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광인 어디갔을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기광인 어디갔을까

1,171 2014.10.14 14:46

짧은주소

본문

nX2yLDL.png

대답좀 해봐 큐브형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4 14:46

아닠ㅋㅋ 진짜 짜증난다 ..

파이리2 2014.10.14 14:47

너무 깔끔하게 짤렸네^^^^^^^^ 하여간 하루라도 욕 안들어 쳐먹은 큐브가 아니지...
미친 저게 머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14 14:47

진짜 너무하네ㅡㅡ

파이리4 2014.10.14 14:48

쌍욕나와 사진도 스캐꺼 가져다쓴거같은데 그대로 쓰면 되지 왜 잘라서 올린거야?

파이리5 2014.10.14 14:49

내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굳이 기광일 잘라야 하는 이유가 뭔지? 잘 붙어있는 앨 왜 강제제거 하냐고ㅗ^^ㅗ

파이리6 2014.10.14 14:49

진짜 왜그래 네모상자?!장난해?!?!빨리피드백좀:;

파이리7 2014.10.14 14:49

아 진짜 개병신들 곤장 삼천대는 쳐맞아야함 빡쳐 진짜

파이리8 2014.10.14 14:50

우리 기광이한테 왜 그래 시발롬드라 진짜 아 짜증나

파이리9 2014.10.14 14:51

아 이기광 우리 기광이 내놔.. 트윗보내야 겠다 다시 올리라고 이건아니지

파이리10 2014.10.14 14:51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랄하고앉아있네 쌍욕나와

파이리11 2014.10.14 14:52

욕나왔는데 저 계정 사칭이래 사칭이어도 기분 나빠

파이리12 2014.10.14 14:54

11 근데 저거 ㅅㅏ칭 맞아? 사칭인데 나왜 팔로햇지

파이리13 2014.10.14 14:55

사칭이어도 기분 더럽닼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미친 진짜 쌍욕 나오는거 참고있다

파이리14 2014.10.14 14:56

근데 팔로우 보면 사칭 아닌 거 같고 그냥 오피셜 같은데 뭐든 빡치네 ㅅㅂ

파이리15 2014.10.14 14:57

사칭이라고? 여태 저 트윗으로 올라왔던 글이나 사진은 다 그대로있는데..ㅠ 지금 올라온 저 단체트윗 글만 사칭이란거야?
암튼 큐브 죽여버려

파이리16 2014.10.14 14:53


6명 다 잘 나온 원본 두고 지금 뭐하는짓인지 1도 모르겠네 큐브ㅎㅎㅎㅎㅗ

파이리17 2014.10.14 14:55

ㅅㅂ장난하나진짜

파이리18 2014.10.14 14:58

컴백앞두고 기분좋게 컴백맞이하고싶은데 왜 저래.... 진짜 처음 보자마자 짜증나서 죽는줄알았어. 아직도 피드백안했지? 열받아.

파이리19 2014.10.14 14:58

뭐야....ㅡㅡ

파이리20 2014.10.14 14:58

사칭이라고햐도 짜증나고 진짜면 사진편집 기술도 없는거야? 사진 보내줘야겠네 -_-

파이리21 2014.10.14 14:59

ㅡㅡ뭐야

파이리22 2014.10.14 15:00

아진짜 기분 더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증나

파이리23 2014.10.14 15:00

시방새들아 우리 기광이 내놔

파이리24 2014.10.14 15:01

사칭이든뭐든 이거 기분진짜 개더럽네

파이리25 2014.10.14 15:01

점점 짜증이 걱정이 된다ㅠㅠ 큐브가 왜 굳이. . 멀쩡한 사진을 잘랐지ㅠㅠ

파이리26 2014.10.14 15:08

뭐래는거야

파이리27 2014.10.14 15:19

말 좀 가리자ㅜ다들 기분 안 좋으니까

파이리28 2014.10.14 15:26

뭔소리하는거야 ㅡㅡ;

