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12월에 일본 갈일이 생겼는데....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07 주소복사
본문
혹시나 하고 아레나 투어 일정보는데
가는지역이랑 너무 멀다ㅠ
교토쪽에 12월 중순쯤 갈거같아 20일쯤?
혹시 근처에 있는거 찾아보니 후쿠오카야...18일 ㅠ
교토랑 후쿠오카랑 많이멀지?
하 아쉽다....
가는지역이랑 너무 멀다ㅠ
교토쪽에 12월 중순쯤 갈거같아 20일쯤?
혹시 근처에 있는거 찾아보니 후쿠오카야...18일 ㅠ
교토랑 후쿠오카랑 많이멀지?
하 아쉽다....
0

댓글목록
그.. 좀 피곤하긴해도 야간버스같은거 타는건 어때?
신칸센도 있궁.. 먼가 아쉽아쉽
신칸센은 너무 비싸고;;; 윗파리이말처럼 야간버스나, 일본 국내 항공권 찾아봐~ 피치같은건 프로모션때 한번씩 저렴하게 뜨니까^^(저가항공이라 좀 불안한가ㅎ)
저 후쿠오카 공연가요 전 도쿄에서 후쿠오카로 ANA항공이용해요 신칸센은 너무비싸고 버스는 너무 힘듬 ㅜㅜ
10만원대면 편하게 갈수있어요 한구말로 예약 가능하나 환불 안되요;;; ㅋㅋㅋ 미리해놓으면 가격이 저렴하니 얼른 얼른
아 그리고 후쿠오카가시면 비밀글로 댓글좀 주세요 ㅋㅋ 이번엔 일본친구와 동행을 하지않고 언니들은 확실치않아 혼자일듯;
가서 외쳐야겠어요 한국뷰티 모여라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