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넘어진팬 일으켜줬다는 꽝다정 in 대전,대피광 2,024 2014.10.17 19:12 관련링크 - 관련링크: http://instagram.com/p/uP5DNfRSBp/# 238회 연결 - 관련링크: http://instagram.com/p/uP5vvWQq6D/# 211회 연결 짧은주소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4p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Note! 위 주소를 드래그, 복사(Ctrl+C)하여 사용하세요. 목록 본문 이와중에도 광쁘 안올라온거같아서 댓글에 올렸다가 올림 대피광 ㅠㅠㅋㅋ 0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9:14 어쩜 저런 헬게속에서도 저렇게 예쁠 수 있을까... 심각한 상황에 광쁘 미모에 찬사를..ㅠㅠ 0 0 어쩜 저런 헬게속에서도 저렇게 예쁠 수 있을까... 심각한 상황에 광쁘 미모에 찬사를..ㅠㅠ 파이리2 2014.10.17 19:14 눈화장 거의 안한건가? 기광이 이사진에서 애기같다~^^ 0 0 눈화장 거의 안한건가? 기광이 이사진에서 애기같다~^^ 파이리3 2014.10.17 19:15 헐 저 손가린 분 대박 부럽 0 0 헐 저 손가린 분 대박 부럽 파이리4 2014.10.17 19:15 대피광 ㅋㅋㅋㅋ 사진은 너무 짠한데 ㅜㅜㅜㅜ 이름이 귀엽네 대피광 ㅋㅋㅋ 0 0 대피광 ㅋㅋㅋㅋ 사진은 너무 짠한데 ㅜㅜㅜㅜ 이름이 귀엽네 대피광 ㅋㅋㅋ 파이리5 2014.10.17 19:15 너무 착하구 이뻐ㅠ기광이도 놀랐을건데 인상 한번 안찌뿌렸대 0 0 너무 착하구 이뻐ㅠ기광이도 놀랐을건데 인상 한번 안찌뿌렸대 파이리6 2014.10.17 19:16 ㅠㅠ기광아 고생했어 저분 부러운데 ㅠㅠㅠㅠ다치지 않았으면ㅠㅠㅠㅠㅠ 0 0 ㅠㅠ기광아 고생했어 저분 부러운데 ㅠㅠㅠㅠ다치지 않았으면ㅠㅠㅠㅠㅠ 파이리7 2014.10.17 19:16 천사야ㅠㅜㅜㅜ광쁘 많이 놀랬지?ㅠ오구오구 0 0 천사야ㅠㅜㅜㅜ광쁘 많이 놀랬지?ㅠ오구오구 파이리8 2014.10.17 19:17 머글짹봐도 헬게속에서 기광이 진짜 착하다고 넘어진팬 일으켜주고 내내 미소짓고 있었다고 칭찬ㅠㅠ 0 0 머글짹봐도 헬게속에서 기광이 진짜 착하다고 넘어진팬 일으켜주고 내내 미소짓고 있었다고 칭찬ㅠㅠ 파이리9 2014.10.17 19:20 트위터보다 든생각이 큐브가 이거노린거아니야? 비스트와서 난리났네 화재성 뭐그런거.. 0 0 트위터보다 든생각이 큐브가 이거노린거아니야? 비스트와서 난리났네 화재성 뭐그런거.. 파이리10 2014.10.17 19:24 파이리야 이건 너무 궁예인듯..장소 마련해서 질서지켰어도 충분히 화제성있어 오히려 잘 이벤트해서 기사도 나오고 훈훈한게 더 좋았겠지 걍 큡의 안일한 사고방식의 문제인것같아 0 0 파이리야 이건 너무 궁예인듯..장소 마련해서 질서지켰어도 충분히 화제성있어 오히려 잘 이벤트해서 기사도 나오고 훈훈한게 더 좋았겠지 걍 큡의 안일한 사고방식의 문제인것같아 파이리11 2014.10.17 19:26 노려서 얻는게 있어? 사고라도 냐면 비스트 이미지 나빠지는데 노렸을리가...그냥 무능해서 그런거겠지 0 0 노려서 얻는게 있어? 사고라도 냐면 비스트 이미지 나빠지는데 노렸을리가...그냥 무능해서 그런거겠지 파이리12 2014.10.17 19:31 맞아.. 자연스러운 홍보는 예상 했겠지 근데 관리 능력이 안되는데 일을 벌린게 문제.. 무능한 ㅋㅂ 0 0 맞아.. 자연스러운 홍보는 예상 했겠지 근데 관리 능력이 안되는데 일을 벌린게 문제.. 무능한 ㅋㅂ 파이리13 2014.10.17 19:27 그럴 머리도 안될듯 0 0 그럴 머리도 안될듯 파이리14 2014.10.17 19:3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15 2014.10.17 19:56 정답. 0 0 정답. 파이리16 2014.10.17 19:21 아 애기야ㅜㅠㅠ 천사세요??? 0 0 아 애기야ㅜㅠㅠ 천사세요??? 파이리17 2014.10.17 19:21 기광이는 저렇게 이쁜데ㅠㅠㅠ 이벤트 기획 이따구로 해서 애 맘에 스크래스 생기지는 않았나 모르겠네ㅠㅠㅠ 제대로 기획하고 준비만 했어도 기광이 저렇게 이쁘고 다정한 모습으로 팬들하고 좋은 시간 가졌을텐데.... 