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때다 싶어서 생각나서 말해보는건데 > 울기광 | 울기광
  • 즐겨찾기
  • NOTICE
  • 1:1문의
  • 새글

울기광



[일반]이때다 싶어서 생각나서 말해보는건데

845 2014.10.17 19:04

짧은주소

본문

나만 저번부터 공식 영상이 거슬리는 거야?

팬들한테 보여주는 영상에서 직원들이 비스트랑 노닥거리는 장면을 왜 넣는거임;;;;

자기들 재밌으라고 찍는게 아니라 팬들 재밌으라고 찍는 거 아닌가?

오늘 사다리는 자유로운 분위기니까 그렇다치고 5주년 기념영상 보다가 놀랐다 솔직히.

심지어 직원은 반말 하고 애들은 존댓말 쓰고...왜 거기서 직원 음성이 그렇게 들어가야 하는지 이해 못하겠어

큐브는 기획력도 떨어지지만 회사가 제대로 돌아가지 않는 느낌이야. 친분으로 대충 돌아가는 분위기.

오늘 일도 멤버가 인스타에다가 아주 일침을 했던데 전에도 멤버 고나리 받은 적도 있고 확실히 회사에 문제 많다.
0
좋아요!
댓글목록
파이리1 2014.10.17 19:06

4대 기획사 어쩌고 하는데 솔직히 콧방귀도 안나옴 물론 비스트 얘긴 빼고 오직 회사의 능력을 얘기하는거 ㅋㅋㅋ 진짜 수준 스스로 인증한 꼴이야
준비부터 사과하는 트윗까지
난 공식짹에 장난스런 말투나 짤 올리는것도 존나 싫어 시벌탱

파이리2 2014.10.17 19:08

공식짹 진심 노답;;; 어느소속사가 그렇게 장난식으로 공식짹날리는거못봄 3대기획사가 그러디?;;; 어휴.....

파이리3 2014.10.17 19:08

큐브욕은 여기다하라구 누가 그랬엉....?ㅠㅠ;; 제목이 너무 튀어서 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

파이리4 2014.10.17 19:09

ㅈ. 밑에 머글 사이트에서 기획사 욕 자제하자는 글이 있어서. 제목 수정함

파이리5 2014.10.17 19:09

뭔가 위계질서가 제대로 잡히지 않은듯한 분위기.. 큐브 직원들은 지들이 비스트인줄 아는가봉가..
비스트 아니었으면 거들떠도 안봤을기획사 우리기광이 소속 된 곳이라
그래도 좋게 생각하려고 하는데 답도 없다 진짜.. 울애들만 빼오고 싶어 정말ㅋㅋ

파이리6 2014.10.17 19:10

멤버 인스타글 큰홈에서 보고 왔는데 오늘 이벤트도 회사가 밀어부쳐서 진행한건가봐.. 아 답답하다. 신인도 아니고 쌩신생 기획사도 아니고 5년이 넘어가면서도 이렇게 기획력이 안늘수가 있을까

파이리7 2014.10.17 19:11

비스트 탑그룹아니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브만 모르나봉가....이정도로 몰릴 거 생각도 못했대?ㅋㅋㅋ당연히 장소 이런거 다 올렸길래 다 해놨을줄.....뭐야이겤ㅋ

파이리8 2014.10.17 19:11

지나가던 나파이리 큐브욕을 더해보자면 디자인이나, 이런건 좀 외부인좀써라
큡중에 내가 좋아하는 여자멤버가있어서(이런얘기 해도되겠지?...) 그 친구 나오는 예능(?)봤는데 뭐 죄다 큡직원이 다하던데 자체제작 하니까 퀄리티가 그따위지
내가 다른소속사는 어찌 돌아가나 모르겠다만, 암튼 큡에서 손쓰는건 다 존구니까 하는말임

그리고 직원들은 인성교육안받음? 할말은많지만 했다간 인격모독이 될것같아서 참는다;

파이리9 2014.10.17 19:12

어쩜 비스트 그룹과 개개인은 더 커가고 발전하는데 회사는 퇴화하는거야? 소속가수 숫자만 늘인다고 될 일이 아닌데 진짜 병신들같아 ㅋㅋㅋ

파이리10 2014.10.17 19:13

팬들과 소속가수 모두가 아는걸 지들만 몰라 ㅋㅌㅋㅋ 사실 진짜 모르는건지 모르고 싶은건지 모르는척 하는건지 알게 뭐야 진짜 기획력이나 일 처리/대처 방식보면 핵노답

파이리11 2014.10.17 19:14

공식영상 받고 난 사다리도 보면서.. 매니저형들 참여하는거까진 그냥 웃으면서 보는데 잡음...이 너무 많았엌ㅋㅋㅋㅋㅋㅋ 무슨 방청객들이야.... 스탭들이랑 화기애애한거 좋지, 좋은데. 빠질땐 빠져줘야지....