파이리29 2014.10.14 15:37

25)헐 미안ㅠ다시 보니 나도 오해돋게 썼네ㅠ나 원래 소심+걱정이 마나서 쓸데없는 생각했는데 기분상했담 미안해ㅠ

파이리30 2014.10.14 15:02

사칭이라고? 큐브 병신들은 사칭 계정 고나리안하고 여태 뭘 쳐한거야

파이리31 2014.10.14 15:03

이거 진짜 사람 되게 울컥하게만드네 대체 기광이한테 왜그래ㅗㅗㅗㅗㅗㅗ

파이리32 2014.10.14 15:04

보자마자 육성으로 욕나옴
니들 자꾸 기광이한테 이럴래?? 아오 빡쳐ㅡㅡ
곤장 쳐맞자 ㅂㄷㅂㄷㅂㄷㅂㄷㅂㄷ

파이리33 2014.10.14 15:04


이게 지금 내심정이다.....큐브야......ㅡ.ㅡ

파이리34 2014.10.14 15:05

222222222

파이리35 2014.10.14 15:06

3333333333

파이리36 2014.10.14 15:12

파이리들 더잘게!!아주 눌러버려

파이리37 2014.10.14 15:06

사칭이면 더 빡치는데??? 지가 뭔데 기광이도 없이 사진을 올려 ㅡㅡ

파이리38 2014.10.14 15:07

22222222222222222222 지가뭔데 ㅡㅡ

파이리39 2014.10.14 15:20

3333지가뭔데 명줄단축 쉬마??ㅡㅡ

파이리40 2014.10.14 15:06

씨발ㅠㅠㅠ내가 저거때문에 빡쳐서 트윗보내다가 사칭이란말 듣고 멍 때리고이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41 2014.10.14 15:09

나도 -- 화난다 큐브 뭐하는거야???? 사칭이면 처리를 해야지

파이리42 2014.10.14 15:08

사칭이면 고나리 해야될거 아냐 이래저래 병신 큐브새끼들 ㅡㅡ 하루라도 욕 안먹으면 죽냐? 욕하기도 지친다

파이리43 2014.10.14 15:08

생각할수록 열받아서 눈물난ㄷ기광이 내놔

파이리44 2014.10.14 15:09

다른 멤버가 저 트윗에 직멘 쐈던데 그럼 사칭 아닌거아니야?

파이리45 2014.10.14 15:10

그래?????

파이리46 2014.10.14 15:09

멤버 댓글 달았네 사칭아닌듯ㅡㅡ진짜 열받는다

파이리47 2014.10.14 15:12

팬들이 난리니까 직멘쏜거 아니야? 진짜 계정이라고 생각하기 싫어 ㅡㅡ

파이리48 2014.10.14 15:12

이거 뭐야?? -_- 사칭이 아니란 말이야? 아 열받아 아씨 현눈날꺼같아

파이리49 2014.10.14 15:13

기광이 내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오 진짜 빡쳐!!!!!!!!!!!

파이리50 2014.10.14 15:13

병신짓도 가지가지네 진짜

파이리51 2014.10.14 15:14

야 ㅅㅂ아!!!!!!!!!!!!!!!!!!!!
몸에서 사리나오겠네

파이리52 2014.10.14 15:14

아 승질나서 일이 손에안잡혀 ㅆ

파이리53 2014.10.14 15:15

아 ㅈㄴ 열받네 진짜ㅡㅡ 뭐야 나 지금 봤어 미쳤나봐ㅡㅡ

파이리54 2014.10.14 15:15

https://twitter.com/cubeunited 이게 공식 아니야??혼란스럽게....정확히 아는 파이리 있으면 좀 알려줘ㅠㅠ

파이리55 2014.10.14 15:21

그게 공식 맞아.. 저거 사칭ㅋㅋ.. 미친듯.

파이리56 2014.10.14 15:16

나 일하다가 빡쳐서 들어왔다 이거 사칭 맞아? 내가 알기로는 공식인데~

파이리57 2014.10.14 15:17

아니 저게 공식계정이면 벌써 트윗 올린지 한시간이 다되가고 댓글이며 멘션이 저렇게 달리는데도 반응이 없어 뭐 저런게 다있어 컴백이 코앞인데 뭐하는거야?

파이리58 2014.10.14 15:19

사칭이건 뭐건 존나 싫어!!!!

