅋㅋㅋㅋ)

파이리13 2014.10.13 20:35

수고 많았어~ 총대도 편집파이리도 우리 참여한 파이리들 모두 짱짱!! 최고다~

파이리14 2014.10.13 20:37

앞으로의 서포트도 너무 기대된다.
주는 사랑이 이렇게 행복한지 기광이 덕분에 알게됨 ㅠㅠ♥ 총대 수고 많았구 열심히 해준 파이리들도 다 감쟈감쟈머겅!!!!!

파이리15 2014.10.13 21:06

22기광이한테 아낌없이 다 줄거야ㅠㅠㅠ

파이리16 2014.10.13 20:38

진짜 수고많았어 고마워ㅠㅠㅠㅠㅠㅠ

파이리17 2014.10.13 20:39

우와아... 진짜..화력봐봐ㅠㅜㅠㅠ 우리파이리들 진짜 멋잇다ㅠㅜㅠㅜㅠㅠ 진짜... 적금을 들어서 다음 서폿때 총알을 미리미리 장전해놔야겟다!!! 모든 파이리들두 수고많앗구 특히!! 총대파이리 짱머거랑!!!!!!♥♥♥♥♥♥♥♥ 디자인파이리두 짱머거♥♥♥♥♥ 다다다다모두들 이렇게멋진 서폿할수있게해줘서 고마워ㅠㅜㅠㅠㅜㅠㅠ

파이리18 2014.10.13 20:42

울기광 파이리들 사랑한다♡

파이리19 2014.10.13 20:42

총대 고생 많았다. 뿌듯해~하길 잘했어^^

파이리20 2014.10.13 20:42

총대파이리 진짜루 수고 많았어!!! 저 많은걸 친구랑 둘이서 어떻게 들고갔냐ㅠㅠ 메세지북 편집한 파이리도 넘 수고했고 울 파이리들 다 수고해써! 짱짱이야!

파이리21 2014.10.13 20:43

총대파이리, 마무리까지 고생 많았어 ㅠㅠ 위에서 언급해 준 파이리들이랑 열심히 참여한 우리 모든 파이리들 다 멋지고 고맙고 그렇당 ㅠㅠ
떡케이크 어떻게 나왔나 궁금했는데, 완전 이뻐서 감동이야. 저런 게 가능하다니, 세상 참 좋아졌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메일만 받으면 정말 끝이구나.......... 그동안 행복했어!!!!!! 화력짱짱맨 자랑스러운 파이리들, 사랑해♡♥

파이리22 2014.10.13 20:45

총대랑 디자인파이리 메세지북파이리 등등 참여한 모든 파이리들 다 수고 많았어~!!!!! 대단한거 한것도 없이 살짝 올려진 이름에 감동적이고 눈물날뻔 했네 ㅠㅠㅎㅎ 난생 처음 좋아한 아이돌에 첫 서폿이 이렇게 즐거운 기억으로 남아서 너무 행복하다... 함께한 과정 자체가 즐겁고 참 좋았던 것 같아.. 우리 다음에 기광이 으쌰으쌰 힘나게 또 하자~!!그때도 지금보다 더 열심히 참여할게!!

파이리23 2014.10.13 20:47

총대파이리 멋져~!!!! 정말 수고 많았고 고맙네ㅠㅠㅠㅠ 이것저것 도와준 파이리들도 고맙구ㅠㅠㅠ 총대가 첫단추를 멋지게 잘 끼워서 앞으로 서포트도 기대가 됨ㅋㅋㅋ
울 기광이한테는 능력만 되면 그냥 마구 퍼주고 싶다ㅠㅠㅠ 정말 애써준 파이리들 감쟈드림~~ 총대 랍유ㅋㅋ

파이리24 2014.10.13 20:50

정말정말 참여한 파이리들 모두 고생했고 총대파이리 특히나 큰 고생했다ㅠㅠㅠ

파이리25 2014.10.13 20:51

총대 진짜로 수고많았어ㅠㅠㅠ서포트 참여해본거 처음인데 총대파이리가 잘 이끌어줘서 마무리 잘된거같아^-^앞으로도 서포트 많이 하고싶다ㅠㅠㅠ

파이리26 2014.10.13 20:52

총대야~궁금한게 있는뎅...사진보니까 메세지북이 2권인거 같은뎅??기광이한테 두권줬오???

