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특.급.공.지.야 ! (굿즈관련읽어주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공지]이건 특.급.공.지.야 ! (굿즈관련읽어주기)

8,734 2014.07.19 13:17

짧은주소

본문

울기광에 당도한 것을 환영하오, 파이리여. 나는 기광이의 훌륭한 팬들을 모시어 살피는 깨우치지 못한 리자, 관리자오.

여러분 하이룽
콘서트 티켓팅이 끝나고 이제 본격적으로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굿즈에 대한 문의를 받게 되었어. 그리고 이번뿐 아니라 꾸준히 굿즈나 쌀화환, 기부이야기가 나오는 만큼 문의에 대한 답변이자 입장(?)을 말해보려구 해 ㅡㅠ 껄껄

사실 울기광을 처음 열 때, 이런 사안들을 예상하지 못한 것은 아니야. 그러나 공지에도 그 어디에도 이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고 한다^__^ 왜냐면, 울기광의 이름을 걸고 금전이 모이는 걸 경계했었거든. 특히 관리자로서 대표로 금전을 관리해야 할 상황을 말이야. 관리자는 정말 관리자일뿐, 울기광의 대표가 아니라는 게 기본이었어. 그리고 울기광을 대표하는 사람들은 정말로 여기 들러주는 기광일 사랑하는 모든 이야. 기광이 팬들을 위한 장소만 제공한 것일 뿐 관리자의 통제에 따라 홈페이지 성향이 판가름 나지 않기 바랐고, 관리자의 권한이 혹여 행패가 될까 두려움이 가득했어...☆ 어찌 됐든 그 결과중 하나로 금전에 대해 굉.장.히 엄격해지자 다짐하게 되었지! 타인의 소중한 돈을 취하지 않을 것, 그것을 빌미로 내세우지 않을 것. 이런 식으로 말이야. 그런데 그러다보니 기광이를 서포트 한다든가, 이번처럼 여러 큰 행사가 있을 때 굿즈를 제작한다든가 하는 일에 굉장히 움츠러들었던 게 사실이야. 울기광을 관리하는 사람이니만큼 요구하는 의견에 성심성의껏 답변해 주어야 하는데 금전 거래가 발생할 수 밖에 없으니 고심이 되더라구ㅠㅠ 타인의 돈이 오고 가다가 혹여 문제가 발생할까, 누군가 의심하는 사람이 생기지 않을까 하는 염려에서 비롯된 거였지. 또 만약 그 관리를 울기광 관리자가 맡게 된다면, 권한이 처음 생각했던 것보단 막중해질거 같았어. 건방진 고나리자가 되면 어떡합니까 빌어먹을 고나리자가 되면 어떡합니까요! 권력은 무서운 것이오, 인간은 나약할지니...☆★

그래서 우물 이야기가 나왔을 때 전적으로 익명의 팬에게 맡기게 되었고
우려하던 사태가(?) 발생했어!!!!! 그리고 역시나 관리자는 겁을 집어 먹었다고 한다.


지루해서 미안. 빨리 마무리 해버려야겠다. 기-승-결론으로 마무리할게요. 자서전st 싫잖아요. 꼴값떨쟈나ㅠㅠ


결론은 이거야! 급 결론 터져 나오니 놀라지 마셈^@^


- 울기광 서버비 걱정 더 이상은 네이버...울기광 망충이 서버같으니! 망충한 서버한테 소듕한 돈이라니! 그 돈으로 히스토리이하 기광이 자작곡 한 곡 더 다운받기로..♨


- 울기광은 우리 모두의 것이니까★ 관리자는 문제가 발생할 시 등장한다★ 울기광은 여러분 것입니다. 하지만 무언가 진행할 때는 그 어떤 순간보다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하자! 울기광은 익명이다보니 혼자 짊어질 게 너무 많아! 맘처럼 쉽지 않을 것이니... 막중한 책임감이 따르는 것이니만큼 제발 쉽게 생각하지 말 것! 관리자는 그 사안이 결정될 시 총대의 개인정보를 요구할것이라능. (끈끈한 신뢰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어떤 정보든 ok) 알려주시옵소서ㅠㅠ 울기광의 이름으로 기광이에게 맑고 깨끗한 세상 알려주고 싶은 거자나요...그치요? 믿습니당^^!