파이리59 2014.10.14 15:21

저거 해외팬이 만든 계정이라던데.. 홍회장님도 저거 말고 다른계정만 팔로 해놓으셨더라고.. 아 근데 진짜 화나네

파이리60 2014.10.14 15:24

@dreamboys1016: 큐브 측에 전화해봤더니 지금 트위터 계정 관련한 상황 대해서 보고 받았고 매니지먼트 팀에 이야기 전달했으니 조금만 기달려 달라고 말씀하시네요. 조만간 공식 계정으로든지 공지 뜨기를.. 그리고 더 이상 팬들 헷갈리고 마음 상하는 일이 없기를 바라네요..


트위터에서 보고 퍼왔어.. 화나지만 기다려보자..

파이리61 2014.10.14 15:32

그래서 사칭이라는거야 아니라는거야?

파이리62 2014.10.14 15:24

저거 사칭이래. 가서 신고해서 계폭시켜버려야겠어 ㅠㅠ

파이리63 2014.10.14 15:26

페북공식 계정에도 저런 사진 올려져있어???? 그런말있던데 난 페북을 안해서

파이리64 2014.10.14 15:27

ㅇㅇ 방금 보고오니까 저 사진이야 -_- 뭐야 페이스북은 사진이 미리보기는 줄어들어서 보이는거야? 아님 저런 사진을 올려서 저렇게 보이는거야 아 뭐야

파이리65 2014.10.14 15:26

재밌네 ㅅㅂ 저런것들도 팬이라고 재수없어서 진짜

파이리66 2014.10.14 15:26

안그래도 쏘 핫 영상티져때문에 열받았는데 뭥미............영고광덕ㅠㅠ.........
기광이를 빼다니 이게 정신이 있는건지 뭔지 ㅡㅡ 그것도 5주년기념 스페샬앨범인데???

파이리67 2014.10.14 15:27

사칭의문제가 아니고 큐브 공식 페북^^자체에 기광이가 잘라져 올라왔어 ㅋㅋㅋ 쟨 죄가 없지.. 큐브가 올려준거 퍼온 죄밖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68 2014.10.14 15:27

헐 ㅡㅡ ...............................................

파이리69 2014.10.14 15:28

ㅁ미친거 아니야??????? 공식계정이??????????????

파이리70 2014.10.14 15:29

뭐????

파이리71 2014.10.14 15:32

나 공식페북 들어갔는데 왜 안보이지? 주소좀...

파이리72 2014.10.14 15:32

야 ㅅㅂ아!!!!!!!!!!!!!!!!!

파이리73 2014.10.14 15:33

아 난 페북 안해서 몰랐네 썅

파이리74 2014.10.14 15:33

진짜네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75 2014.10.14 15:27

아 진짜 열받아서 일이 안되자나!!!!!!!!!!!!!!!!!!!!!!!!!!!!!!!!!!!!!!!!!!!!!!!!!!!!!
옆에 과장님이 보시든 말든 지금 폭풍타자잖아!!!!!!!!!!!!!!!!!!!!!!!!!!!!!!!!!!!
아 진짜!!!!!!!!!!!!!!!!!뭐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파이리76 2014.10.14 15:30

미쳐도 단단히 미치셨어 큐브 진짜 누구짓인지 싸대기 날리고 싶다. . .

파이리77 2014.10.14 15:33

누가.페북 좀 캡쳐해줘

파이리78 2014.10.14 15:35

https://www.facebook.com/beast.unitedcube/timeline?ref=page_internal
ㅋㅋㅋㅋㅋㅋㅋㅋ ㅆㅂ 공식페북에 잘린걸 쟤는 그냥 가져온거였네 ㅁㅊ

파이리79 2014.10.14 15: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 확인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이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한번 필터링 해야하는게 진짜 힘들다. 진짜 다 쏟아내고 싶다. 아 진짜 미친거 아니야?! 진짜!!!!!!!!!!!!!!!

파이리80 2014.10.14 15:38

헐 저게 머야.
이것들은 이 사단이 났는데도 아직 수정도 안하고

파이리81 2014.10.14 15:36

22222 내가 아는 주소로 들어가니까 사진도 안보여.