안타깝다 정말ㅠㅠㅠ 0 0 기광이는 저렇게 이쁜데ㅠㅠㅠ 이벤트 기획 이따구로 해서 애 맘에 스크래스 생기지는 않았나 모르겠네ㅠㅠㅠ 제대로 기획하고 준비만 했어도 기광이 저렇게 이쁘고 다정한 모습으로 팬들하고 좋은 시간 가졌을텐데.... 안타깝다 정말ㅠㅠㅠ 파이리18 2014.10.17 19:27 @pmg3130 기광이 차 빠져나갈때 조수석에서 인사해줬대.저렇게 빠져나가기도 힘들었겠다. 차라리 잘 안보이는게 나은듯--; 0 0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0IxQBaCIAAs_CQ.jpg> @pmg3130 기광이 차 빠져나갈때 조수석에서 인사해줬대.저렇게 빠져나가기도 힘들었겠다.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0JUc-7CcAASoeL.jpg:large> <img src=http://cfile7.uf.tistory.com/image/244B154B5440F49B10F1AE> <img src=https://pbs.twimg.com/media/B0IxYg2CQAAVvjy.jpg:large> 차라리 잘 안보이는게 나은듯--; <img src=http://cfile21.uf.tistory.com/image/25480C4E5440F35E0CBE9F> 파이리19 2014.10.17 19:27 아 근데 그와중에 너무 이쁨;; 혼자 딴 세상 사람 같아ㅠㅠ 0 0 아 근데 그와중에 너무 이쁨;; 혼자 딴 세상 사람 같아ㅠㅠ 파이리20 2014.10.17 19:44 진짜 찰나에 와중에 예ㅣ뿌다ㅠㅠ 0 0 진짜 찰나에 와중에 예ㅣ뿌다ㅠㅠ 파이리21 2014.10.17 19:57 와ㅠㅠ 오늘도 이쁘네 ㅠㅠㅠㅠ 기광아 수고했어! 0 0 와ㅠㅠ 오늘도 이쁘네 ㅠㅠㅠㅠ 기광아 수고했어! 파이리22 2014.10.17 21:49 ㅎㄹ...콘서트 스탠딩인줄;;;;;;; 그와중에 기광이 미친미모시네여... 0 0 ㅎㄹ...콘서트 스탠딩인줄;;;;;;; 그와중에 기광이 미친미모시네여... 파이리23 2014.10.17 22:46 광쁘 이렇게 예뻤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광쁘 이렇게 예뻤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파이리24 2014.10.18 13:22 와중에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 0 0 와중에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어쩜 저런 헬게속에서도 저렇게 예쁠 수 있을까... 심각한 상황에 광쁘 미모에 찬사를..ㅠㅠ
눈화장 거의 안한건가? 기광이 이사진에서 애기같다~^^
헐 저 손가린 분 대박 부럽
대피광 ㅋㅋㅋㅋ 사진은 너무 짠한데 ㅜㅜㅜㅜ 이름이 귀엽네 대피광 ㅋㅋㅋ
너무 착하구 이뻐ㅠ기광이도 놀랐을건데 인상 한번 안찌뿌렸대
ㅠㅠ기광아 고생했어 저분 부러운데 ㅠㅠㅠㅠ다치지 않았으면ㅠㅠㅠㅠㅠ
천사야ㅠㅜㅜㅜ광쁘 많이 놀랬지?ㅠ오구오구
머글짹봐도 헬게속에서 기광이 진짜 착하다고 넘어진팬 일으켜주고 내내 미소짓고 있었다고 칭찬ㅠㅠ
트위터보다 든생각이 큐브가 이거노린거아니야? 비스트와서 난리났네 화재성 뭐그런거..
파이리야 이건 너무 궁예인듯..장소 마련해서 질서지켰어도 충분히 화제성있어 오히려 잘 이벤트해서 기사도 나오고 훈훈한게 더 좋았겠지 걍 큡의 안일한 사고방식의 문제인것같아
노려서 얻는게 있어? 사고라도 냐면 비스트 이미지 나빠지는데 노렸을리가...그냥 무능해서 그런거겠지
맞아.. 자연스러운 홍보는 예상 했겠지 근데 관리 능력이 안되는데 일을 벌린게 문제.. 무능한 ㅋㅂ
그럴 머리도 안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답.
아 애기야ㅜㅠㅠ 천사세요???
기광이는 저렇게 이쁜데ㅠㅠㅠ 이벤트 기획 이따구로 해서 애 맘에 스크래스 생기지는 않았나 모르겠네ㅠㅠㅠ
제대로 기획하고 준비만 했어도 기광이 저렇게 이쁘고 다정한 모습으로 팬들하고 좋은 시간 가졌을텐데.... 안타깝다 정말ㅠㅠㅠ
@pmg3130
기광이 차 빠져나갈때 조수석에서 인사해줬대.저렇게 빠져나가기도 힘들었겠다.
차라리 잘 안보이는게 나은듯--;
아 근데 그와중에 너무 이쁨;; 혼자 딴 세상 사람 같아ㅠㅠ
진짜 찰나에 와중에 예ㅣ뿌다ㅠㅠ
와ㅠㅠ
오늘도 이쁘네 ㅠㅠㅠㅠ
기광아 수고했어!
ㅎㄹ...콘서트 스탠딩인줄;;;;;;; 그와중에 기광이 미친미모시네여...
광쁘 이렇게 예뻤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