파이리27 2014.10.13 20:57

어제 신데렐라 처럼 사라졌던 편집디자이너 파이린데...
어제 이 설명을 깜빡하고 안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 ㅋㅋㅅ나 ㅁㄹ 같은 출력소는 한권만 하는데 맘에 안드는 종이에 가격이 2~3배라
내가 다니는 회사 거래처에서 출력 의뢰했어 내지도 홈쿠킹 같은 책내지랑 두께도 비슷하게 두껍게 하고
표지도 파이리들이 때탄다고 해서 무광으로 코팅했다~
원래 이 표지 재질에는 코팅안하는데 때탄다고 해서 무광으로 고급지게 코팅했다~
근데 짝수로만 출력이 되는거라~ 내가 가질 수도 없고 총대가 가질 수도 없고
어쩔 수 없자나
파이리들 오늘 첨 이야기 하는데~!!!!!
우리 메세지북~ 세상에서 한권뿐인책 아녀 두권있는 책이야
이거 다 기광이 줬다~~~~ ^---------------------^;;;;;;;;;;;;;

파이리28 2014.10.13 21:00

아이쿠 센스쟁이넹 무광코팅ㅋㅋ 잘했져~~~

파이리29 2014.10.13 21:02

오~~~자세한 설명 감쟈해ㅎ
그랬구나!두권있다니 더든든하다ㅋㅋㅋ
넘 고생많았구 고마워^^♥

파이리30 2014.10.13 21:08

와 파이리 짱이다bb

파이리31 2014.10.13 21:13

파이리 잘했어~~~!!!!! 두권이면 어때 다 기광이껀데ㅎㅎ 굿굿 수고 많았어!!

파이리32 2014.10.13 21:15

짱짱이네 고생해쪄!!

파이리33 2014.10.13 21:44

역시 기광팬들은 센스가 어마어마 ~~가수 닮았나 봄^-^
수고많았어 파이리~~~감쟈해

파이리34 2014.10.14 09:32

편집파이리 센스 터진다ㅠㅠㅜㅠㅠ 머시써 ㅠㅠㅜㅜㅠㅠ 짱짱걸이여ㅠㅠㅜㅠㅠ

파이리35 2014.10.13 20:55

몸아파서 우째ㅠ몸살인거니?ㅠ암튼 빨리나아~~~!♥
너의 수고에 다시한번더 박수와 감자를 보낸다^^
그리고 우리파이리들 모두한테도~~~~♥

파이리36 2014.10.13 20:58

총대파이리 뿐만 아니라 서포트에 참여한 울기광 파이리들 모두 수고많았어!!! 처음부터 끝까지 서포트에 참여하는게 너무 즐거웠어ㅠㅠㅠㅠ 감쟈합니다ㅠㅠㅠㅠㅠ진심으로ㅠㅠㅠㅠㅠㅠ파이리들 사랑해~~♥

파이리37 2014.10.13 20:59

아 눈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짱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총대파이리야 말로 다 못할만큼 감쟈해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8 2014.10.13 20:59

파이리 진짜 고생 많았다ㅠㅠ 우리 대표해서 1등 수고해줘서 진짜 정말 고맙고 참여해준 파이리들 다 최고시다!!!!!!
이번 서포트 계기로 울기광이 더 단단해진 것 같아서 너무 좋다ㅠㅠ 파이리들 다들 좋아햄!!!!! 기광아 사랑해!!!!!!!!!!!!!!!