파이리12 2014.10.17 19:21

2

파이리13 2014.10.17 19:14

공적인거 사적인거 구분 좀 했으면...아무리 오래 같이 일했어도 직원들 일할 때는 프로정신좀 보여라.. 솔직히 어느 아이돌팬덤이나 소속사 욕하기마련인데 큡은 동네구멍가게 수준같아서 하는말임..

파이리14 2014.10.17 19:20

맞아.. 수준이 동네 구멍가게 같아... 근데 연예기획사라는게 솔직히 다 수준이 좀 그런거같아

파이리15 2014.10.17 19:56

맞아 이느낌 구멍가게 중소기업 티 내지 좀 말아라 쫌 ㅠㅠㅠ애들 잘하는데 진짜 소속사가 안따라줘

파이리16 2014.10.17 19:15

예전에 큐브 매니저가 기광이 스케쥴 가기전에 피곤해서 운전 사고날지도 모르겠다? 라고 트위터한거 보고 깜짝 놀랐어.....
상상도 할수없는 일이였는데...

파이리17 2014.10.17 19:17

헐.... 사람이니까 피곤한건 당연하지만 참 할말이 없다..

파이리18 2014.10.17 19:19

어휴....심장 떨리게 뭔소리래.....

파이리19 2014.10.17 19:19

이사람이 오늘 기광이 대전 짝 된사람이잖아ㅡㅡ부들부들

지난번 국민 대축제 행사때도 다른매니저가 트윗올린것도 아주 제대로 불지피기였는데..뭐 이건 머글들은 모르고 팬덤끼리의 싸움이었지만

파이리20 2014.10.17 19:19

지금은 비스트매니저 아니지만.. 매니저가 저런 트윗 올리고 기광이가 형 힘내라는 식의 멘션 날리고ㅋㅋㅋ
연예인이 매니저 위해줘야했음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다 간떨어지게 저딴식으로 트윗하고.. 관심병ㅉㅉ

파이리21 2014.10.17 19:22

아 나 욕나어와 시벌

파이리22 2014.10.17 19:30

헐!! 이 사람 보직변경 됐다가 다시 돌아왔나보네?! 사진보니까 많이 보던 그 얼굴이...
제발 다시 보직변경 되기를.. 아니면 조용히 계시기를..

파이리23 2014.10.17 20:12

진짜 나 욕안하는데 욕나오네? 진짜 기광이가 착해도 너무 착하니까 저러나.... 아오 6명비스트애들만 딱 좋아 큐브 회사사람들노답!

파이리24 2014.10.17 19:26

뭔소리야 진짜 그게 할소리야?와 진짜 미쳤다 진짜 와 뭐하는 사람이야

파이리25 2014.10.17 19:18

진짜 답답함. 잘 하지도 않을뿐더러 한다고 해도 다 말아먹는거 같고.. 진짜 이게 무슨 소속사; 그리고 소속사가 개같아서 기광이 고생한거 생각하면 레알 치가 떨림..

파이리26 2014.10.17 19:27

완전 동감..
어제 인터뷰 영상도 다른멤버가 무슨 인터뷰 영상찍는데 왔다갔다하냐 그러던데 막 영치질하는소리도나고... 자유롭고 격식차리지않은 모습 좋지만 그래도 아닌건 아닌거지.. 이벤트 사다리영상도 메니져까진 그렇다쳐도 여자스턉들 목소리 너무크고.. 자기들끼리 재밌는게임하는자리가 아니자나? 물론 보이지않는곳에서 수고하는 스텝들이 많고 그분들 모두가 5주년이 기쁘고 그런날이겠지만.. 그런건 팬들과 소통하는자리 외에도 충분히 나눌수있을텐데...
뭐.. 어쩔수없지.. 솔직히 회사가 그리 오래된 제대로 된 곳 아니라는거 알고있고 그런데도 이렇게 잘해주는 비스트가 정말 대단하고 고맙다ㅠㅠㅠㅠㅜㅜ

