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폿 긴급! ㅂㅌ500or물/포장 재료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서폿 긴급! ㅂㅌ500or물/포장 재료

1,201 2014.10.06 14:09

짧은주소

본문

staff분들 물 추가하기로 했잖아
업체에 배달시키면 개당 천원이길래 내가 ㅎㅍㄹㅅ에서
구매해서 스티커 붙이려 했거든
근데 보니까 물대신 ㅂㅌ500으로 구매 가능함!
물보다 이게 나을거 같은데 너희 생각은??
아 그리구 내가 어제 비닐백 얘기한거 있자나
그게 붙이는 비닐이 아니구 손잡이 달린 비닐백이거든
staff분들 간식박스랑 답례떡, 보틀 개별로 담아드리려구~
지금 돌아다니구 있는데 구하기 힘드네ㅠㅠ
어디서 팔거 같니??
기광이 보틀 예쁘게 포장할 레이스도 싸구려 티나는 레이스밖에 없구...ㅠㅠ
이건 못구하면 포장하는곳 가서 걍 최대한 예쁘게 포장할게~
그리구 몽블랑 볼펜 진짜 예쁨!!ㅋㅋㅋㅋㅋ


@어제 내가 올렸던 보틀 포장지는 습자지가 맞나봐~!

중요한건
물살까 ㅂㅌ500 살까?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06 14:11

어제 말해달랬던 파이리야ㅋㅋㅋㅋㅋ 습자지였구나ㅋㅋ
난 ㅂㅌ500!!!!
총대 너도 하나 사마시고해ㅠㅠ

파이리2 2014.10.06 14:14

w. 습자지로만 감싸면 그런 느낌 안나구 안에 뽁뽁이 같은거 한번 싸고 포장했을거래~포인트는 레이스인데ㅠㅠㅠㅠ

파이리3 2014.10.06 14:55

나도 ㅂㅌ500!!!!

파이리4 2014.10.06 14:12

난 물보다 ㅂㅌ가 괜찮을거 같애! 그리구 포장지 구하기 힘들면 그냥 적당한거 사~

파이리5 2014.10.06 14:12

나두 비타 ㅂㅌ500~ 총대두 마셩 ㅠㅠ!! 힘내!!

파이리6 2014.10.06 14:14

총대 오늘도 수고가 많구나ㅠㅠ 나도 물보단 ㅂㅌ가 나을거 같구
레이스 맘에 안들면 더 힘들이지 말구 포장하는데서 하자 총대 너무 힘빼지마러 지금도 충분히 힘들텐데ㅠㅠ
스탭들 간식박스랑 보틀이랑 떡 다 담으려면 작은 비닐은 아니겠네? 밑면이 네모난거 말하는건가 어떤건지 감이 안잡혀 그냥 종이가방가튼거 말해?

파이리7 2014.10.06 14:20

w. 응! 밑면이 네모난거! 종이가방 비싸니까 비닐로된 가방 사려는데 안보이네ㅠㅠ 개별로 가져가기 편하게 담아드리려구 했는데 어떤 방법이 좋을까

파이리8 2014.10.06 14:22

급하게 찾아봤는데 이런식으로 된 거 비닐로 된걸 말하는거야??

파이리9 2014.10.06 14:25

비닐로 된거 이것도 밑면 네모난거 같은데
http://m.daisomall.co.kr/shop/goods_view.php?id=0000071666&NaPm=ct%3Di0xdjk20%7Cci%3D17b5820f06fe1cd3de21ed6604de56872b02dcec%7Ctr%3Dsl%7Csn%3D116152%7Chk%3Dd3735b95c1098e8f18826e122d0d17c6b57e7eac 다이소몰에 파는거면 다이소에 파는건가 싶다

파이리10 2014.10.06 14:26


w. 요런거!

파이리11 2014.10.06 14:30

http://m.daisomall.co.kr/shop/goods_view.php?id=0000070907&NaPm=ct%3Di0xdprtk%7Cci%3D24466c23ad1164fe5fb39efaf1d60836d2996d6e%7Ctr%3Dsl%7Csn%3D116152%7Chk%3D4cbba69c6637b75a1f8fbb3aa7b3b56c8414e046 다이소몰에는 있는데
오프매장 어디에 있는지는 모르겠다 어떻겐알아보지? ㅠ

파이리12 2014.10.06 14:34

바보사랑에도 있는듯..

파이리13 2014.10.06 14:35

포장전문업체
아니면 베이킹샵에사 주로 저런거 많이 파는거 같아 거기도 포장 중요시하니까 비닐류나 가방류 꽤 잇을거 같아

파이리14 2014.10.06 14:27

그냥 이런 쇼핑백에 스티커만 붙이면 안되낭?

파이리15 2014.10.06 14:17

나도 ㅂㅌ500 구입 찬성 ㅋㅋ

파이리16 2014.10.06 14:18

나두 ㅂㅌ500!! 그 업체 좀 비싸다;;
총대파이리 넘 고생하네ㅠㅠ 힘내 퐈이야~!!!!

파이리17 2014.10.06 14:22

w. 응 비싸더라구ㅠㅠ물 ㅎㅍㄹㅅ에서 20개에 6000~7600원인데 천원이라 그래서 포기

파이리18 2014.10.06 14:23

물을해도되고 ㅂㅌ500해도되는데 안깨지겠지??유리병이라 옮길때..그럴까봥 그런거 아니면 상관없어~

파이리19 2014.10.06 14:33

비닐쇼핑백 파는곳 녹색창에 검색해보니
http://m.sweetpacktory.com 이런데 사이트 들어가보면 주문제작 소량 해준다고 하는데 그냥전화해서 물건만 사도되지않을까 싶은데..전화는 못해봤어

파이리20 2014.10.06 14:40

여기에 총대파이리가 찾는 포장지들 있긴 있어. 전화해서 오프에서도 살 수 있다면. 여기서 구입하는 것도 괜찮을듯
혹시 방산시장은 가봤니??