파이리39 2014.10.13 20:59

다들 고생 많았어ㅠㅠ뿌듯하다

파이리40 2014.10.13 21:01

총대 파이리를 비롯한 모든 파이리들아 너네 정말 짱짱 파이리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고맙고 사.. 사.. 사.. 조조조좋아한다!!!!!!!!!

파이리41 2014.10.13 21:01

나도 눈물날거 같다ㅠㅠㅠㅠㅠㅠ파이리들 고마워ㅠㅠㅠ기광이도 고마워ㅠㅠㅠㅠ총대 젤 고마워ㅠㅠㅠㅠㅠ

파이리42 2014.10.13 21:07

파이리들아 그리고 총대파이리야!! 이 글(너가쓴글 빼고 서포트 내용만) 다른데 퍼가두되나??

파이리43 2014.10.13 21:10

응? 다른데어디?? 난 좀 반댄... 서포트는 일반인들이보면 좋은 얘기나오는걸 못봐서..

파이리44 2014.10.13 21:12

비스트 팬페이지로 퍼가는거 아닐까?

파이리45 2014.10.13 21:15

=38비스트 팬페지!!ㅋㅋ 큰홈에 올리고싶어서ㅜㅜ 우리 기광이 이정도다~!이렇게ㅎㅎ

파이리46 2014.10.13 21:18

w. 조아여♥고마웡^-^

파이리47 2014.10.13 21:15

비스트 팬페이지는 괜찮은 것 같은데? 아닌가?^^;

파이리48 2014.10.13 21:12

사진말하는거야?

파이리49 2014.10.13 21:15

응응!! 사진으로 편집된것만! 안되면 어쩔 수 없구ㅠㅠ

파이리50 2014.10.13 21:18

난 괜찮은데ㅎ

파이리51 2014.10.13 21:13

퍼가라고 이쁘게 편집된 거 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52 2014.10.13 21:17

w. 웅! 기광이 관련있는 곳이라면 출처만 밝혀줘ㅋㅋㅋ사진 퍼가라고 글이랑 사진이랑 따로 만든거얌ㅋㅋㅋ

파이리53 2014.10.13 21:20

총대파이리지??ㅋㅋ 혹시 모르니까 내일까지 댓글반응 볼게!! 다같이 서폿한건데 불편한 파이리들 있음 안되자나ㅠㅠ

파이리54 2014.10.13 21:23

이런 건 널리 널리 알려야하지 않을까? 우리 기광이 기 살려주자 ^_^

파이리55 2014.10.13 21:24

w. 큰홈 같은곳 보니까 다 퍼가더라구ㅋㅋㅋ그래두 파이리말대로 불편한 파이리들 있을수도 있으니깐^-^;아무튼 거마웡♥

파이리56 2014.10.13 21:25

아니야!!!!!!!!!!!!!!!!!! 내가 더 아니 우리가 더 고마워^------------^b

파이리57 2014.10.13 21:28

비스트나 기광이관련인 곳만 퍼가고 다른 일반 커뮤로는 안퍼갔으면.. 항상 말나오더라고ㅠ 기광이 관련해서 좋은말만 듣구싶어 (지나가던 파이리)

파이리58 2014.10.13 22:17

퍼갈거면 울기광로고랑 같이가져갔음좋겠다

파이리59 2014.10.13 21:09

갱년기 음료 총대가 원샷~ㅋㅋㅋㅋㅋㅋ 이거 왤케웃기냐ㅋㅋㅋㅋ아ㅋㅋㅋㅋ

파이리60 2014.10.13 21:12

ㅋㅋㅋㅋ다른것도다마시라니까깨알같이하나씩넣어줬다는거보고웃겼다ㅋㅋㅋㅋ더맛있는거먹지왜갱년기음료먹었어ㅋㅋㅋㅋㅋㅋ

파이리61 2014.10.13 21:14

선물 받은 사람들 음료하나씩 들어있는 거 보고 이건 뭐지? 그랬을 거 같아 ㅋㅋㅋㅋㅋ

파이리62 2014.10.13 21:14

아놔~우리총대ㅋㅋㅋㅋㅋ완죤 정이가네 ㅋㅋㅋㅋㅋ 맛잇는거 먹지ㅋㅋㅋㅋㅋㅋ

파이리63 2014.10.13 21:16

나도 거기서 빵터졌어 ㅋㅋㅋㅋㅋ 아 총대 착햌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4 2014.10.13 21:19