파이리27 2014.10.17 19:29

속보로 사고소식 뜨는 걸 보고 가슴이 철렁 내려앉았어 ㅜㅜ
우리 속상한 마음이 크더라도 지금은 비판의 목소리 대신에 가슴으로 따뜻하게 응원해주는게 먼저일 것 같단 생각도 들어
지난 5년이 넘는 시간 동안 기광이가 얼마나 힘들게 힘들게 하루하루의 그 살인적인 스케줄을 버텨가며... 밤낮 가리지 않고 하루도 제대로 쉬지도 못하고
정식으로 주어진 휴가기간에도 혼자 스케줄 하고 1주일에 7일을 하루도 빠지지않고 있는 살인스케줄을 그 힘든 살인스케줄을
힘들단 투정 한마디 없이 내색도 없이 버텨왔는지 우린 그 누구보다 잘 알잖아

지금 속상한 이야기들을 다 꺼내놓는 것은 어쩌면 그렇게 힘들게 힘들게 고생해온 기광이 얼굴에 침뱉기가 될거란 생각에 나도 동의하게 되고
특히 속보로 뜬 사고 소식을 듣고 나니까 더더욱 지금은 비판 보다는 따뜻하게 지켜봐주는게 필요하겠다는 생각이 들어
특히 여긴 오픈된 공간인데 더더욱 기광이 팬들은 기광이처럼 신중하고 착해서 5년이 넘는 기간에 별별 속상하고 힘든 상황에서도 잘 참고 견뎠는데
지금까지 잘해왔던 것처럼 지금은 기광이를 위해서 그 누구를 위해서도 아니고 기광이를 위해서 더 따뜻하게 안아주고 지켜줄 시기인 것 같기도 하단 생각이 들어 기광이가 그렇게 고생고생고생하며 같이 성장한 회사인데 기광이를 위해서 따뜻하게 지켜봐주자
조심스럽게 남긴 의견인데도 이런 의견이 적절한건지 자신이 없네

파이리28 2014.10.17 19:36

오늘 사고는 큐브와 관련없어

파이리29 2014.10.17 19:34

그 뭐지.. 전에 파이리 쨜 보여준거준에 큐브 잘게잘게 썰어버리는 쨜 갑자기 ...확 그리워진다... 네모형 제발 ㅠㅠ....

파이리30 2014.10.17 19:38

원글 진짜 공감 .......
5주년영상도 가수는 존대말꼬박꼬박하는데 보이지않는 스텝은 계속 반말..........어이없더라 그렇다고 일을 잘하면 몰라 질문도 희안하게 만들어놓고
사다리영상도 멤버들 즐거운모습 보는건 좋았지만
스텝들 잡담 다 들어가고 에휴 큐브야 언제 정신차릴래..

파이리31 2014.10.17 19:38

27파이리야 댓글보고 생각해보니 오해의 여지가 있는 글을 내가 쓴거 같아
그런 뜻으로 쓴 글이 아니였는데 다시 보니까 오해의 여지가 크네
댓글 삭제 부탁해. 댓글이 달른 글은 삭제가 안되어서...
댓글 삭제 부탁해

그리고 오해가 되는 글 남겨서 다른 파이리들한테도 미안해
오늘 이벤트도 결국은 안전사고 문제로 귀결되는 비판들이 가장 많은거라서 지금은 팬들은 비판보다는 지켜봐주는게 필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였는데
내 생각이 많이 짧았어 댓글 삭제할게

