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나투어((고베)) 갈 파이리를 찾는당 !!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아레나투어((고베)) 갈 파이리를 찾는당 !!

618 2014.10.15 08:45

짧은주소

본문

ㅎㅎㅎㅎ
양도글 안되면 빡씨게 고나리해줭
아레나콘서트 고베를 가려고 여기저기 티켓알아보다가
여유가 생겨서 혹시 티켓때무네 고민중인 파이리들이 있나해서 글올려
넌어때 뮤비까지 뜬 마당에 이건 꼭 내눈으로 기광이가 이케이케 춤추는걸 봐야게따!!!!
하는 맘으로 준비중임 ㅠㅠ
고베가 유일하게 주말이라서 ㅠ 갈수있는게 고베고베뿐
날짜는 11월 29일 ~ 30일이궁
전혀 모르는 파이리들을 위해
고베는 간사이(오사카)공항 이용하고 오사카 시내에서 1시간에서 30분정도 더걸린다고 해

29일 토 2장
30일 일 3장

원하는 파이리들 오늘 하루 댓글 달아줭 ~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5 09:13

댓글내용 확인

파이리2 2014.10.15 10:15

와 파이리 고베 2장 파이리껄로 찜뽕해놓을께 ㅋㅋㅋ
일욜도 갈 파이리 기다려보고 저녁 8시에 여기루 내 트위타 아이디 달테니 확인하고 연락줘 ^-^
지금 일본에서는 2차선행도 마쳤고 일반신청 시작했엉.
티켓은 11월 15일 이후 배송시작~~

파이리3 2014.10.15 21:24

댓글내용 확인

파이리4 2014.10.16 09:37

원글파이리야 왜 연락이 없느뇨??
난 트위터 잘 못하는데... ㅠㅠ
일단 어서 트위터 아이디를 주시게~~~~

파이리5 2014.10.15 09:23

아....나도가도싶으테......혼자라ㅠㅠ

파이리6 2014.10.15 09:38

나도.. 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5 10:33

갈이갈까??ㅋㅋㅋ두손붙잡고

파이리8 2014.10.15 09:44

너네 둘이 가면 되게따!

파이리9 2014.10.15 14:01

콜!! 그럼 좋지!!! 일욜이 딱인데~!! 그런데 여기 이런 글 남기면 안되는거지? ㅠㅠ

파이리10 2014.10.15 15:35

응안되는데ㅠㅠ트윗아디뭐야

파이리11 2014.10.15 10:18

파이리야! 토욜꺼 없엉?ㅠㅠ 토욜,일욜 한장씩 구하고 싶은데

파이리12 2014.10.15 10:23

W) 응 지금 앞에 일파이리가 2장 가져갔구 남는건 일욜뿐 !

파이리13 2014.10.15 13:55

나 일욜꺼 가고 싶은데!! 혹시 대략적인 자리 알 수 을까??

파이리14 2014.10.15 15:03

W) 자리는 랜덤으로 배송받아야지 알수있어. 11월 15일 이후 알수있음

파이리15 2014.10.30 01:41

너무늦게 댓글달아거 파이리 못보려나 ㅜㅜ 혹시 일요일좌석 남았어? 나 오늘 일반이매하려고보니까 좌석뜨는데 완전,3층끝이더라구 ㅠㅠ 그래서 고민중인데 아마 뷰티좌석이 더좋겠지 ㅠㅠ? 양도받고싶어 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