서포트가 끝난 후엔 울기광 메일(ourgikwang@daum.net)로 통장내역 및 관리자가 확인할 수 있게 정산해줘야함!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함 가자!

(신뢰를 위해 울기광내의 활동이 거의 없는 그런 횐분들은 넘나 당연하게도 총대로 받지 않겠숩니더.. 또한 총대관련 SNS개설금지. 모든 의논은 울기광내에서 했음 좋겠당. 이해바람ㅠㅠ)



- 총대가 정해지고 일의 진행사항을 알 수 있게 모든 것은 자게에서 해결하겠나이다. 신나게 달리기로 해!

- 굿즈관련 필요한 사항이 있다거나 도움이 필요하면 제발 불러주시와요 애니카보다 빨리 도착할테얌



- 울기광 내 제안과 결론은 법을 위반하지 않는 선에서 모두 자연스럽게 행해질지니, 관리자 이거 너무 방임하는거 아니요?!



방임이라고 생각하지마시길..☆ 다 지켜보고이따
데헷 죄송
저 그럼 이만 안녕히
기광아 사랑해....F.O.R.E.V.E.R、。

[이 게시물은 울기광님에 의해 2014-08-28 17:16:56 울기광에서 이동 됨]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6-07-29 11:13:38 문의방에서 이동 됨]
18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07.19 13:21

역시 쿨한 멋진 리자 파이리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제 총대파이리가 마법처럼 나타나주길 기다려야 하는거겠지?

파이리2 2014.07.19 13:22

진짜 이건 진심인데 관리자 파이리 사랑해...ㅠㅠ
센스까지 짱이야 진짜

파이리3 2014.07.19 13:23

리자.. 그대는 LOVE.....
항상 고마워

파이리4 2014.07.19 13:24

내가 얘기했던가...? 관리자 너 내가 존나 사랑한다.... 현명하고 멋진 파이리야 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5 2014.07.19 13: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쿨워터향 풍기는 리자파이리....겁나 좋아한다...

파이리6 2014.07.19 13:25

리자파이리 항상 고마워!

파이리7 2014.07.19 13:25

리자파이리 ㅠㅠㅠㅠ으앙 기다려쮸 쪽♥
관리자파이리가 나타나길바람..ㅎㅎ
그리구할말잇러
넌 love

파이리8 2014.07.19 13:26

관.리.자.존.나.사.랑.해

파이리9 2014.07.19 13:29

사랑해여 리자파이리ㅠㅠ 항상 고마워 !

파이리10 2014.07.19 13:32

엄마파이리 사랑해!!!!!!!!!!!!!!!!!!!!!!!!
엄마ㅠㅠ 내 문의글에 댓글 좀 달아줘요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1 2014.07.19 13:36

리자파이리 역시 멋져ㅋㅋㅋㅋㅋㅋㅋ 내 사랑도 받아줘!!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2 2014.07.19 13:36

내가 기광이 다음으로 많이 아끼고 사랑하는거 알지?

파이리13 2014.07.19 13:41

리자파이리 짱...근데 나 이때까지 리자몽의 리자인줄알았는데 관리자의 리자였구나..헤헿ㅎ

파이리14 2014.07.19 13:43

역시 엄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엄마파이리다워. 방임이 아니라 내새끼들 자유롭게 잘 하라고 부둥부둥해주는 느낌이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07.19 13:44

엄마 혹시 우리 귀찮고 번잡스럽고 그런건 아니지? ㅜㅜ우리가 더 잘할게~엄마 사릉훼 데헷♥

파이리16 2014.07.19 13:55

리자 파이리 넌 진짜 멋진 파이리야! 글에 멋짐이 마구 묻어나쟈나??!!!!!

