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ㅎ...오송갔다 지금 집왔다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2K 주소복사
본문
오는길에 베라하나사와서 퍼먹고ㅋㅋㅋㅋ
자리는 중간이라 잘 안보였던ㅠㅠㅠㅠㅠㅠㅠ
비스트나오니 다들 소리 엄청지르고ㄷㄷㄷㄷ
로즈봉도 많이보이고ㅎㅎ
근데 내 주변 비스트팬들은 소심해서 응원법안했나봐...ㅋㅋㅋㅋ
나는 소심따위ㅋㅋㅋ마지막을!!!!!!!!!!!!!!!!!!굿!!!!!!럭!!!!ㅋㅋㅋㅋ
앞에분 내 목소리때문에 귀막으시던데 죄송....ㅋ큐ㅠㅠㅠ
암튼....추웠지만 콘서트이후로 오랜만에 본 비스트와 기광이라 즐거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자주보자,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
(친구영상보니 내 목소리가 완전 크게ㅋㅋㅋㅋㅋ)
자리는 중간이라 잘 안보였던ㅠㅠㅠㅠㅠㅠㅠ
비스트나오니 다들 소리 엄청지르고ㄷㄷㄷㄷ
로즈봉도 많이보이고ㅎㅎ
근데 내 주변 비스트팬들은 소심해서 응원법안했나봐...ㅋㅋㅋㅋ
나는 소심따위ㅋㅋㅋ마지막을!!!!!!!!!!!!!!!!!!굿!!!!!!럭!!!!ㅋㅋㅋㅋ
앞에분 내 목소리때문에 귀막으시던데 죄송....ㅋ큐ㅠㅠㅠ
암튼....추웠지만 콘서트이후로 오랜만에 본 비스트와 기광이라 즐거웠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도 자주보자,기광아ㅠㅠㅠㅠㅠㅠㅠ
(친구영상보니 내 목소리가 완전 크게ㅋㅋㅋㅋㅋ)
0

댓글목록
고생했어 날 많이 추워졌던데 감기 조심해~!!
ㅋㅋㅋㅋ 응원 다차게하구왔구낭
아스크림까지먹고 감기안걸리게 조심해!!
티비에도 로즈봉 들고 있는 팬들 여러번 나옴 ㅋㅋ
저녁에 추웠을 텐데.... 따뜻한물로 씻고 정법보구 자^^
수고했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