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가서 창문에 붙어있으려다가 포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하 가서 창문에 붙어있으려다가 포기

420 2014.10.20 14:31

짧은주소

본문

오늘 4시반에 병원 예약이라 서울왔는데
가로수길 갈려고 일찍 올라왔거든....

컬투는 1층에서 생방하니까 부스 너머 창문으로 구경하능하쟈냐 ㅠㅠ
그래서 보러갈까했는데 그럼 병원 못갈거 같아서 포기했어....하 ㅠㅠ
대신 급하게 피씨방 들어왔다 ㅋㅋㅋㅋㅋㅋㅋ

가로수길도 포기 ㅋㅋㅋㅋㅋ
수니의 일정은 모두 오빠들 일정에 따라가는거 아니겠어요?
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20 14:33

하 나도 창문 넘어 보고프다. 오늘 창문밖에 사람 많겠지?

파이리2 2014.10.20 14:42

응ㅋㅋ아까 컬투 처음시작할때 오늘 창문너머 사람 많다고 ㅋㅋ짐승들 나와서 그렇다곸ㅋㅋㅋㅋ

파이리3 2014.10.20 15:01

많다고 한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