파이리17 2014.07.19 14:02

내가 여태까지 본 수많은 홈 관리자들 중 엄마파이리가 짱인듯해ㅠㅠㅠㅠ아니 듯이 아니라 짱이야...말투부터가 사랑스러워ㅠㅠㅜ우리를 정말 존중해주는 말투랑 기광이를 좋아하는 맘과 멘탈 다 짱짱리자야ㅠㅠㅠㅠㅠㅠ라자파이리!엄마!사랑해ㅠㅠㅜ

파이리18 2014.07.19 14:12

진짜 리자파이리가 진짜 내가 본 관리자중 최고다!! 역시 엄마파이리야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내가 사랑한다는것만 알아둬라 ㅠㅠㅠㅠㅠ

파이리19 2014.07.19 14:12

역시 짱짱걸~^^♥

파이리20 2014.07.19 14:13

리자누나 늘 빠르고 쿨하고 강단 있는 처리로 우리를 굽어 살펴줘서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 정신 똑바로 챙기고 쌍심지 바짝 켜고 공지 열심히 읽었다 리자누나의 수많은 고민과 노력이 깃들여있구나ㅠㅠㅠㅠ 늘 고맙고 앞으로도 잘 부탁해!!!! 울기광&울 기광 하이띵이얍!!!!!!! 퐈이야~~~~~~~~~~~~~~~~~~


추신.. 총대파이리 나타나줘 어서 뿅~하고ㅎㅎ

파이리21 2014.07.19 14:14

든든하네 울리자 파이리ㅋㅋㅋ 울리자 파이리만 믿고 더 실컷 울어두 되겠다ㅋㅋㅋㅋㄱㅋ

파이리22 2014.07.19 14:21

리자파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엄마파이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넘 든든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공지는 또 어찌나 맛깔스럽게 쓰는지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항상 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3 2014.07.19 14:25

내가본 수많은 관리자중 최고2222 진짜 센스와 강단은 체고시다 ㅠㅠㅠㅠㅠㅠ내가 관리자땜에 울기광 더 좋아하는거란 거 알아줘 ㅠㅠ진짜 최고ㅜㅜ

파이리24 2014.07.19 14:32

크 리자 파이리가 쿨내나면서 멋지당ㅎㅎ

파이리25 2014.07.19 14:32

리자파이리ㅠㅠㅠㅠㅠ사랑해 항상 고마워^^

파이리26 2014.07.19 14:55

이 사이트 진짜 너무 맘에 들어~!!!!!!
다 엄마 관리자의 쿨내나는 카르스마 덕분이야~~~!!!!!
항상 응원해 당신~!!!!!!!

파이리27 2014.07.19 15:19

와! 역시 멋진 리자파이리! 늘 고마워~ 사릉해~^-^

파이리28 2014.07.19 15:25

리자는 역시 리자였다!!!
공지도 재밌게 읽게 하다니ㅋㅋ 똑부러지고 멋져부러~

파이리29 2014.07.19 15:57

항상 고마워 고마워!!~_~

파이리30 2014.07.19 16:14

항상고마워~~~울기광 없으면 나도없어ㅠㅠ 진짜 울없나없이야 여기서 울고웃고 하루의 시작과끝을 울기광과 함께지 자 이제 총대파이리 뿅하고 나타나주길~~~

파이리31 2014.07.19 16:14

내가 본 수많은 관리자 중에 최고 333
늘 센스있고 깔끔한 공지 감쟈~☆

파이리32 2014.07.19 16:31

깔끔하고 센스있는 공지 고마워!
역시 엄마는 다르네~~ ㅋㅋㅋㅋㅋㅋ 우리랑 기광이 생각하는거에 감동 먹었음!ㅠㅠㅠㅠㅠ
울없나없22222222222222222
자 이제 총대 파이리만 나타나주면 되겠다~~ 뿅!!!^-^

