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밑에 기광이 포토카드 나왔냐고 쓴 파이린데 ㅋㅋㅋㅋㅋㅋㅋ
짧은주소
- - 짧은주소: http://ourgikwang.com/bbs/?t=15h 주소복사
본문
얼추 댓글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명이 안나오고 3명이 나옴....
1/7 확률 정도로 기광이 당첨 되고 있는중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멤버수 에 얼추 비슷하네...
앞으로 앨범 받을 파이리들도 굿럭! 베뷔굿럭투유..
우리 파이리들은 꼭 광쁘 나오길.... ★
18명이 안나오고 3명이 나옴....
1/7 확률 정도로 기광이 당첨 되고 있는중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멤버수 에 얼추 비슷하네...
앞으로 앨범 받을 파이리들도 굿럭! 베뷔굿럭투유..
우리 파이리들은 꼭 광쁘 나오길.... ★
0

댓글목록
7장 사면 기광이 나오는거야? ㅋㅋㅋ
오늘 또 지르러 가야지 ㅋㅋㅋㅋ 기광아 나와라 ㅠㅠ
ㅈ. 아니... 7명에 1명꼴로 기광 당첨 되고 있는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 여러장 사도 안된 파이리들도 많았쟈나 ㅠㅠ
그치.. 안될안... 시무룩.. 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오늘은 희망을 걸어본다 ㅋㅋㅋㅋㅋ
7장사고나온다는보장있으면나도사고싶다~~
랜덤사진을사도~~기광이가없어~~나는내가두준이팬인줄알았어 ㅠㅠ
헐...나도 내가 리더팬인줄.....ㅋㅋㅋㅋㅋ
나는 요서이 팬인 줄ㅠㅠ 미안하다 요섭아ㅜㅜ
우리 기광이가 안나와ㅠㅠㅜㅠㅠㅠㅠ
난 현승이 팬인 줄 ㅠㅠㅠㅠㅠㅠㅠ 에효.....
너파이리.... 되게 분석적이다 짱이야.... 뭔가 있어보여
나 두장사고 안나왔으닌까 확률은 더 낮은 걸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친구 3이랑 샀는데 기광이 포카 1장나왔어~ 내친구는 포카란 포카는 몽땅 기광이 나오더라구ㅠ ㅋㅋㅋ
나도 기광나왔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안하다 난 주녕팬인가봐 ....ㅠㅠㅠㅠ