파이리21 2014.10.06 14:45

w. 내가 찾는거 발견했는데 매장이 아니라서 구매못한다네ㅠㅠ

파이리22 2014.10.06 14:46

혹시 다시 방산시장 가게 되면, 참고해서 보라고 글 써진지는 오래됐는데 어떤 가게는 소분해서 팔기도 한다고 하네
http://tip.daum.net/question/50987612/50987638?q=%EB%B9%84%EB%8B%90%EB%B0%B1+%EC%98%A4%ED%94%84%EB%9D%BC%EC%9D%B8%EB%A7%A4%EC%9E%A5

파이리23 2014.10.06 14:38

xJxFLWz.jpg

혹시 이런거?
여기는 방산시장이래~

파이리24 2014.10.06 14:40

w. 나 방산시장 갔다왔는데 왜 나는 종이백만 실컷 보고 온거지?ㅠㅠㅠㅠ여기 이름이 뭐야??

파이리25 2014.10.06 14:54

이지패킹
http://blog.naver.com/dr_mrang/130184906454 이 블로그 참고해ㅠㅠ

파이리26 2014.10.06 14:39

w. 지금 주문하긴 늦은거 같구 이곳저곳 알아보니 동대문에 레이스랑 포장재료 판다구 해서 지금 가는중! 좋은 재료 찾아올게!

파이리27 2014.10.06 14:58

파이리야 방산시장에 을지로4가역 가까운데에 그 청계천 쪽으로 포장류를 쭉 ㅊ판데 골목안 말고 바깥쪽으로 한번가봐

파이리28 2014.10.06 14:40

주문하기엔 늦을것 같구.. 다이소엔 없을까?
아니면 방산시장 가면 있을라나 거기 포장재료 많으니까.. 비닐쇼핑백이 이쁘긴 한데..

파이리29 2014.10.06 14:42

난 물이 좋은데 저런 봉투에 넣기엔 ㅂㅌ오백이 좋겠지?

이런거 얘기하는건가? 저런 봉투 방산시장에 팔아~
손잡이쇼핑백 http://ianpojang.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76&cate_no=164&display_group=1#none
투명링봉투 http://ianpojang.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162&cate_no=167&display_group=1#none
여기 홈피 가게는 주교동 19-1 방산종합상가 A동 2층 69호 02-2274-1630

좀 큰 다이소에 포장코너가도 있긴 있어~

파이리30 2014.10.06 14:51

난 탄산수가 좋을것같은데 ..여건되는대로 아무거나~~

파이리31 2014.10.06 14:52

패키지119 을지로 35길 32-36, 4층 401호 (방산동) 1577-6541
비닐쇼핑팩 소 50매 4800원 대 50매 6000원
http://www.package119.com/front/php/category.php?cate_no=69
디자인랩핑페이퍼 20매 6천원
http://www.package119.com/front/php/category.php?cate_no=57

파이리32 2014.10.06 14:58

w. 여기 가기로 했어! 내가 찾는 사이즈 많다네~ 고마워~ 예쁜거 사올게^^

파이리33 2014.10.06 14:53

ㅂㅌ500 좋아^^
바쁘당 울이쁜총대파이리ㅠㅠ

파이리34 2014.10.06 14:56

난 둘 다 좋아 ㅎㅎㅎ ㅂㅌ500이 있어 보이긴 한데 양이 적어서 ㅋㅋㅋ 물은 양이 많은 대신 뭔가 부피가 크고 ㅎㅎ 총대 마음에 드는 ㅂㅌ500으로 해도 좋을 것 같다!
걍 다이소 포장용품 코너에서도 손잡이 있는 포장용 비닐봉지 팔아. 고급스럽진 않은데 꽤 질기고 두꺼워. 화보집 큰 것들 포장하려고 사놨는데, 44X36cm(중) 8매에 1000원이네 ㅎㅎ 참고해줘!

파이리35 2014.10.06 14:58

바쁘구나 우리 총대 ㅠㅠㅠㅠ 끝까지 힘써주고.. 고마워!! 감쟈 330개 드립니다 ㅠㅠㅠㅠㅠ
그리고 ㅂㅌ500이 나을 것 같은데 상황 봐서 물로 해도 괜찮아~~ ^^

파이리36 2014.10.06 15:01

총대~~~~~사랑해 ♥
조금만 힘내줘~~~~~~~~~~~~~!!!!!!!!!!!!!!!!!!!!!!!!!!!!!!!!!!!!

파이리37 2014.10.06 15:01

습자지는 형제지업사 02-2265-8861 http://blog.naver.com/garden_soap/106148724

파이리38 2014.10.06 15:11

레이스는 서흥e&팩 http://sh-eshop.co.kr/ 홈피에는 없는데
후기(http://blog.naver.com/orangejhw/120201265639) 보니까 넓은 레이스도 파는 듯?

왠지 여기가면 다 있을 것 같긴 한데..흠....

파이리39 2014.10.06 15:30

ㅂㅌ500~
총댜~~~화이링!!

파이리40 2014.10.06 15:31

맞다 파이리 큐브랑 연락은 된거지?? 어제 얀락한다고 한댓글보고 물어보는거 ㅠㅜ

파이리41 2014.10.06 19:17

w. 연락됐음!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