파이리82 2014.10.14 15:41

폰으로 들어가서 사진 누르면 링크타고 댓글다는 기사로 넘어가는데 사진보기누르면 저 사칭계정이 가져다 쓴 사진이랑 똑같은거!!!!!!!!!!!!!!!!!!!!!나와 아 미친 회삭 저따위로 밖에 일을 못하나 아 어이가 없다 진짜

파이리83 2014.10.14 15:42

응응 위에 주소 통해서 모바일 말고 컴퓨터로 다시 확인함. 진짜 ㄱ 어이 없다. 진짜 쌍욕해도 되? 하.. 미쳤나봐 진짜 ㅡㅡ

파이리84 2014.10.14 15:37

나도 페이스북 잘 안해서 모르는데 궁금하다

파이리85 2014.10.14 15:39

아욕나와ㅗㅗㅗㅗㅗㅗㅗ

파이리86 2014.10.14 15:41

나도 페북을 안해서 지금 상황이 어떤지 지켜보고 있었는데 결국 또 ㅋㅂ 문제였나봐

파이리87 2014.10.14 15:42

n3m1r75.png
페북 못보는 사람을 위해 페북캡쳐 쪄옴

파이리88 2014.10.14 15:43

혹시나 해서 저 사진 따로 저장하기도 해봤는데 그냥 잘린 사진이야. 큐브에서 애초에 잘라서 올린 거. 리사이징 이런거 때문에 줄어들어서 안 보이는게 아니라 사진이 원래 잘린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89 2014.10.14 15:43

사칭이고 나발이고 큐브 잘못맞음. 어디서 사칭이라고 발을 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내가 일 병신같이 한거면서

파이리90 2014.10.14 15:44

시발 일 진짜 좆같이 한다 병신새끼들

파이리91 2014.10.14 15:45

난 이제 큐브가 콩으로 메주를 쑨다해도 안믿는다ㅡ.ㅡ
사칭이건 아니건.....그냥 싫다....ㅠㅠㅠㅠ

파이리92 2014.10.14 15:46

그래서 피드백은 하고 있는거야 아닌거야
미친 ㅅ....
왜 일을 고따위로 하지?
정작 해야할 일은 제대로 안하고
이상한 일만 벌려 ㅡㅡ
진심 ㅋㅂ 직원들 머릿속이 궁금하다...

파이리93 2014.10.14 15:46

진짜 개놈 시키들.. 진짜 일처리를 이따위로 처음부터 페북에 지네가 저렇개 올려놨네 미친,.. 참나 얼탱이가ㅇ없다 정말..

파이리94 2014.10.14 15:52

저기 페이스북 사진 모바일로 보면 제대로 보인다는데 맞아? 미리보기? 라서 저렇게 보인다는데 맞는거야? 나 큰홈에서(다른 홈 얘기 끌고 와도 되는지 모르겠는데 어째든 나만 그런지 아닌지 확인하고 싶어서)댓글 보다가 저런 글 있길래 혼자 확인해 보는데 아무리 봐도 기광이는 안나와서 말이야. 이런 얘기 안되면 말해줘. 바로 피드백 할게.

파이리95 2014.10.14 15:57

난 모바일도 다섯명이야

파이리96 2014.10.14 15:59


다른 파이리들은 모르겠는데 나는 현승,기광 반 잘린상태로 나와..

파이리97 2014.10.14 16:07

나도 이렇게 나와~

파이리98 2014.10.14 15:57

미리보기라도 잘려보이면 안되지 사진 다 보이는거 그거 불가항력인거니?ㅋ

파이리99 2014.10.14 15:58

ㅅㅂ 못하면 하질말지 병신들

파이리100 2014.10.14 16:02

참 가지가지한다 네모상자
욕하는것도 질린다

파이리101 2014.10.14 16:05

아....사진하나 올리는것도 제대로 못하나 그게 그렇게 어려운 일이었구나

파이리102 2014.10.14 16:49

도대체 제대로 할줄 아는게 뭐임??
그래놓고 우리 기광이가 벌어오는 돈으로 월급받는 거임??
에라이~~~~~~~~~~~~~~~~~~~~

파이리103 2014.10.14 18:07

아놔............ 존나 일하다가 이제 들어왔는데[- 이거뭐야??? 나 손떨린다......ㅅㅂ..............미친것들아니야????????? 아놔지;ㄴ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피드백이 된거야????뭐가 어떻게 돌아가고있는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104 2014.10.14 20:57

욕해도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벼어엉신

파이리105 2014.10.14 22:11

아직도 내 컴이랑 폰에서는 광이가 안보인다..
이거 어떻게 안되는거니?......이건 진짜 아니잖아 ㅠㅠ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