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무영상 밝음ver봤닝??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안무영상 밝음ver봤닝??

649 2014.10.31 21:44

짧은주소

본문

팬들 능력자많다~
기광이 훨씬 잘보인당ㅎ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31 21:48

오오좋다~~
뷰티하려면 포토샵은 기본이어야할거같아~
티져사진 누리끼리한거랑, 무지개 보정없애고, 안무영상 어두운거 밝게보려면..ㅎㅎ
결론 큐브를죽이자

파이리2 2014.10.31 21:49

ㅋㅋ 뷰티를 직원으로 쓰면 참 좋을텐데 아숩다

파이리3 2014.10.31 21:51

ㅋㅋㅋㅋ 팬들이 직원들보다 일을 훨 잘하지~~

파이리4 2014.10.31 21:52

그냥 잘 못하겠으면 팬한테 맡기지.. 뷰티가 돈 받겠냐 비스트를 위한 일인데..

파이리5 2014.10.31 21:55

ㅈ.난 그냥 기광이 춤 더 잘보여서 좋앙~ 나름 노래분위기맞혀서 조명했나본데 그렇다고안보이면 어쩌자는거야ㅋㅋ은은해도 다보여야지 쩝.. 암튼 다들 즐겁게 감상해~~

파이리6 2014.10.31 22:00

아 근데 안무영상볼때마다 기광이 파트 사이드로 보낸거 빡......
다른커뮤에서도 목소리는 이기광인데 왜 구석에 있냐고......
기광이 파트는 차라리 음방 보는게 더 나아...ㅜㅜ
저렇게 춤을 잘추는고만

파이리7 2014.10.31 22:03

w.사이드는 두고두고 빡ㅋ친ㅋ다....그것도 기광이 파트만 그래^^ 동선 짤 때 기광이만 왜 고려안해줌? 시벌...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