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싱글즈 화보......봤어?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와.......싱글즈 화보......봤어?

262 2020.11.20 14:25

짧은주소

본문

나 오늘 배송 온거 확인하자마자 집이 근처라 가서 얼른 펴봤는데!!!! 엄청 이뻐서 펴보자마자 소리 질렀어ㅋㅋ
복근 쨘 쨔쟈쟌 쯔쟈쟌 이런 화보인가??? 했는데 그거보단 훨씬 분위기 있게 찍혔어~~~~(물론 열심히 가꾼 복근도....은근히 있음ㅎㅎ) 으아~~~~~기광이 제대가 너무 실감나서 설레ㅜㅜㅜㅜ브이앱은 고수머리 귀여운 기광이었는데ㅠㅠㅠㅠ화보랑 인터뷰는 엄청 느낌 달라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20.11.20 14:32

악 ㅠㅠㅠㅠㅠㅠㅠㅠ 나 괜히 집으로 배송시켜서 궁금해죽겠다 당장 서점 달려가서 한권 더 사고싶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터뷰 너무 궁금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 2020.11.20 15:18

못 봐서 죽을 것 같아 진심이야ㅠㅠㅠㅠ

파이리3 2020.11.20 15:35

방금 배송와서 봤는데ㅜㅜㅜㅜㅠ
사진도 역시나 화보장인 넘 좋지만
인터뷰 너무 뭉클하고 생각도해보게되고 좋다ㅠㅠㅠ
마지막장 넘기는데 넘 아쉬워서 이기광 화보집 내줬으면 좋겠어..

파이리4 2020.11.20 17:36

분위기 고급져 고화질 빨리 올려주면 좋겠다 비하인드도

파이리5 2020.11.20 22:15

온라인서점서 찾아보니
싱글즈 A형 B형 이렇던데 뭐가 다른거야?? 표지가 다른건가?? A형은 품절이던데...
나 밑에 글썼던 신입 파이리 ㅎ 아직 이런거 잘 몰라서..알려줘~~

파이리6 2020.11.20 22:47

a형은 별도 부록 없이 잡지만 있는거고, b는 섀도우 팔레트 부록있어서 조금 비싸! 나도 a형 품절이라 b형 샀어ㅋㅋㅋ

파이리7 2020.11.21 17:09

아하 알려줘 고마워~~

Total 38,562건 2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