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서폿 긴급! ㅂㅌ500or물/포장 재료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3W 주소복사
본문
staff분들 물 추가하기로 했잖아
업체에 배달시키면 개당 천원이길래 내가 ㅎㅍㄹㅅ에서
구매해서 스티커 붙이려 했거든
근데 보니까 물대신 ㅂㅌ500으로 구매 가능함!
물보다 이게 나을거 같은데 너희 생각은??
아 그리구 내가 어제 비닐백 얘기한거 있자나
그게 붙이는 비닐이 아니구 손잡이 달린 비닐백이거든
staff분들 간식박스랑 답례떡, 보틀 개별로 담아드리려구~
지금 돌아다니구 있는데 구하기 힘드네ㅠㅠ
어디서 팔거 같니??
기광이 보틀 예쁘게 포장할 레이스도 싸구려 티나는 레이스밖에 없구...ㅠㅠ
이건 못구하면 포장하는곳 가서 걍 최대한 예쁘게 포장할게~
그리구 몽블랑 볼펜 진짜 예쁨!!ㅋㅋㅋㅋㅋ
@어제 내가 올렸던 보틀 포장지는 습자지가 맞나봐~!
중요한건
물살까 ㅂㅌ500 살까?
업체에 배달시키면 개당 천원이길래 내가 ㅎㅍㄹㅅ에서
구매해서 스티커 붙이려 했거든
근데 보니까 물대신 ㅂㅌ500으로 구매 가능함!
물보다 이게 나을거 같은데 너희 생각은??
아 그리구 내가 어제 비닐백 얘기한거 있자나
그게 붙이는 비닐이 아니구 손잡이 달린 비닐백이거든
staff분들 간식박스랑 답례떡, 보틀 개별로 담아드리려구~
지금 돌아다니구 있는데 구하기 힘드네ㅠㅠ
어디서 팔거 같니??
기광이 보틀 예쁘게 포장할 레이스도 싸구려 티나는 레이스밖에 없구...ㅠㅠ
이건 못구하면 포장하는곳 가서 걍 최대한 예쁘게 포장할게~
그리구 몽블랑 볼펜 진짜 예쁨!!ㅋㅋㅋㅋㅋ
@어제 내가 올렸던 보틀 포장지는 습자지가 맞나봐~!
중요한건
물살까 ㅂㅌ500 살까?
0

댓글목록
어제 말해달랬던 파이리야ㅋㅋㅋㅋㅋ 습자지였구나ㅋㅋ
난 ㅂㅌ500!!!!
총대 너도 하나 사마시고해ㅠㅠ
w. 습자지로만 감싸면 그런 느낌 안나구 안에 뽁뽁이 같은거 한번 싸고 포장했을거래~포인트는 레이스인데ㅠㅠㅠㅠ
나도 ㅂㅌ500!!!!
난 물보다 ㅂㅌ가 괜찮을거 같애! 그리구 포장지 구하기 힘들면 그냥 적당한거 사~
나두 비타 ㅂㅌ500~ 총대두 마셩 ㅠㅠ!! 힘내!!
총대 오늘도 수고가 많구나ㅠㅠ 나도 물보단 ㅂㅌ가 나을거 같구
레이스 맘에 안들면 더 힘들이지 말구 포장하는데서 하자 총대 너무 힘빼지마러 지금도 충분히 힘들텐데ㅠㅠ
스탭들 간식박스랑 보틀이랑 떡 다 담으려면 작은 비닐은 아니겠네? 밑면이 네모난거 말하는건가 어떤건지 감이 안잡혀 그냥 종이가방가튼거 말해?
w. 응! 밑면이 네모난거! 종이가방 비싸니까 비닐로된 가방 사려는데 안보이네ㅠㅠ 개별로 가져가기 편하게 담아드리려구 했는데 어떤 방법이 좋을까
급하게 찾아봤는데
이런식으로 된 거 비닐로 된걸 말하는거야??
비닐로 된거 이것도 밑면 네모난거 같은데
http://m.daisomall.co.kr/shop/goods_view.php?id=0000071666&NaPm=ct%3Di0xdjk20%7Cci%3D17b5820f06fe1cd3de21ed6604de56872b02dcec%7Ctr%3Dsl%7Csn%3D116152%7Chk%3Dd3735b95c1098e8f18826e122d0d17c6b57e7eac 다이소몰에 파는거면 다이소에 파는건가 싶다
w. 요런거!
http://m.daisomall.co.kr/shop/goods_view.php?id=0000070907&NaPm=ct%3Di0xdprtk%7Cci%3D24466c23ad1164fe5fb39efaf1d60836d2996d6e%7Ctr%3Dsl%7Csn%3D116152%7Chk%3D4cbba69c6637b75a1f8fbb3aa7b3b56c8414e046 다이소몰에는 있는데
오프매장 어디에 있는지는 모르겠다 어떻겐알아보지? ㅠ
바보사랑에도 있는듯..
