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ㅅㄷ ㅅㄷ ㅅㄷ ㅅㄷ 483 2014.10.21 00:29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5DQ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내가 울 기광 나오기 전까지 ㅇㅍㅎㅇ 팬이었는데 이렇게 겹치다니ㅠㅠ요즘도 비스트음원 안나오는 시기에는 자주 듣거든ㅠㅠ하지만 지금은 멜론 12시30분 스밍 돌리고 있지!!! 신곡 듣고 싶은데 인내심을 기르며 안 듣고 있다ㅠㅠ!!기광이를 위해서라면ㅠㅠ!!!모두들 스밍♡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1 00:31 댓글내용 확인 0 0 비밀글 입니다. 파이리2 2014.10.21 00:40 이게 말이여 방구여.. 댓글 수정해라 이게 뭔 소리야 도대체;;;;; 0 0 이게 말이여 방구여.. 댓글 수정해라 이게 뭔 소리야 도대체;;;;; 파이리3 2014.10.21 00:43 =1 아 미안....생각이 짧았네.. 삭제할게 미안하지만 댓글 삭제 부탁해 0 0 =1 아 미안....생각이 짧았네.. 삭제할게 미안하지만 댓글 삭제 부탁해 파이리4 2014.10.21 00:46 =원댓. 저 댓글은 로긴 전이라 수정 못 해.... 민폐 끼쳐서 미안해 ㅠㅠ 0 0 =원댓. 저 댓글은 로긴 전이라 수정 못 해.... 민폐 끼쳐서 미안해 ㅠㅠ 파이리5 2014.10.21 00:51 =원댓. 문의방에 요청해 놓을게. 윗댓 쓴 사람들 중 확인하는 대로 댓삭 부탁해~~ㅜㅜ 0 0 =원댓. 문의방에 요청해 놓을게. 윗댓 쓴 사람들 중 확인하는 대로 댓삭 부탁해~~ㅜㅜ 파이리6 2014.10.21 00:32 나두 듣고싶은데 참고있음ㅋㅋ내년에 들어야겠다 스밍하자 0 0 나두 듣고싶은데 참고있음ㅋㅋ내년에 들어야겠다 스밍하자 파이리7 2014.10.21 00:32 ㅈ. 비스트 들어가구 1위시켜줄때까지 달려야지!!! 0 0 ㅈ. 비스트 들어가구 1위시켜줄때까지 달려야지!!! 파이리8 2014.10.21 00:33 한 3달만참고들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위시켜주장 0 0 한 3달만참고들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위시켜주장 파이리9 2014.10.21 00:36 나도 듣고 싶은데 참고있어.. 나 힙덕... 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후에 뵙겠습니다 ㅋㅋㅋ큐 0 0 나도 듣고 싶은데 참고있어.. 나 힙덕... 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후에 뵙겠습니다 ㅋㅋㅋ큐 파이리10 2014.10.21 00:36 ㅋㅋㅋㅋㅋㅋㅋㅋ적어도 3개월은 참고 들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 0 0 ㅋㅋㅋㅋㅋㅋㅋㅋ적어도 3개월은 참고 들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 파이리11 2014.10.21 00:39 나도 진짜 듣고 싶은데 스밍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나도 진짜 듣고 싶은데 스밍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2 2014.10.21 01:03 헐 그럼 1분1초기광이를 실시간으로 봤겠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헐 그럼 1분1초기광이를 실시간으로 봤겠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댓글내용 확인
이게 말이여 방구여.. 댓글 수정해라 이게 뭔 소리야 도대체;;;;;
=1 아 미안....생각이 짧았네.. 삭제할게 미안하지만 댓글 삭제 부탁해
=원댓. 저 댓글은 로긴 전이라 수정 못 해.... 민폐 끼쳐서 미안해 ㅠㅠ
=원댓. 문의방에 요청해 놓을게. 윗댓 쓴 사람들 중 확인하는 대로 댓삭 부탁해~~ㅜㅜ
나두 듣고싶은데 참고있음ㅋㅋ내년에 들어야겠다 스밍하자
ㅈ. 비스트 들어가구 1위시켜줄때까지 달려야지!!!
한 3달만참고들어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위시켜주장
나도 듣고 싶은데 참고있어.. 나 힙덕... ㅋㅋㅋㅋㅋㅋㅋㅋ 3개월후에 뵙겠습니다 ㅋㅋㅋ큐
ㅋㅋㅋㅋㅋㅋㅋㅋ적어도 3개월은 참고 들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화이팅
나도 진짜 듣고 싶은데 스밍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 그럼 1분1초기광이를 실시간으로 봤겠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