파이리33 2014.07.19 17:00

내가 관리자파이리 정말 특급칭찬해주고싶다
기광이에게 더 빠져드는 이유 중 하나야
이렇게 총명한 파이리와 같은 사람을 응원하고있다니ㅠㅠ 파이파이ㅠㅜ

파이리34 2014.07.19 17:54

항상 고맙고 수고하는구나^^ 울기광 포레버!!!!! 기광아 사랑해♥

파이리35 2014.07.19 18:03

댓글 하나 더 다는데 진짜 깔끔하게! 울기광 운영 잘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워
기광빠들에게 이런공간을 만들어준것도 고마운데 ㅜ.ㅜ 센스까지 이쨔나 드립력도 찰지쟈나 진짜 똑수니 관리자
넘넘 고맙당!♥
이제 그럼 총대할 파이리만 구해지면 되는건가? 굿즈같은건 디자인해줄 파이리도 나옴 좋겠다 !!!
화환총대 / 굿즈 총대할 파이리들 찾습니다 파이파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6 2014.07.19 19:48

리자 파이리! 생각이 깊은 파이리였어 ㅠㅠ
정말 고마워 ㅠㅠ 굿즈 생각만해도 어깨가 들썩들썩!!!
엄마파이리...사...사....사탕해!!ㅋㅋㅋㅋㅋ

파이리37 2014.07.19 20:32

역시 리자파이리 짱짱걸~~!

파이리38 2014.07.19 22:35

리자 진짜 너무좋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내가 기광이만큼 사랑해 ㅠㅠ

파이리39 2014.07.19 23:52

리자파이리 쿨내 나고 생각 깊어 ㅠㅠㅠㅠㅠ

파이리40 2014.07.20 09:53

리자파이리 이런 곳 만들어줘서 항상 감쟈해ㅠㅠㅠㅠ 힐링 받는 공간이야. 아래 글 따로 남기기도 했는데 화환은 아직 총대가 확실히 없다면 내가 나서보려고 해!! 지금 굿즈 총대글에 물어보긴 했는데 혹시 정해진 사항이 있다면 알려줘~~!!

파이리41 2014.07.20 23:19

리자누나..센스 굿 bbbbbbbbbb 울기광이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고마운데 리자님 유머와 센스, 깔끔한 대처방식, 맛깔스러운 드립력ㅋㅋㅋ 울기광을 정말 풍요롭고 따뜻하게 해주는 듯해 ㅋㅋㅋㅋㅋㅋㅋ 새삼 진짜 다시 말하지만 리자누나 고마워 ㅠㅠㅠ 이런 홈 운영하는거 쉽지 않을텐데 항상 감쟈 드림 ㅠㅠㅠㅠㅠ

파이리42 2016.07.29 13:50

리자몽 언제나 너는 러브♥♥♥♥♥♥♥♥♥♥♥♥♥♥♥♥

파이리43 2016.07.29 15:45

리자파이리 항상 고마워♡

파이리44 2016.07.29 15:51

역시~~~
리자몽~리스펙하고욤♡

파이리45 2016.07.29 15:54

리자몽쟝ㅠㅠㅜㅜㅠ 울기광이란 공간을 만들어준 것만으로도 넘나 고마운데 이런 기특한 고민들을 안고잇었는지는 몰랏네 또ㅠㅜㅜㅜㅠ 고맙다는 말밖에 해줄말이읎네ㅠㅜㅠ 고마워 정말!! 앞으로 공지 꼭꼭지키고 리자몽 맘 안졸이게하는 특.급.파이리가 될께! ㅋㅋㅋㄱ

파이리46 2016.07.30 21:34

리자몽 파이리야
고마워 사랑해
기광이는 최애 울기광 차애....더럽.....

파이리47 2017.02.13 22:21

진짜 센스쟁이...
사랑해오ㅠㅠㅠㅠ

파이리48 2017.04.14 01:09

ㅠㅠ 리자파이리!! 진짜 특급하트야...ㅠㅠ 사랑해

Total 38,418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