포장전문업체
아니면 베이킹샵에사 주로 저런거 많이 파는거 같아 거기도 포장 중요시하니까 비닐류나 가방류 꽤 잇을거 같아
나도 ㅂㅌ500 구입 찬성 ㅋㅋ
나두 ㅂㅌ500!! 그 업체 좀 비싸다;;
총대파이리 넘 고생하네ㅠㅠ 힘내 퐈이야~!!!!
w. 응 비싸더라구ㅠㅠ물 ㅎㅍㄹㅅ에서 20개에 6000~7600원인데 천원이라 그래서 포기
물을해도되고 ㅂㅌ500해도되는데 안깨지겠지??유리병이라 옮길때..그럴까봥 그런거 아니면 상관없어~
비닐쇼핑백 파는곳 녹색창에 검색해보니
http://m.sweetpacktory.com 이런데 사이트 들어가보면 주문제작 소량 해준다고 하는데 그냥전화해서 물건만 사도되지않을까 싶은데..전화는 못해봤어
여기에 총대파이리가 찾는 포장지들 있긴 있어. 전화해서 오프에서도 살 수 있다면. 여기서 구입하는 것도 괜찮을듯
혹시 방산시장은 가봤니??
w. 내가 찾는거 발견했는데 매장이 아니라서 구매못한다네ㅠㅠ
혹시 다시 방산시장 가게 되면, 참고해서 보라고 글 써진지는 오래됐는데 어떤 가게는 소분해서 팔기도 한다고 하네
http://tip.daum.net/question/50987612/50987638?q=%EB%B9%84%EB%8B%90%EB%B0%B1+%EC%98%A4%ED%94%84%EB%9D%BC%EC%9D%B8%EB%A7%A4%EC%9E%A5
혹시 이런거?
여기는 방산시장이래~
w. 나 방산시장 갔다왔는데 왜 나는 종이백만 실컷 보고 온거지?ㅠㅠㅠㅠ여기 이름이 뭐야??
이지패킹
http://blog.naver.com/dr_mrang/130184906454 이 블로그 참고해ㅠㅠ
w. 지금 주문하긴 늦은거 같구 이곳저곳 알아보니 동대문에 레이스랑 포장재료 판다구 해서 지금 가는중! 좋은 재료 찾아올게!
파이리야 방산시장에 을지로4가역 가까운데에 그 청계천 쪽으로 포장류를 쭉 ㅊ판데 골목안 말고 바깥쪽으로 한번가봐
주문하기엔 늦을것 같구.. 다이소엔 없을까?
아니면 방산시장 가면 있을라나 거기 포장재료 많으니까.. 비닐쇼핑백이 이쁘긴 한데..
난 물이 좋은데 저런 봉투에 넣기엔 ㅂㅌ오백이 좋겠지?
이런거 얘기하는건가? 저런 봉투 방산시장에 팔아~
손잡이쇼핑백 http://ianpojang.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76&cate_no=164&display_group=1#none
투명링봉투 http://ianpojang.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162&cate_no=167&display_group=1#none
여기 홈피 가게는 주교동 19-1 방산종합상가 A동 2층 69호 02-2274-1630
좀 큰 다이소에 포장코너가도 있긴 있어~
난 탄산수가 좋을것같은데 ..여건되는대로 아무거나~~
패키지119 을지로 35길 32-36, 4층 401호 (방산동) 1577-6541
비닐쇼핑팩 소 50매 4800원 대 50매 6000원
http://www.package119.com/front/php/category.php?cate_no=69
디자인랩핑페이퍼 20매 6천원
http://www.package119.com/front/php/category.php?cate_no=57
w. 여기 가기로 했어! 내가 찾는 사이즈 많다네~ 고마워~ 예쁜거 사올게^^
ㅂㅌ500 좋아^^
바쁘당 울이쁜총대파이리ㅠㅠ
난 둘 다 좋아 ㅎㅎㅎ ㅂㅌ500이 있어 보이긴 한데 양이 적어서 ㅋㅋㅋ 물은 양이 많은 대신 뭔가 부피가 크고 ㅎㅎ 총대 마음에 드는 ㅂㅌ500으로 해도 좋을 것 같다!
걍 다이소 포장용품 코너에서도 손잡이 있는 포장용 비닐봉지 팔아. 고급스럽진 않은데 꽤 질기고 두꺼워. 화보집 큰 것들 포장하려고 사놨는데, 44X36cm(중) 8매에 1000원이네 ㅎㅎ 참고해줘!
바쁘구나 우리 총대 ㅠㅠㅠㅠ 끝까지 힘써주고.. 고마워!! 감쟈 330개 드립니다 ㅠㅠㅠㅠㅠ
그리고 ㅂㅌ500이 나을 것 같은데 상황 봐서 물로 해도 괜찮아~~ ^^
총대~~~~~사랑해 ♥
조금만 힘내줘~~~~~~~~~~~~~!!!!!!!!!!!!!!!!!!!!!!!!!!!!!!!!!!!!
습자지는 형제지업사 02-2265-8861 http://blog.naver.com/garden_soap/106148724
레이스는 서흥e&팩 http://sh-eshop.co.kr/ 홈피에는 없는데
후기(http://blog.naver.com/orangejhw/120201265639) 보니까 넓은 레이스도 파는 듯?
왠지 여기가면 다 있을 것 같긴 한데..흠....
ㅂㅌ500~
총댜~~~화이링!!
맞다 파이리 큐브랑 연락은 된거지?? 어제 얀락한다고 한댓글보고 물어보는거 ㅠㅜ
w. 연락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