파이리32 2014.10.17 19:39

댓 남기고 보니까 그새 댓글이 더 늘었네
26번 글에 댓글 남겨준 파이리들 댓글 삭제 부탁해 미안해 댓글 삭제되면 내 댓글 삭제할게

파이리33 2014.10.17 19:39

댓글 삭제하겠단 파이리 내 댓글은 일단 삭제했는데 대댓이 많이 달려서 그걸 못보는 파이리더 많을거니까 피씨버젼으로 해사 그냥 원댓 내용을 수정해

파이리34 2014.10.17 19:44

가입안한 상태라서 댓글 수정이 안되고 삭제만 되는 것 같아 댓글 남겨준 파이리들이 댓글 삭제가 늦어지면 내 댓글 신고해서 삭제해야겠네
오늘 사고랑 회사랑 상관없는 것은 알아
그런데 결국은 안전사고로 귀결되는 문제라서 지금 시기에 팬들이 소속사 이벤트의 안전사고 문제나 여러 문제를 지적하는게
조금 시기상 걱정스런 부분이 있단 의견이였는데 내 생각이 정말 짧았어
댓글 남겨준 파이리들 삭제 부탁해 혹시 리자파이리가 확인한다면 삭제부탁드림ㅜㅜ

파이리35 2014.10.17 19:55

이글자체를신고해야할듯... 내가 1 번했엉 누가 2번? 3번 해주랑..

파이리36 2014.10.17 20:03

ㅈ. 나 글쓴인데,,,이 글에 무슨 문제 있어? 참 굉장히 불쾌하다 못할소리 한 것도 아니고.
많은 파이리들도 공감하는 부분인데 내가 왜 신고 당해야 하는지 참. 댓글에 문제가 있으면 댓글을 신고해!

파이리37 2014.10.17 20:11

미안 ^.ㅜ 댓글이 많이서 글삭하는게 빠를거가 생각해서

파이리38 2014.10.17 20:00

문제된다생각하면 너파이리가 문의방에 삭제해달라고 해 ㅇㅇ 글구 울기광은 대댓글달리면 댓글 안지워지는거 알잖아~ 한번더 생각하구 달자 우리. 비회원이면 수정안되니 더 조심하구

파이리39 2014.10.17 20:10

내 댓글에 문제있어서 댓글 신고해야겠다는 것을 원글 신고해야겠다고 잘못쓴거라고 생각해
나때문에 괜히 파이리들끼리 감정만 상하게 됐네
원글 삭제해야겠다고 글쓴 파이리는 원글이 문제가 있다는게 아니라 댓글 삭제가 빨리 안된다고 생각해서 그런거 같아
원글 쓴 파이리 감정상했다면 내가 대신 사과할게 나때문에 여러 파이리들한테 피해를 끼치네 정말 미안ㅜㅜ 내가 생각이 많이 짧았어

파이리40 2014.10.17 23:02

나는 나만 그런 생각하는줄 알았는데...아니였네...솔직히 다른 시기도 아니고 5주년..영상이였고 요즘 아이돌 뒤숭숭한 일들 많은데 무탈하게 지내준 비스트 5주년인데 쫌 진지해거나 맴버들끼리 딱 모인 영상일줄 알았는데 ..맴버들 보는것만으로도 영상은 의미가있지만..질문도 생각없는 티나고..좀 이게 뭔가 싶었음.
상장 생각하기전에 회사 기틀부터 새우지 참..
멤버들도 예전부터 지방븉들 생각해주고 그랬었는데 노력해줬을 비스트생각하면 진짜ㅜㅜ
기획력 제로.생각없는거 정말..
난 큐브트윗 보자마자 이게 가능할까 싶었음.
제주 정도면 그렇다 치더라도 다른곳들은 다 위험할텐데 경호원은설마 많이 가겠지하면서...하다못해 몇년간 지속되는 연예가중계 게릴라데이트도 조심조심 진행되지만 팬들 너무 몰리면 바로 중단하고 안으로 이동하던데..그게 될거라고 생각한것 자체가 어이없어..
여기니까 욕하지.. 머글들 있는데선..안알려졌음 좋겠네ㅜㅜ
솔직히 주변에 상점 그런곳 직원이나 시민들만 생각해도 그 분들이 큐브욕하겠나 싶어 안타깝ㅜ
왜 자꾸 비스트가 사과해야하지?에휴

파이리41 2014.10.18 00:28

원글공감백퍼... 사다리영상 아까 떴을때 폰으로 대충봐서 별생각 없었는데 지금 다시 이어폰끼고 제대로 보니까 하......
5주년영상도 그렇고 어제 이벤트도 그렇고... 회사가....에효.................뭐 데뷔때부터 일 제대로 하는 꼴을 못봐서 새삼스러울것도 없지만..휴..

Total 39,149건 1 페이지
월간베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