총대집에 건강음료 넣어드려야겠어요 개드립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5 2014.10.14 09:32

나두 막 눈물 그렁그렁해서 보다가 여기서 웃음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대파이리 귀여워 ㅠㅠㅋㅋㅋㅋㅋㅋ

파이리66 2014.10.13 21:32

와 찡해ㅠㅠㅠㅠㅠㅠㅡ나 또 운다ㅠㅠㅠㅠ수고했어 총대파이리ㅠㅠㅠㅠ잉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ㅡ나중에 내가 화난치킨 쏨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생했어 진짜로!!!!!!!!!

파이리67 2014.10.13 21:45

총대파이리 수고많았어 감쟈^-^
그리고 디자인파이리도 감쟈^-^

그리고 다같이 참여해준 가수닮아 센스쩌는 울 파이리들 사릉한돠~~~~~~~^-^

파이리68 2014.10.13 21:51

댓글내용 확인

파이리69 2014.10.13 22:17

w. ^-^ 요러케?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0 2014.10.13 22:20

w. 징쨔 감쟈해♥♥♥♥

파이리71 2014.10.13 22:22

총대파이리 진짜진짜진~~~~~~~짜 고생 많이했엉^-^

파이리72 2014.10.13 22:35

총대파이리 수고해써!
진짜 멋있고 감동이다ㅠㅠㅠㅠ짱짱짱!!!!^-^

파이리73 2014.10.14 00:22

총대 파이리♡♡♡정말 고생 많았어. 총대가 있어서 우리 마음을 모으고 화력을 키워서 나름 뿌듯하게 마무리한 것 같아. 감쟈삼당33000000만개 쯤

파이리74 2014.10.14 01:27

엄청 다들 고생했다 ㅠㅠㅠ담엔 나도 꼭 참여해야지! 의욕 불끈불끈!!!! 멋지다 장하다 파이리들 ㅠㅠㅠㅠ 언제나 총대 맨 사람이 제일 바쁘고 힘들지...토닥토닥. 기운 차리고 힘내라 총대파이리!!!

파이리75 2014.10.14 09:34

아 아침부터 눙무리 차오른다 총대파이리 너무 수고했어 그리고 그 외에 수고해준 다른 파이리들도 너무 고맙구 머싰구ㅠㅠ 총알이랑 투표밖에 못해서 더 도움이 못돼서 미안하구ㅠㅠㅜㅜ 진짜 감동이다ㅜㅠㅠㅠㅜㅡㅜㅠ 다들 오래오래 기광이 지켜주자ㅠㅠㅠㅠ 아낌없이 사랑 퍼다주고 표현해주자ㅠㅠㅠㅠ
이름도 얼굴도 닉네임도 모르는 우리를 이렇게 뭉치게 해준 사랑둥이 기광이 너무 사랑해ㅠㅠㅠㅜㅜㅠ

파이리76 2014.10.14 15:20

총대파이리야 진짜 감동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 더 대단하고 멋지고..저걸 어케 다했나싶네
적극적으로 투표하고 참여하지 못해 미아내 ㅠㅠㅠ 갠적으로 심란한 시기라 모금만하고 크게 참여하지 못했네 흑흑
나빠져서 이렇게 멋진 서포트가 된건가? ㅋㅋㅋ ㅠㅠ 정말 착한 총대파이리 편집파이리! 복받을거야 감쟈 마니 살게 내가!!
울 파이리들 짱짱멋짐~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